꽃보다 누나 애쓰는 이승기의 아름다운 성장기

꽃보다 누나 애쓰는 이승기의 예쁜 성장기

4월 8일 방송이 시작되는 드라마 구가의 서에 대한 관심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승기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더니, 이번에는 수지와 첫 만남을 가진 이승기 사진으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비주얼 커플인 이승기와 수지의 모습은 사진 한장으로 충분했습니다. 공개된 현장사진에는 수지가 이승기를 신기한듯 바라보며, 손가락으로 얼굴을 찔러보는 모습은 스 자체로 환상이라는 생각을 하게 할 정도였습니다. 수지가 사극연기를 얼마나 얼마나 잘 소화할지가 궁금하기는 하지만 이승기와 수지의 캐미조합은 100 이상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습니다.

이승기와 수지, 극강의 비주얼 커플 환상 캐미로 구가의 서 이끈다. 이승기가 단독 주연을 하면서 자신의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imgCaption0
이선희가 80년대 최고봉인 근거


이선희가 80년대 최고봉인 근거

1. 80년대에 이선희보다. 많은 수상 실적을 올린 여보컬리스트는 없습니다.. 1984년 양대 방송사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으며, MBC 최초 3관왕에 올랐습니다. 또한 KBS 올해의 가수상 6회 연속 수상, MBC 10대 가수상 6회 연속 수상, 골든디스크상 5회 연속 수상, 여가수로서 KBS 가요 톱 10 1위 최다. 랭크26회, 각종 차트 1위 석권 등 이선희는 늘 최정상이었다. 2. 80년대에 이선희보다.

규모가 큰 팬덤을 보유한 여보컬리스트는 없습니다.. 조용필의 오빠 부대에 비견될 정도의 규모를 갖춘 이선희의 언니 부대라는 용어를 새로 만들어 내기까지 할 정도였으니 말 다했다. 그러면서도 그녀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가수입니다. 3. 80년대에 이선희보다. 히트곡이 많은 여보컬리스트는 없습니다.. 이선희는 내는 앨범마다. 족족 히트곡을 냈고, 가요 톱 10 1위를 한 곡만 7곡입니다.

Soccerplus

기자들이 말하지 않는 축구 이야기 하지만 오늘아침부터 논란이 되고 있는 강민경의 무개념 발언은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이승기가 사주었던 지갑이 자신에 맘에 들지 않았다는 발언을 한 것이죠.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는 말을 해버립니다. 이승기가 국민적 스타라는 것을 출발해서 이런 말은 친한 친구사이에서도 하기 민망한발언입니다. 어떠한 방안으로 친구가 나에게 선물을 사주었는데 이게 마음에 들지 않았다는 말을할까요, 많은 인원은 조금은 이렇게 이야기하는 것이 미안하기도 하고 당사자가 창피할 것 같아서 말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사자도 당사자이거니와 선물을 준사람도 말하기 민망하니 말이죠. 하지만 이런 발언을 강민경씨는 온국민이 다. 보는 지상파 방송에서 해버리고 맙니다. 그것도 상대는 선배가수이자 선배연기자인 이승기에게,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았다, 매니저가 준줄알았다며 바로 앞에 있는 이승기씨가 화끈하고 창피할 이야기를 해버리고 맙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