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 플랜테리어 침실을 아늑하게 만들어줄 실내 식물들

침실 플랜테리어 침실을 아늑하게 만들어줄 실내 식물들

날씨가 너무 좋은 4월의 어느날입니다.


심지 활용하기
심지 활용하기

심지 활용하기

전체 화분 경로를 따르고 싶지 않다면 다른 자가 급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심지입니다. 화분 외부에 심지를 설치하는 것만으로 자동 물주기 화분과 동일한 원리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식물에 스스로 물을 줄 수 있습니다. 심지나 두꺼운 면 끈을 흙에 묻기만 하면 됩니다. 뿌리를 건드리지 않고 가능한 한 화분 중앙에 가깝게 묻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쪽 끝을 물이 담긴 유리잔이나 주전자에 넣고 식물 옆에 놓아두면 시작됩니다.

줄이 물을 빨아들여 마른 토양으로 전달합니다. 완전히 포화되면 물을 빨아들이는 것을 멈추고 토양이 마르기 시작하면 다시 시작됩니다. 유리병에 물을 계속 채워두기만 하면 몇 주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유리병의 물은 화분보다. 높지 않고 화분과 같은 높이로 유지해야 합니다.

영양소 함량 무시
영양소 함량 무시

영양소 함량 무시

비료를 통해 식물에 추가 영양분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선택한 토양도 기본 영양분 함량이 좋아야 합니다. 식물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필수 영양소가 혼합된 토양을 찾으십시오. 실내 식물에 알맞은 토양을 선택하는 것은 식물의 건강과 성장에 아주 중요합니다. 토양은 식물이 번성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 물 및 공기의 저장소 역할을 합니다. 좋은 실내 식물 토양의 핵심 구성 요소로는 피트모스, 펄라이트, 버미큘라이트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식물에 알맞은 토양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고, 보편적인 저지르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유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실내 식물의 토양을 주기적으로 교체하여 영양분을 보충하고 좋은 토양을 지속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바른 토양을 사용하면 실내 식물의 잎과 가지가 무성해지고 실내 공간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페트병 묻기

DIY 애호가라면 몇 분만 투자하면 하이드로스파이크와 비슷한 자가 급수 장치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재활용 플라스틱 병을 사용하여 쓰레기를 줄이고 환경에 플라스틱의 양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먼저 요구하는 냄비에 넣을 수 있을 만큼 목이 작은 페트병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뚜껑을 덮은 상태에서 못이나 나사를 가열하여 플라스틱에 밀어 넣어 몇 개의 구멍을 뚫습니다. 병의 윗부분 근처에 목 부분에 구멍을 몇 개 더 뚫습니다.

뚜껑을 열고 구멍이 시작되는 바로 아래에 물을 채웁니다. 그런 다음 병의 목 부분을 거꾸로 묻어 바닥의 작은 구멍을 통해 물이 천천히 스며들도록 놔둡니다. 물병이 충분히 크면 몇 주 동안 따로 물을 주지 않아도 식물이 잘 자랄 것입니다. 이 방법은 화분에서 병이 차지하는 공간과 리필의 어려움으로 인해 미관상 보기 좋지 않고 장기간 물을 주기에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하이드로스파이크 사용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을 잊어버리거나 물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경향이 있다면야 하이드로 스파이크가 답입니다. 또한 식물을 돌볼 시간이 많지 않은 분주한 부모님이나 관엽식물이 너무 많아서 일제히 물을 주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분들에게도 유용합니다. 여러가지 모양과 크기의 하이드로스파이크는 화분 가장자리에 묻어두면 됩니다. 물을 채우거나 물통에 끈으로 연결된 이 작은 장치는 흙을 천천히 포화시켜 관엽식물이 자라기에 충분한 물을 공급합니다.

대부분의 하이드로스파이크는 열대 식물의 큰 잎에 숨겨지도록 설계된 쉬운 제품입니다. 3개씩 묶음으로 제공되므로 작은 화분에 하나씩 추가하거나 식물이 목이 많이 마른 경우 큰 화분에 2개씩 추가할 수 있습니다.

키우기 쉬운 일반적인 식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산벌레 (ZZ Plant): 아주 튼튼하며, 특별한 관리 없이도 잘 자랍니다. 밝은 곳에서 키우면 좋지만, 어두운 곳에서도 잘 자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선인장 Cactus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모양과 크기의 선인장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 (Aronia): 빛과 습도를 상관하지 않으며, 특별한 관리 없이도 잘 자랍니다.

또한, 열매를 수확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드라세나 Dracaena 물 관리가 쉬우며, 여러가지 종류와 크기가 있어 실내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나무 Olive tree 특별한 관리 없이도 잘 자랍니다. 적절한 물과 충분한 햇빛을 주면 오래도록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위의 식물들은 일반적인 키우기 쉬운 식물 중 일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심지 활용하기

전체 화분 경로를 따르고 싶지 않다면 다른 자가 급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양소 함량 무시

비료를 통해 식물에 추가 영양분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선택한 토양도 기본 영양분 함량이 좋아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페트병 묻기

DIY 애호가라면 몇 분만 투자하면 하이드로스파이크와 비슷한 자가 급수 장치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