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2025년 가입자 성장 가속 전망

넷플릭스 2025년 가입자 성장 가속 전망

본 게시글은 투자 권유 글이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10월 17일 뱅크오브아메리카의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예상치를 넘어서는 실적이 발표되었기에 뱅크오브아메리카의 주가는 폭등했다. 이와 더불어 다른 기업들의 실적 또한 긍정적인 태도로 발표되었기에 17일은 나스닥 지수가 3.43로 크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17일에 이어 18일한국 시간 19일 새벽에는 넷플릭스의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의 실적은 많이 조금 부정적으로 전망하는 관측이 꽤 많았다.

그래서 18일 본 장에서는 1.73로 마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장이 마감된 후에 실적이 발표되었고 실적은 전망 외로 아주 긍정적이었다. 확실한 수치는 데이터를 참고해주길 바란다.


재무 현황
재무 현황

재무 현황

회사의 홍보 지원 티어는 월 6.99에 해당하며, 분기 대비 70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 홍보 지원 티어가 총 구독자 중 얼마나 차지하는지에 대한 확실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수익 회사는 이번 분기에 8.54 billion의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이는 시장 예상치와 일치하는 수치였습니다. 주당 수익 조정된 주당 수익은 3.73으로, 이는 시장 예상치를 0.24 상회하는 결과였습니다.

구독자 증가 넷플릭스는 지난 분기 동안 8.76 백만명의 세계적인 구독자를 추가로 확보하였으며, 이는 예상된 5.49 백만명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입니다. 총 회원 수는 247.15 백만명으로, 243.88 백만 명 예상치를 초과하였습니다.

1 미국 경제와 정치 상황의 영향
1 미국 경제와 정치 상황의 영향

1 미국 경제와 정치 상황의 영향

나스닥 지수는 미국 경제와 정치 상황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미국 경제가 호조를 보이면 소비와 투자가 증가하고, 기업들의 실적과 전망이 개선됩니다. 이는 나스닥 지수에도 긍정적인 태도로 반영됩니다. 반대로 미국 경제가 불황을 겪으면 소비와 투자가 감소하고, 기업들의 실적과 전망이 악화됩니다. 이는 나스닥 지수에도 많이 조금 부정적으로 반영됩니다.

미국 정치 상황도 나스닥 지수에 영향을 줍니다.

미국 정부의 정책이나 입법, 국제 관계 등은 나스닥 상장기업들의 활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정부가 기술 분야에 대한 규제나 조사를 강화하면, 나스닥 상장기업들은 비용이 증가하거나 사업 확장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나스닥 지수에도 많이 조금 부정적으로 반영됩니다. 반대로 미국 정부가 기술 분야에 대한 지원이나 협력을 강화하면, 나스닥 상장기업들은 비용이 절감되거나 사업 확장에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주식 현황
주식 현황

주식 현황

넷플릭스 주식NFLX은 실적 공개 후 12 급등하여, 약 한 달 전에 볼 수 있던 수준으로 돌아왔어요. 이같이 긍정적인 주식 움직임은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성장 가능성과 안정성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구독 가격의 인상과 같은 요인이 소비자 이탈률 증가를 가져올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으나, 지금까지의 결과를 봤을 때, 큰 변화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경제가 약화되고 소비자들이 재량적 지출을 줄이기 시작한다면, 이에 대한 영향은 앞으로도 계속 관찰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2022년 현재 및 이전 공동 CEO들이 50 백만 이상의 보수를 받았다는 사실로 인해 주주들로부터 압박을 받았던 회사는, 2024년에 더 전통적인 경영진 보상 모델로 전환한다는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3 나스닥 지수의 장점과 한계

나스닥 지수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경제와 증시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세계 최대의 경제 국가이며, 기술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러니까 나스닥 지수는 미국 경제와 증시의 흐름을 반영하는 필요한 지표입니다. 기술 혁신과 향후 분야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지수는 하이테크, IT, 미래분야의 기업들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기술 혁신과 향후 분야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지수가 상승하면 기술 분야의 수요와 발전이 높아진다는 의미이며, 반대로 하락하면 기술 분야의 위기나 위축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여러 투자 상품과 계획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지수는 선물과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연관된 ETF도 많이 존재합니다.

미국 건축승인건수 발표

오늘은 미국 건축승인건수를 마지막으로 다루겠다. 전망 1.530M 현실 1.564M 예상치를 웃도는 수치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아직 주택시장이 약해지지 않았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의 경제지표가 아직 튼튼하게 나타나는 이유 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공개 이후의 미국 프리마켓 상황이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보아 시장 영향력은 현재 크지 않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내일은 테슬라 실적 발표와 함께 찾아오겠다.

테슬라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애플까지 모두 긍정적이길 바라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재무 현황

회사의 홍보 지원 티어는 월 6.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미국 경제와 정치 상황의

나스닥 지수는 미국 경제와 정치 상황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식 현황

넷플릭스 주식NFLX은 실적 공개 후 12 급등하여, 약 한 달 전에 볼 수 있던 수준으로 돌아왔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