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조합 참고하기 좋은 컬러 팔레트 홈페이지

색상 조합 참고하기 좋은 컬러 팔레트 홈페이지

파워포인트로 발표자료 아니면 소개자료를 만들 일이 생깁니다.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ppt 무료 템플릿 사이트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무료템플릿 사이트를 이용하여 자료를 만드실 경우 업무 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시켜 줄 수 있습니다. 저장해 두고 활용하실 수 있도록 무료템플릿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와 제안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능숙한 지식 아니면 아이콘들이 없더라도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무료 템플릿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이용하여 파워포인트 제안서 디자인을 하게 되면 빠른 시간 내에 프로페셔널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굳이 현실 펜의 색상코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
굳이 현실 펜의 색상코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

굳이 현실 펜의 색상코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

조화로운 색 조합의 필기용 색상코드를 찾을 때 모나미나 제트스트림을 찾는 경우를 많이 봤다. 하지만 사실 이런 현실 펜들은 가성비가 좋으나 별로 조화로운 색은 아닙니다. 따라서 디스플레이 환경에 적절한 색상조합을 따로 조사해 볼 필요가 있었어요.

그 결과 컬러헌트라는 사이트를 찾게 되었는데, 월, 년, 전체시간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색 조합을 추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활용하면 자신만의 색 조합으로 필기를 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Adobe Color
Adobe Color

Adobe Color

포토샵, 일러스트와 같은 여러가지 디자인툴을 만든 회사인 어도비에서 경영하는 사이트입니다. 희망하는 메인 컬러를 선택한 후 그와 조화로운 색상을 제안 해 주는 사이트로 여러가지 색상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랜디한 컬러를 추천받고 싶거나, 사용하고자 하실 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어도비 프로그램에서는 곧바로 색을 추출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파워포인트에서는 스포이드 기능을 이용하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는 우리나라 회사가 경영하는 디자인 템플릿 플랫폼입니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급속도로 여러가지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캔바와 비슷한 형태로 보다. 여러가지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우리나라 기업인 만큼 우리나라 현황에 맞는 이미지와 요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미 만들어진 템플릿에 글자와 간단한 이미지만 수정하면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로고, 포스터, 간판, 메뉴판, 현수막, 굿즈 등 여러가지 디자인을 진행할 수 있으며, 카드뉴스나 섬네일과 같은 디자인도 가능합니다.

디자인 후에는 현실 제품으로 출력할 수 있도록 연계되어 개인 사업자 아니면 자영업자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Color Hunt

고급스럽고 깨끗한 파워포인트를 만들 때 여러 색을 활용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보통 3색을 기준으로 사용하면서 최대 5가지의 색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컬러헌트에서는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여러가지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과 같이 좋아요 버튼이 있기에 인기가 좋은 컬러 조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색의 조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테마와 컬러에 따라 구분하여 찾아볼 수 있기에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Coolors

Coolers는 빠른 색상 조합 생성 도구로, 수천 개의 훌륭한 디자이너가 여러가지 색상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로고나 웹사이트 디자인에 활용할 수 있으며, 탐색 탭을 통해 인기 있는 색상 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는 Coolers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 조합을 의미하며, 찾은 색상 조합은 쉽게 저장하거나 희망하는 소프트웨어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만 클릭하시면 새로운 컬러 조합이 생성되는 게 빠르고 편해요. 4. ColorDro ColorDrop는 깜짝 놀랄만한 색상 조합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긴 운영 역사로 여러가지 인기 색상 조합을 제공합니다.

희망하는 색상 조합을 저장하고 팔레트를 급속도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새로운 및 인기 있는 색상 조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ColorDrop은 브랜드에 적절한 고품질 색상 팔레트와 조합을 제공합니다.

깨끗한 디자인을 위한 색상 조합 사이트 활용

파워포인트 디자인을 합니다. 보시면 색상 조합이 늘 고민입니다. 이럴 때는 대표적인 디자인 공식과 색상 활용 공식을 알고 계시면 보다. 깔끔하고 능숙한 느낌의 PPT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굳이 현실 펜의 색상코드를 사용할 필요가

조화로운 색 조합의 필기용 색상코드를 찾을 때 모나미나 제트스트림을 찾는 경우를 많이 봤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Adobe Color

포토샵 일러스트와 같은 여러가지 디자인툴을 만든 회사인 어도비에서 경영하는 사이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는 우리나라 회사가 경영하는 디자인 템플릿 플랫폼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