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권장 더 킬러 허무주의 히트맨 복수극(스릴러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권장 더 킬러 허무주의 히트맨 복수극(스릴러 영화 추천)

킬러들의 쇼핑몰은 2024년 1월 17일부터 방송중인 디즈니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입니다. 본 드라마의 원작인 소설 살인자의 쇼필몰을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삼촌 진만이 남긴 모험적인 유산으로 인해서 이상하고 또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인 지안은 생존하기 위해서 변신하는 스타일리시한 뉴에이브 액션을 선보이게 됩니다. 가장 핵심적인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유한 보조자였던 삼촌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에 주인공 지안은 삼촌이 남긴 수상한 쇼핑몰의 존재를 알게 됩니다.

삼촌은 어떤 사람이었고 도대체 이 쇼핑몰의 정체는 무었일까요? 지안이 정신을 차릴 새도 없이 소핑몰 창고를 타겟으로 하는 고객들의 습격이 시작이 됩니다. 이 드라마에서 박지빈은 원작자의 또 다른 작품을 드라마한 살인자의 쇼핑목록에도 출연했으며, 정지안의 아역 안세빈 또한 해당 영화에 동네 주민 역으로도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이 영화는 길복순으로 시작해서 끝납니다. 그녀가 주인공이고 나머지는 모두 조연일 뿐입니다. 그런데요 정작 길복순은 킬러로서의 카리스마를 드러내지 못합니다. 킬러라기엔 그녀는 너무 가볍고 이죽거리는 모습만을 보입니다. 또한 자신의 뜻에 맞지 않으면 누구라도 처단하는 모습은 마치 그냥 중 2병에 걸린 소녀 같습니다. 더 큰 단점은 싸움도 그다지 잘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캐릭터가 자리를 잡지 못하니 전도연 캐릭터의 목소리와 썩소만이 기억날 뿐입니다.

살인 청부로 길복순의 아버지를 죽이다가 길복순을 스카우트하고 그녀를 여기까지 키워낸 차민규는 수십 년 동안 그녀의 뒤를 봐주다가 칼 맞아 죽습니다. 그게 끝입니다. 캐릭터의 개인적인 이유로 출연 때마다.

시카고에 사는 고객
시카고에 사는 고객

시카고에 사는 고객

이제 남은 인원은 이 사건을 의뢰한 고객. 킬러는 그 남자의 집에도 찾아갑니다. 고객은 증권 거래를 하는 전문 트레이더이며, 아주 부자였습니다. 킬러는 그의 아파트에 침입하여, 그를 협박만 하고 죽이지는 않고 떠납니다. 그 이유는 이 인원은 본인이 사는 곳이나 정체 등을 모르고, 부자라서 죽는다면 경찰이 집요하게 수사할 것이라 위험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킬러 중개 기업 뉴올리언스

그는 택시기사가 말해 준 인상착의를 듣고, 뉴올리언스에 있는 본인이 소속되어 있는 킬러 중개 회사의 사장 호지스를 찾아갑니다. 사장은 일을 실패하면 어떠한 대가가 따르는지 알지 않냐며, 가지고 있는 돈과 새로운 신분으로 세계 어디든 요구하는 곳에 도망가서 살라고 합니다. 킬러는 누가 이번 사건을 의뢰하였는지와 누가 자신의 집에 찾아왔는지를 호지스에게 고통을 주면서 알아냅니다. 그리고 호지스와 그의 비서는 무자비하게 저 우주로 보내 버립니다.

애덤 프로젝트

SF, 액션, 시간여행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애덤 프로젝트 The Adam Project, 2022입니다. 애덤 리드 라이언 레이놀즈는 시간 여행 중 2022년에 불시착합니다. 2022년은 그가 12살 되던 해인데요, 그는 12살의 자신과 함께 팀을 꾸려 미래를 구하는 임무에 나섭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오직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50년 현재에서 과거인 2022년도로 돌아가는 내용의 시간여행물 영화입니다.

길복순 평점 및 한줄평 후기

한줄평 전설적 킬러라는데 와닿지 않은 길복순 전도연과 설경구라는 톱스타와 함께 킬러들의 살벌한 세계를 다루는 영화로 알고 봤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여러 다른 킬러 영화들을 짜깁기하고 있을 뿐, 이 영화만의 특징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변성현 감독은 특별하지 않은 서사를 쫄깃하게 제작하는 재주가 있습니다. 멋진 화면과 캐릭터들의 관계 설정으로 그것들을 해 냅니다. 킹 메이커에서는 설경구와 이선균이 그랬고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는 설경구와 임시완이 그랬습니다.

그렇다면 영화 길복순에서는 전도연과 설경구의 관계가 그래야 했는데 이 영화는 감독의 가장 큰 장기인 캐릭터들의 합이 맞지 않습니다. 어쩌면 어떤 제지나 조언, 첨언을 받지 않고 감독이 넷플릭스의 자본으로 마음껏 만들다. 보니 지금까지 하고 싶었던 것을 모두 다. 때려 넣었고, 그로 인해 잡탕이 되어버린 듯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이 영화는 길복순으로 시작해서 끝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카고에 사는 고객

이제 남은 인원은 이 사건을 의뢰한 고객.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킬러 중개 기업 뉴올리언스

그는 택시기사가 말해 준 인상착의를 듣고, 뉴올리언스에 있는 본인이 소속되어 있는 킬러 중개 회사의 사장 호지스를 찾아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