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2023년 설날 명절 인사말 인사글 문구 카톡 문자 모음

계묘년 2023년 설날 명절 인사말 인사글 문구 카톡 문자 모음

한국의 최대 명절이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본격적인 고향에 출발할 시점인데, 카톡이나 문자로 설인사를 보내야 되기 때문에 설인사와 연관된 관심이 높다. 갑진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설날 가족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고 올 한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새해 가족 모두의 건강과 화목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할거에요. 매일매일 웃음이 넘쳐나는 한해가 되시길. 설 명절 풍요롭고 따뜻하게 보내시고 올 한해 늘 건강한 웃음만 가득한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갑진년 청룡의 해 용의 기운을 받아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설날 인사 카톡, 설날 인사 문자 모음 1
설날 인사 카톡, 설날 인사 문자 모음 1

설날 인사 카톡, 설날 인사 문자 모음 1

2024 갑진년 푸른 용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즐겁고 기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청룡의 해 갑진년 설날입니다. 모두들 푸른 용의 기운을 한껏 받아, 항상 에너지 넘치고 활력 넘치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갑진년 설날이 다가왔어요. 일상의 피로와 고단함은 잠시 내려두고, 육체적, 정신력으로 재정비하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흡한 저를 마음속으로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있어서 작년 한 해에도 무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갑진년 설날 많은 사람들과 기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언제나 설레는 설날이 찾아왔어요.

기업 설날 인사. 직장 설날 인사 모음
기업 설날 인사. 직장 설날 인사 모음

기업 설날 인사. 직장 설날 인사 모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결 같은 회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올해도 잘 부탁 드립니다. 묵은 해가 가고 새 해를 맞이했습니다. 지난해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없이 감사했습니다. 올해에도 잘 부탁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회사에 헌신해주신 사랑과 은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과 평안이 가득한 한해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보내고 2024년은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도약할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업무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2024년 소망하시는 모든 업무가 좋은 결실이 있길 기원합니다. 님 기쁜 1월 보내셨나요? 올 한해를 돌아보며 참 많은 도움을 받았음을 느꼈습니다. 아껴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날 인사말, 설 연휴 인사말 3

가족의 소중함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설연휴가 찾아왔어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연휴 기간에,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찾아뵙고 정식으로 인사드려야 하지만, 이렇게 문자로 대신합니다. 많은 시간 저희 회사와 거래해 주셔서 마음속으로 감사드립니다. 갑진년 설날 그 누구보다. 아름답고 기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부모님의 넘치는 사랑과 보살핌으로 지금까지 무탈하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갑진년 설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곧 찾아뵙고 정식으로 사랑한다고 인사드리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들도 있겠지만, 그 속에서 했던 눈이 부시게 반짝이는 경험이 여러분들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모두들 갑진년 설날 웃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멀리 있는 부모님께 드리는 설날 인사말

다사다난했던 2023년도 무사히 지나갔습니다. 튼튼하게 지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더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셔서 늘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지내면서 사랑해야하는 말 한마디 제대로 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먼저 표출하는 아들, 딸 되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리며, 언제나 튼튼하게 옆에 계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설 인사 보낼 때 주의사항

좋은 문구라고 해서 무작정 보내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문구를 활용하시되 받는 분의 성향과 상황에 따라 그에 맞게 적절한 문장을 더 첨가 하는 걸 추천합니다. 자칫, 복사 붙혀넣기하는 느낌을 주는 경우, 안 보내는이만 못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덕담은 감정과 영혼이 들어가야 진정한 덕담이 되지. 단순히 좋은 문구 어디서 따와서 인터넷에 떠도는 허접한 사진 몇개 갖다. 붙혀서 보내면 덕담이 아니라 뒷담이 되니 주의하자.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보시는 분들 다.

설 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설날 인사 카톡, 설날 인사 문자 모음

2024 갑진년 푸른 용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기업 설날 인사. 직장 설날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날 인사말, 설 연휴 인사말

가족의 소중함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설연휴가 찾아왔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