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중고서점 부산 수영점 방문 후기

예스24중고서점 부산 수영점 방문 후기

집에 방치되고 있던 책들을 예스24 중고서점에 판매했다. 이전에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판매했던 경험이 나름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예 비슷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약간의 차이가 있었어요. 예를 들어 사소할 수 있지만 용어부터 다릅니다. 알라딘은 그냥 중고책 팔기라면, YES24는 바이백이라는 용어를 씁니다. 직접 YES24 중고책 매장을 이용하면서 얻은 경험과 결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알라딘 매장에 상대적으로 YES24 중고책 매장은 훨씬 적다.

현재 확인할 수 있는 매장은 목동점, 청주NC점, 대구반월당점, 수영점, 서면점 이렇게 총 5곳입니다. 참고로 강서NC에 있는 YES24는 중고책을 다루지 않는다고 합니다.


imgCaption0
매입 가능여부 확인 방법

매입 가능여부 확인 방법

매입이 가능한지 정밀 연구출하는 방법은 어플이나 사이트를 정밀 연구출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알라딘과 동일합니다. 책 뒤편의 바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ISBN이 입력됩니다. ISBN이 인식이 어려운 경우에는 직접 입력이 가능합니다. YES24 어플 속에 바코드 스캐닝 기능이 분명히 편합니다. 만약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이대로 매입 가능한 책을 배송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비오는날 실내데이트 테라로사 수영점

커피를 선호하는 지인이 강원도 가서 테라로사 원두를 사 왔는데 이제 강릉까지 안 가도 된다고 좋아했던 게 기억이 난다. 물론 나는 그 정도 열정은 1도 없습니다.만 비 오는 날 방문해서 YES 24에서 책 한 권 골라서 빗소리 들으며 여유 있게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건 정말 좋습니다. 아이와 방문해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물론 현실은 책도 커피도 한이 손에 닿지 않게 치우기 바쁘다가 보채고 훌쩍대기 시작하면 무료주차시간도 못 충족시키고 일어나겠지만 행복회로 돌리는 건 정말 무료니까. 왜인지 눈시울이 따끈해진다.

어쨌거나 역시나 테라로사 명성답게 멋진 공간이었다. 고려제강 공장에서 생산한듯한 와이어, 사용감이 체감하는 공장기계와 부품, 천장 골조와 예술작품들이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가 굉장히 매력 있습니다.

책 상태 검사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앞에 판매하는 곳이 보입니다. 책을 구입하는 곳 바로 옆에 책을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알라딘과 똑같습니다. 판매하는 다른 장소는 없습니다.. 이곳에서 바로 책 상황을 검사하고 정산을 받을 있습니다. 담당 직원이 바로 책을 살펴봅니다. 꼼꼼하게 책을 살펴보는 편입니다. 먼저 물에 젖은 흔적이 있거나, 기증 도장이 있는 도서는 가차 없이 매입 불가 도서입니다. 책 곰팡이가 있는 도서도 매입이 불가능합니다.

급하게 가느라 먼지를 털지 못한 점이 아직까지 부끄럽습니다. 매입이 가능한 도서라면 먼지가 있어도 상관없긴 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가능한 먼지 정도는 털고 가는 것이 나을 것 같다. 목동 알라딘을 방문하고 당일에 바로 방문한 상태입니다. 알라딘에서 먼지로 부끄러웠던 감정을 똑같이 느껴버렸다. 책 상황을 검사받는 동안 주변을 둘러볼 수 있었어요.

예스24 중고서점 주차 여부 및 중고책 판매 과정

매입이 가능 여부를 확인했다면 매장으로 가면 됩니다. YES24 목동점에 주차장이 있다고 들었다. 하지만 협소하다는 평을 들었다. 지상 주차장이기도 해서 비 오는 날에 책이 젖을 우려도 있습니다.

매장을 이용하고 도장을 받으면 30분 정도 무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한 알라딘과 비교가 되는 부분입니다.

매월 예스데이24일엔 24 추가할인

오직 예스24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믿기 어려운 엄청난 특혜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예스24에서는 기본 할인에 늘려서 24 추가할인이라는 어마무시한 혜택을 한달에 한번씩 선사합니다. 브랜드에 숫자24가 애매하게 포함되어 있는게 아닙니다. 바로 매월 24일에는 신규서적이 아닌, 중고서적에 한해서 기본할인24 추가할인을 적용합니다.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금액이 커지니, 평소 읽고 싶었던 책들을 미리 찾아놔서, 24일에 예스24에 방문해서 대량 구매하는게 재정적으로 큰 이득을 맛보게 됩니다.

저는 청주에서 살다가 전주로 이사왔는데요, 24일을 맞춰서 청주를 방문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작은 안타까움이 있긴 해도, 한번씩 청주에 들릴 때마다. 예스24는 방문해줍니다. 분명히 서점 규모가 크다보니, 읽고 싶은 책들도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매입 가능여부 확인 방법

매입이 가능한지 정밀 연구출하는 방법은 어플이나 사이트를 정밀 연구출하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비오는날 실내데이트 테라로사

커피를 선호하는 지인이 강원도 가서 테라로사 원두를 사 왔는데 이제 강릉까지 안 가도 된다고 좋아했던 게 기억이 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책 상태 검사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앞에 판매하는 곳이 보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