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칼호텔 후기 ( 조식) 구체적인 사항 주의

제주 서귀포 호텔 권장 칼호텔 후기 (+조식) 분명한 사항 주의

동네 돌아다니다. 오픈 전부터 분위기 넘넘 예뻐 보여서 친구들이랑 짝꿍데리고 몇번 갔어요. 가게 바깥부터 내부까지 제주도 컨셉으로 귀엽게 꾸며 놓았더라고요. 2022년도 여름에 첫 오픈했던거 같은데, 그때 얼마나 사람이 많던지대기라도 해야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정도로 인기가 많은 핫한 술집이었답니다. 여기는 패드를 이용해서 주문할 수 있답니다. 세트메뉴, 시그니처, 서로안주, 치킨, 볶음, 탕, 각종 주류와 칵테일, 막걸리까지 메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해요. 호출벨을 눌러 직원을 호출하지 않아도 주방으로 바로 주문을 전달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니 손님들도 좋고, 가게 직원들도 편할 듯한 시스템인듯해요. 딴것보다.


imgCaption0
한국의 알프스에서 크리스마스를

한국의 알프스에서 크리스마스를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에 위치한 대관령 양떼목장도 크리스마스 연휴 관광지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한국의 알프스라고도 불리는 여기는 겨울에 눈길로 뒤덮인 양떼목장을 배경으로 대관령 정상의 위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대관령 나무집 근처 평야에서 아이들과 함께 눈사람도 만들 수 있고 아이젠을 신고 걸어온 발자국을 배경으로 멋진 풍경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정리

위와 같이 제주 서귀포 호텔에서 추천하고 싶은 5성급 칼호텔 후기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객실과 부대시설 그리고 전경, 오션뷰까지 다. 좋았습니다.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조식 메뉴 전 그린빈볶음, 연어, 오징어젓갈, 떡갈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또 신청해서 먹을거에요.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디저트와 커피도 즐기고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잘 쉬다.

제주도에서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만약 크리스마스 기간에 제주도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면 서귀포에 위치한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에 꼭 들려보세요. 작은 유럽 마을을 모방하여 만든 이곳에서는 낯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램프 만들기 체험부터 인형이나 접시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파티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켓까지 있어 가족끼리 제주도 여행을 간 경우 아이들과 좋은 시간과 경험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루나폴인데요. 해가 지고 나서야 갈 수 있는 곳이라서 마지막 코스로 제격입니다. 달이 땅으로 떨어진 컨셉인데 구경할 것도 많고 사진찍을 것도 많아서 2시간이 급속도로 사라진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한국의 알프스에서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에 위치한 대관령 양떼목장도 크리스마스 연휴 관광지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위와 같이 제주 서귀포 호텔에서 추천하고 싶은 5성급 칼호텔 후기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제주도에서 이색적인

만약 크리스마스 기간에 제주도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면 서귀포에 위치한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에 꼭 들려보세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