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정형외과 제안 BEST 4곳

대전 대덕구 정형외과 제안 BEST 4곳

대전 유성구에서 정형외과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규모, 위치, 전문진료과목, 의료전문가 경력, 과잉진료 여부 등입니다. 후기 등을 통해 대전 유성구 정형외과 능숙한 곳 권장 가격 전문과목 후기 TOP5 정보를 지금부터 확인해 보세요. 접근성과 편의성 내원하기 쉽고, 응급처치가 필요한 경우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의료진의 전문성과 훈련 질병을 제대로 진단하고, 최적의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해당 분야의 전문의인지, 경력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합니다.


테크노본정형외과의원
테크노본정형외과의원

테크노본정형외과의원

대전시 유성구 관편동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이번에는 턱관절 부분이 부어서 오늘 연 정형외과가 근처에 여기밖에 없어서 내원했는데 내부 시설도 깔끔하고 대기시간이 길어서 좀 그랬는데 공휴일입니다. 보니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의사분께 진료받는데 친절하시고 진료 시간들은 짧고 신속해서 좋았어요.후기 2 45,000대표 원장님께 진료받았는데 아주 친절하시고 목이 뻐근했는데 진료 효과도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건물이 새거라 그런지 엄청 깨끗했고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었습니다.

건물이 커서 abc동 나뉘어서 찾는 데는 어려웠어요후기 3 목 물리치료를 받기 위해 방문을 했습니다. 의료진분들도 친절하시고 시설도 깨끗합니다. 치료를 꾸준히 받았더니 금방 호전이 되었습니다.

리젠정형외과의원
리젠정형외과의원

리젠정형외과의원

대전 유성구 계백로 927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3,000의사 선생님들 직원분들 모두 다. 친절하시다. 시설도 깨끗했다. 뼈가 금이 갔을 때 이 병원을 찾았는데 아주 빠르게 치료가 됐습니다. 뼈에 이상이 생기면 가장 안전성 있는 병원이 이 병원입니다. 여기만 가야지후기 2 39,300다리 타박상 때문에 병원을 방문했고. 의사 선생님이 상냥하게 진료를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진료 후 증상이 많이 나아졌습니다.

대전본병원
대전본병원

대전본병원

대전 유성구 계룡로 114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66,900재작년에 발이 너무 불편해서 여러 병원 다니다가 나아지지않아서 본병원 윤영필 원장님께 진료받았는데요. 지간신경종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꾸준히 진료해서 완전 많이 나아졌어요. 치료시설도 좋고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좋아요후기 2 120,000간결하게 진료했습니다. 빠르게 원인을 깨닫고 환자의 상태에 맞는 진료방법을 선택해주어 빠르고 쾌적한 진료가 되었습니다.

과잉진료라고 느껴지지 않고 적절한 진료라고 생각되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후기 3 9,100엄청 상냥하게 잘해주셨고 다음 진료 일자도 안내해 주셨고 걱정이 많았는데 흉터 최대한 안지게하는 자세한 설명까지 해주셨습니다. 무릎이 크게 찢어져서 꿰매고 소독했습니다.

엄정형외과의원 추천

주소 대전 대덕구 오정로 1 노촌빌딩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엄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해당 병원은 대덕구 오정로 1에 위치해 있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노촌빌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엄정형외과의원에서는 주로 정형외과 관련 진료를 수행합니다. 정형외과는 골절, 관절 및 인대 손상, 슬관절 이상, 척추 질환, 스포츠 손상 등을 다루는 분야로, 이러한 질환들을 치료하고 환자들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테크노본정형외과의원

대전시 유성구 관편동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이번에는 턱관절 부분이 부어서 오늘 연 정형외과가 근처에 여기밖에 없어서 내원했는데 내부 시설도 깔끔하고 대기시간이 길어서 좀 그랬는데 공휴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리젠정형외과의원

대전 유성구 계백로 927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3,000의사 선생님들 직원분들 모두 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전본병원

대전 유성구 계룡로 114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66,900재작년에 발이 너무 불편해서 여러 병원 다니다가 나아지지않아서 본병원 윤영필 원장님께 진료받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