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레생기는이유 확인하고 그리마 퇴치

돈벌레생기는이유 확인하고 그리마 퇴치

웬만한 벌레는 무리 없이 잡는 편인데 돈벌레는 처음 본 순간 소름이 끼쳤는데요. 지네 비슷하게 생긴 외형에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모습이 징그럽더라고요. 하지만 외형과 달리 사람을 물지 않으며 해충을 먹는 익충이라고 합니다. 집에 돈벌레생기는이유라도 생긴걸까 지금까지 나타나지 않다가 갑자기 나온 이유가 있는걸까요. 벌레는 어디로 들어오는걸까 라고 궁금해 한적이 있는데요. 일반적인 침입 경로는 부턱 싱크대 밑 배수구, 욕실과 주방 하수구, 집의 틈새, 환풍기, 방충망, 바닥 등 사람이 출입 할 수도 없는 협소한 공간으로 들어옵니다.

때문에 좀처럼 눈치채기가 어려워요. 돈벌레는 지네와 다른가. 지네와 착각할 정도로 좀처럼 보기 힘든 돈벌레는 외형은 비슷해보이지만 차이가 있는데요. 그리마는 송곳니는 있었는데 독이 없으며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imgCaption0
초파리 없애는 방법

초파리 없애는 방법

1 초파리 트랩 가장 쉽게 해 볼 수 있는 방법은 마트나 생활용품 판매점 같은 곳을 가보시면 초파리 전용 완물품 트랩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트랩을 구매하셔서 설치하셔도 되고, 셀프 트랩을 직접 만드셔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구매하셨거나 제작하신 트랩을 초파리가 많이 나오는 부엌 싱크대 주변이나 화장실, 세탁실 등에 배치를 하시면 됩니다. 2 음식물 쓰레기나 과일 쓰레기 처리하기 초파리는 음식물이나 과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쓰레기가 생기게 되면 바로바로 치워주는 것이 좋은데요. 활동이 드문 겨울철과는 다르게 여름철에는 일주일만 방치해도 급속도로 개체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특히 신경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음식물이나 과일 쓰레기가 아니라 일반쓰레기에서도 의외로 많이 나오니 종량제봉투가 다. 차지 않았다면 입구를 봉인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김충은 죽을 때 자신을 지키기 위해 독을 뿌리면서 죽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약 손바닥이나 발바닥으로 금충을 죽이게 되면 그 부위가 며칠 동안 아프고 부어오를 수 있으므로 잡을 때는 신문지나 휴지 등으로 잡아야 합니다.

또 해충약으로 먼저 죽인 다음 휴지로 잡아버립니다. 또한 옷장이나 어둡고 구석진 곳으로 대피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돈벌레가 생기는 이유와 퇴치법에 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집안 곳곳에 김충이 있을 수 있으니 평소 습한 생태계를 없앨 수 있는 환기, 제습기, 보일러, 습기를 날리는 등 집안 생태계를 완벽하게 개선해 주시기 바랍니다.

쌀벌레 생기는 이유

쌀벌레가 생기는 이유는 크게 온도와 습도, 쌀 자체 그리고 외부적인 문제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은 벌레로 쌀을 수확하는 과정을 전체적으로 보시면 가을에 수확한 쌀은 겨울 동안 아니면 12년 넘게 오랜 시간 창고에 보관을 하게 되는데 이같은 경우애 장기간 보관을 하면서 환경 변화와 기온을 변화를 겪으면서 쌀벌레들이 가장 최애하는 장소가 될 수가 있으며 아니면 도정 과정에서 쌀벌레의 알이 남아 유통과정에서 쌀벌레가 나올 수도 있을 뿐 아니라 특히 따뜻하고 습하나의 곳을 좋아해 더운 여름철이 되면 저희들이 자주 볼 수 있는 것으로 온도와 습도에 따라 번식력이 달라지기 때문에 쌀을 보관할 때는 장기간 보관은 피하고 서늘하고 밀폐된 용기에서 보관하는 온도의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쌀벌레는 20 25도 이상이 되면 활동성이 좋아집니다. 6월 ~ 9월까지가 쌀벌레가 가장 잘 생기는 기간입니다.

돈벌레 퇴치 방법

돈벌레를 퇴치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침입 경로를 막기 창문 샷시나 환기구, 배수구 등을 점검하여 틈새를 메워주는 것이 돈벌레의 침입을 막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해충 방지제 사용 마트나 인터넷에서 구입 가능한 해충 방지제를 침입 경로에 살포하면 돈벌레의 발생을 예방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아로마 향기 사용 돈벌레는 특정 향기를 싫어하므로 향기를 통해 돈벌레의 활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살충제 사용 돈벌레를 퇴치하기 위해 살충제를 활용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살충제를 돈벌레가 자주 발견되는 장소에 뿌려주면 돈벌레를 퇴치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훈연제나 유인 살충제 사용: 훈연제나 유인 살충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돈벌레를 퇴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돈벌레를 퇴치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침입 경로를 막아서 돈벌레의 침입을 방지하고, 해충 방지제를 사용하여 돈벌레의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돈벌레가 싫은 특정 향기를 사용하거나 살충제를 이용하여 퇴치하는 방법도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독에 대한 경계를 필요하며, 소아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는 안전을 고려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초파리 없애는 방법

1 초파리 트랩 가장 쉽게 해 볼 수 있는 방법은 마트나 생활용품 판매점 같은 곳을 가보시면 초파리 전용 완물품 트랩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김충은 죽을 때 자신을 지키기 위해 독을 뿌리면서 죽는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쌀벌레 생기는 이유

쌀벌레가 생기는 이유는 크게 온도와 습도, 쌀 자체 그리고 외부적인 문제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은 벌레로 쌀을 수확하는 과정을 전체적으로 보시면 가을에 수확한 쌀은 겨울 동안 아니면 12년 넘게 오랜 시간 창고에 보관을 하게 되는데 이같은 경우애 장기간 보관을 하면서 환경 변화와 기온을 변화를 겪으면서 쌀벌레들이 가장 최애하는 장소가 될 수가 있으며 아니면 도정 과정에서 쌀벌레의 알이 남아 유통과정에서 쌀벌레가 나올 수도 있을 뿐 아니라 특히 따뜻하고 습하나의 곳을 좋아해 더운 여름철이 되면 저희들이 자주 볼 수 있는 것으로 온도와 습도에 따라 번식력이 달라지기 때문에 쌀을 보관할 때는 장기간 보관은 피하고 서늘하고 밀폐된 용기에서 보관하는 온도의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