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정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내돈내산 후기

온기정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내돈내산 후기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다보시면 가끔씩 일부러 밖에 나가서 식사를 하고 오기 귀찮을 때가 있기 마련인데요, 백화점 내에서 식사를 해결하려고 보시면 또 적절히 먹을만한 게 없어서 머뭇거리게 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큰 걱정 없이 들어가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온기정은 가로수길에서 텐동으로 유명세를 얻은 맛집인데 현재는 전역으로 분점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부산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광복점에만 입점해 있습니다.

온기정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정기휴일은 백화점 휴무일이고, 영업시간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1100부터 2100까지입니다.


imgCaption0
가게 내외부

가게 내외부

매장 한 쪽에서 번을 직접 굽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백화점에 자리한 매장이라 위생에도 아주 철저한 모습. 매장 내부에 좌석도 많은 편입니다. 닭다리살 답게 닭고기 패티도 부드러운 편. 치즈가 가득 올라온 오지 치즈 프라이. 프라이는 개인적으로 바삭함이 조근 아쉬웠는데, 치즈프라이로 시켜서 비교적 괜찮았다. 전체적으로 평가하자면 맛과 위생, 서비스에서 아주 괜찮고, 양과 가격에서는 약간 아쉽습니다.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노티드도넛Knotte

부산 서면에 자리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2층에 자리한 노티드입니다. 옵스매장 옆에 위치해있었어요. 도넛 종류가 모두 있는 건 아니었지만 거의 모든 있었고, 케이크만 종류가 몇개 없었어요. 케이크는 2만원대라서 사기때문에 가성비 좋은 듯했답니다. 진열된 도넛을 보니 하나씩 다. 사보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솟았어요. 도넛 옆에는 노티드 굿즈들이 있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건 인절미 크림도넛, 애플 시나몬크림도넛, 우유생크림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초코푸딩 도넛, 레몬슈가 도넛, 카야버터 도넛을 샀답니다.

노티드 시식후기

가운데 사진 윗줄부터 카야버터 도넛, 초코푸딩도넛2개, 레몬슈가 도넛, 클래식바닐라도넛, 우유생크림도넛, 인절미크림 도넛, 애플시나몬 크림 도넛 이랍니다.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초코푸딩도넛 후기를 보니 초코푸딩도넛은 다. 맛있다고 하여 제일 먼저 먹어보았어요. 약간 꾸덕한 제형의 크림 질감인데 너무 달지 않고 폭식폭신한 도넛과 초코크림이 찰떡 궁합이었네요. 1 개를 잘랐더니 빠르게 사라져 바로 1개 더 잘라주었어요. 아그들이 먹기에도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간식으로 최고인 듯했어요. 우유 생크림 도넛, 카야버터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가장 노티드의 베스트 메뉴인 우유 생크림 도넛 이랍니다.

다채로운 맛의 텐동 세트

저희는 가장 기본이 되는 텐동부터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심 끝에 텐동 세트 16,000원로 첫번째 주문해봤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형태라 매장 밖에 있는 대표 메뉴만 찍었는데 온기정에는 세트 메뉴나 정찬 메뉴도 있습니다. 텐동 세트의 경우 텐동에 미니 우동과 고로케 3조각이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라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잠시 기다렸더니 영롱한 자태의 텐동 세트가 나왔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텐동에 미니 우동, 고로케까지 나오는 세트인데 한 트레이에 다. 담겨져 있으니 보는 것만으로도 벌써 배가 불러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먼저 텐동에는 달걀부터 고추, 단호박, 표고버섯, 팽이버섯, 김, 연근 등등 여러가지 식자재를 튀겨서 내놓으니 시각적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게 내외부

매장 한 쪽에서 번을 직접 굽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에 자리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2층에 자리한 노티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티드 시식후기

가운데 사진 윗줄부터 카야버터 도넛, 초코푸딩도넛2개, 레몬슈가 도넛, 클래식바닐라도넛, 우유생크림도넛, 인절미크림 도넛, 애플시나몬 크림 도넛 이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