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놀이와 학습 아이의 발달을 장려하고자 하는 현명한 방법

창의적인 놀이와 학습 아이의 발달을 장려하고자 하는 지혜로운 방법

어린이가 외국어 습득에 어려움을 겪을 때 보호자, 교육자 및 사회 전체가 조기 개입 및 외국어 자극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연구에 의하면 아동의 생애 중 첫 몇 년은 외국어 발달에 아주 중요하며 이후 몇 년 동안 인지, 정서적, 사회적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 외국어 지연을 식별하고 해결하면 의사소통 기술이 향상되고 이같이 어린 마음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부모의 태도는 자녀의 외국어 자극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부모의 말과 행동이 아동의 외국어 발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전제는 아동 발달 및 심리학에 대한 수많은 연구에서 뒷받침되고 있는 연구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외국어 자극에 대한 부모의 태도와 영향의 몇 가지 주요 측면입니다.


나도 요리사 놀이
나도 요리사 놀이

나도 요리사 놀이

아기에게 부엌은 아주 신기한 일이 생겨나는 곳입니다. 아기는 부모가 조리하는 것을 보면서 끼어들어 싶어 합니다. 요리 준비 단계에서 아기에게 안정적인 음식 재료를 조금씩 주어 음식 만드는 과정에 참여하게 해 주세요. 아기는 여러 재료의 질감 차이를 느끼고, 크기, 모양, 색깔을 당연한 알게 됩니다. 음식을 소재로 하는 놀이는 감각과 정서, 인지가 결합된 총체적인 경험입니다.

이 공원의 특징은 손님들이 외계인이라는 점인데, 이들은 만족스러우면 몸체를 분열하여 2명으로 만든다. 보통 먹는 것으로 만족도가 크게 오르고 어트랙션, 장식품 등을 통해 기분이 좋아도 분열하기도 합니다. 이 덕분에 초기입장 손님 수가 적더라도 중간과정을 통해 어마어마하게 수를 불려 퇴장하는 손님 수를 늘릴 수 있어요. 다만 메인공원이나 타 스페셜공원 등에 비해 손님들이 빠르게 배고파하는 편이라 굶주림 관리를 안해주면 퇴장시 환불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해서 상점을 든든히 만들어둬야 합니다.

이 공원에서 얻을 수 있는 상점인 피자행성과 우주컵케이크는 손님들의 만족도를 크게 올리는 편이지만 업데이트 가격이 비싸다. 나는 공원을 진화시킬수록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점 외에는 포만감을 크게 올려주는 햄버거 가게로 통일해서 상점을 정렬하는 편입니다.

장식과 서비스
장식과 서비스

장식과 서비스

장식은 말그대로 공원 내부를 꾸밀 수 있는 조경물들을 말하는데, 비싼 조경물일수록 능력치가 있어 그 장식품 근처를 지나가기만 해도 손님들의 기분상황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서비스에는 어트랙션 이용 후 어지럼증을 호소하는 손님들을 위한 휴식공간이나, 심하면 구토감을 호소하는 손님들에게 토할 수 있는 화장실 등이 존재하며, 또한 선풍기나 장벽 등은 무지성으로 돌진하는 손님들의 방향을 의도적으로 조정하여 희망하는 곳으로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메인공원의 경우 서비스 외에 장식은 크게 사용될 일이 없으나, 세계여행 기능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겨울공원이나 주기적으로 열리는 스페셜 공원 등에서는 의도적으로 장식품 설치물을 활용하여 손님들의 경로를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야만 게임이 원활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점은 메인공원이 진화를 거듭할수록 열리는데, 상점에서 판매하는 음식마다. 배고픔을 채워주는 정도와 손님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가 다릅니다. 손님은 어트랙션을 여러개 이용할수록 굶주림의 정도가 올라가고, 오른쪽 영상에서처럼 굶주린 얼굴을 한 상태에서는 상점에 자석처럼 끌려가며 배고픔이 가시기 전까지는 어트랙션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또, 음식을 먹고있는 경우에는 어트랙션 이용이 불가하므로 상점 근처나 이동경로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을 깔아둬서 일정시간 식사를 마친 후 이동하도록 해야 손님 한 명당 어트랙션 이용 확률이 올라간다.

손님의 상태손님들은 기본적으로 무표정한 상태에서 입장하며 어트랙션과 상점 이용 및 마스코트, 장식물 등의 효과로 기분효과를 얻는다. 제일 왼쪽 사진에서 무표정했던 표정이 마스코트로부터 선물을 받으면 만족도가 올라간 표정으로 바뀌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부모의 역할
부모의 역할

부모의 역할

부모는 자녀에게 보다. 효과적인 외국어 자극을 보장하는 데 중요하고 다면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참여와 헌신은 아동의 외국어 발달과 전반적인 의사소통 기술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효과적인 외국어 자극을 촉진하는 데 있어 부모가 수행하는 역할의 몇 가지 주요 측면입니다. 1. 외국어 모델링 부모는 자녀의 기본 외국어 모델 역할을 합니다. 일상적인 상호 작용 중에 명확하고 풍부하며 여러 언어를 사용함으로써 부모는 자녀를 여러 어휘와 적절한 문법에 노출시킵니다.

적절한 외국어 구조를 모델링하면 아동이 외국어 규칙을 내면화하고 외국어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2. 반응하는 의사소통 효과적인 외국어 자극을 위해서는 부모의 적극적이고 반응적인 의사소통이 필요합니다. 자녀와 중요한 대화에 참여하고, 주의 깊게 듣고, 신호와 질문에 적절하게 응답하면 자녀가 외국어 교환에 더 많이 참여하고 외국어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나도 요리사 놀이

아기에게 부엌은 아주 신기한 일이 생겨나는 곳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식과 서비스

장식은 말그대로 공원 내부를 꾸밀 수 있는 조경물들을 말하는데, 비싼 조경물일수록 능력치가 있어 그 장식품 근처를 지나가기만 해도 손님들의 기분상황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모의 역할

부모는 자녀에게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