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정기예금 금리 추천 BEST3

수협정기예금 금리 권장 BEST3

한경농협 4.6 정기예금 특판 상품 발매 안내드립니다. 이번 한경지점 NH농협 정기예금 정기예탁금은 단리 아니면 복리 선택하여 가입 조건없이 비대면 가입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판 상품은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고금리 예금 상품으로 정해진 한도 소진시 조기 마감되오니 빠르게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한경농협 정기예금 특판 상품안내 및 가입 신청방법에 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금리 정기예금 가입정보 한경농협에서 최대금리 4.6 정기예금 특판 상품이 금년도 11월 22일 수요일 기준 가입신청이 가능하다는 소식입니다.

판매기간은 한도소진시 까지 판매가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한경농협 특판예금 복리식정기예탁금은 가입 조건대상 제한없이 비대면 가입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ISA 정기예금 금리
ISA 정기예금 금리

ISA 정기예금 금리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농협은행 ISA 정기예금은 가입기간별 금리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2023년 기준 가입기간별 적용 기본 금리 실제 적용이자율은 가입일 아니면 이 글을 보시는 현재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3개월 이상 연 3.0 6개월 이상 연 3.3 12개월 이상 연 3.79 24개월 이상 연 3.60 36개월 이상 연 3.50 만기 후 금리 일반 농협 정기예금과 금리만 비교를 해보시면 기본 금리의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계약 기한 만료로 재예치 시 재예치 시점의 계약기간별 기본금리를 적용합니다.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농협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중에서 금리가 높은 상품들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농협은행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런다음 예금목돈굴리기예금 메뉴를 선택하면 예금과 연관된 상품에 관련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목돈굴리기(예금) 메뉴에 들어가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정기예금 상품이 검색됩니다. 우측의 탭 메뉴를 이용해서 ”최고금리”를 선택하고 이동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현재 농협은행에서 판매되고 있는 정기예금 중에서 최고금리 차례대로 상품이 정렬됩니다.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연금우대예금

상품특징 정기예금은 목돈을 예치한 후 매월 일정한 원금을 분할 수령하는 상품입니다. 은퇴후 공적 연금 수급까지 생활비로 활용하거나 재테크에 활용할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계약 기한 예금 계약 기간은 1년부터 10년까지 선택 가능하며,연단위로 계약합니다. 가입금액 가입시 최소 1천만원 이상을 원 단위로 예치해야 합니다. 가입대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가입할수 있습니다. 원금 및 이자 지급방법 이자는 해마다 신규 가입일에 고객이 지정한 KB국민은행 입출금이 즐거운 예금으로 지급됩니다.

지정한 원금 아니면 만기 시의 원금은 매월 아니면 만기시에는 고객이 지정한 KB국민은행 입금이 자유로은 예금으로 지급됩니다.

IBK평생가족입출금 예금잔고 상품특징

통합한도 1억원까지 금리우대 IBK특별예금은 1인당 통합한도 1억원까지 가입할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금리 우대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고객우대금리 급여이체,자동이체,대출소유 등 당행을 주거래로 활용하는 이용자에게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생애 주기별 이벤트 혜택 취업,결혼,출산등 생애주기별 이벤트 발생시에는 특별중도 해지금리가 제공됩니다.

한경농협 정기예금 가입방법

정기예금 비대면 가입방법 사진 크게보기 한경농협 정기예탁금 특판 상품에 가입하기 위하여 NH스마트뱅킹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금융상품몰 이동후 농축협 선택에서 한경농협 검색후 예적금 메뉴에서 정기예탁금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시면 됩니다. 복리 이자 형태로 가입신청 하시려는 분들은 복리식정기예탁금 선택후 가입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ISA 정기예금 금리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농협은행 ISA 정기예금은 가입기간별 금리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농협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중에서 금리가 높은 상품들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상품특징 정기예금은 목돈을 예치한 후 매월 일정한 원금을 분할 수령하는 상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