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와이프(부인) 니키리 군대 나이 프로필

유태오 와이프(부인) 니키리 군대 나이 프로필

진행프로그램김대호 아나운서 나 혼자 산다. 21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아나운서계의 기안84라며 MBC 김대호 아나운서를 소개했다. 기안84 못지않게 인간미 넘치는 일상과 퇴직금을 정산해 마련했다는 대호 하우스는 한 군데도 평범한 곳이 없었습니다. 침실과 거실은 만화책으로 빼곡히 채워진 책장으로 분리된 독특한 구조였고, 세탁실 한쪽 벽면은 암반이 그대로 드러났다. 침실과 바깥세상을 연결하는 마법의 문, 책장을 지나면 작은 생태계 비바리움이 펼쳐졌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비바리움에서 도롱뇽, 도마뱀, 물고기를 돌봤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생활을 엿본 코드 쿤스트는 한 군데도 평범한 데가 없습니다.고 했고, 기안84는 지금까지 본 집 중 제일 신기하다라며 놀라워했다.


김대호 리즈 과거이야기
김대호 리즈 과거이야기

김대호 리즈 과거이야기

김대호는 현재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 1팀 소속 차장 아나운서입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2011년 3월 6일부터 6월 26일까지 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으로 개발된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 프로그램에서 김초롱, 오승훈과 함께 최종 3인으로 선발이 되었고,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쳐 함께 공채 30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습니다. 김대호는 입사 이후 170일 파업 후 전보당한 선배 아나운서들의 빈자리를 대신해 전천후로 활동하였어요.

김대호 아나운서는 예능, 교양, 뉴스 등을 가리지 않고 등장했고, 지진희를 유사한 외모로 주목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2017년 초까지는 교양 프로그램 진행을 주로 맡았고, 2018년부터는 시사 프로그램 및 뉴스 앵커로 계속 나서다.

독일 출생. 광부 아버지 간호사 어머니
독일 출생. 광부 아버지 간호사 어머니

독일 출생. 광부 아버지 간호사 어머니

유태오는 집안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홍석천은 우리 태오가 독일에서 태어나지 않았냐라며 운을 뗐다. 이에 유태오는 아버지는 파독 광부, 어머니는 간호사였다. 영화 국제시장 스토리다라고 말했습니다. 유태오는 또 당시 광부와 간호사들이 모여 체육 대회를 했는데, 아버지가 어머니의 뒷모습을 보고 반하셨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태오는 아버지가 탄광에서 24시간 동안 일해서 돈을 모은 다음 기차표를 사서 어머니를 보러 가셨다라고 말했습니다.

홍석천은 아버지가 탄광에서 일하면서 결국 보석유태오을 캐셨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별난 취미 비바리움, 만화책보기, VR
김대호 아나운서의 별난 취미 비바리움, 만화책보기, VR

김대호 아나운서의 별난 취미 비바리움, 만화책보기, VR

나혼자산다. 김대호 아나운서 편을 보면서 ”비바리움”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봤습니다. 비바리움은 통상적으로 양서류와 파충류 사육장을 부를 때 쓰이고있는 단어지만, 원래 비바리움(Vivarium)은 동물이나 식물을 관찰하거나 연구할 목적으로 가두어 사육하는 공간을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작은 생태계라고도 표현하는데, 특정 생물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 조건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크기는 보틀 가든bottle garden이라고 부르는 작은 것부터가 시작하여 운동장 크기의 큰 바이오 스피어biosphere까지 다양하다고 합니다. 물생활이나 식물을 키우는 것과 비슷해보이지만, 하나의 완전한 생태계를 만들어서 그 안에서 식물과 동물이 어울려 사는 것을 관찰한다는 측면에서는 다르고 최적의 생태계를 만들어줘야해서 손이 많이 가는 것 같아보였습니다.

오유진 스토킹 피해 사건

2023년 10월 30일, 오유진의 소속사 토탈셋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유진이 최근 한 60대 남성을 스토킹범죄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남성은 그간 SNS 등 여러 온라인 공간에서 본인이 오유진의 친부라고 주장하는가 하면 오유진의 외할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만남을 요구하고 오유진의 학교로 찾아오는 등 위협적인 행동을 저질러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은 혐의점을 확인하고 이 남성을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으며, 오유진에겐 신변보호용 스마트 워치를 지급했습니다. 2023년 11월 10일, SBS 알고 싶은 이야기 Y에서 해당 사건을 보도하였습니다.

김대호 자동차 결혼 여자친구

김대호는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한 적이 있는데, 독특하게도 캠핑카로 개조한 다마스라고 합니다. 김대호는 다마르기니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평소에는 레저용 및 여행으로 타고 다니지만, 자전거를 타지 못하거나 급할때 다마스를 타고 사옥에 출근할 때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2023년 기준 마지막 연애가 5년 전이라고 하며 여자친구와는 3년이 최장 연애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여자친구 자동차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김대호 리즈 과거이야기

김대호는 현재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 1팀 소속 차장 아나운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독일 출생. 광부 아버지 간호사

유태오는 집안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김대호 아나운서의 별난 취미 비바리움, 만화책보기,

나혼자산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