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선영화 TV OCN 편성표(날짜별)

추석 특선영화 TV OCN 편성표(날짜별)

설연휴 특선영화 전 채널 편성표 오늘은 올빼미 데시벨 히트맨 카운트 한창나이 선녀님 타겟 육사오 존 윅4 그리고 스파이더맨이 하네요. 전 참고해서 타겟을 굉장히 재밌게 봤는데 최근 시기 중고나라 사기 거래가 판치는데 한번쯤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강릉SBS, 2320 2021, 액션범죄, 119분, 평점

출연 김길석유오성, 이민석장혁, 조방현박성근 외은 도시명을 그대로 옮긴 제목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등 도시의 이름을 제목으로 옮긴 작품이 국내외적으로 큰 주목을 받은 것은 물론 도시의 인지도까지 올려준 바 있어 이라는 제목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강릉은 부산과 함께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관광도시로써, 경포해수욕장, 정동진 등 여러가지 명소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빙상 경기가 모두 강릉에서 열린 데 이어 최근에는 안목해변에 대크기의 카페 거리를 만들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도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영화 은 이와 유사한 강릉이라는 도시의 매력을 물씬 선보일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9월 30일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9월 30일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9월 30일

추석 다음날인 9월 30일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는 덕구, 데시벨, 임금님의 사건수첩, 어 퓨 굿 맨 등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박찬운감독이 만들고 박해일과 탕웨이가 주연을 맡은 헤어질 결심도 편성되어 있습니다.

9월 30일 추석 특선영화 중에서는 톰 크루즈 주연의 어 퓨 굿 맨과 tvN 헤어질 결단 중에서 어느 영화를 선택할 지 고민이 됩니다.

22일일 설 특선 영화 추천
22일일 설 특선 영화 추천

22일일 설 특선 영화 추천

명절 당일이라 볼 만한 영화가 많습니다. 영화 관상은 매우 재미있지만, 명절마다. 방송을 해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직 못본 사람이 있을까요?

1월 22일 일요일 권장 영화를 꼭 하나 뽑으라고 한다면 2022년에 개봉한 평점 8.3점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장르의 입니다. 정치 이야기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영화를 보시면 너무 현실적이고 현상황과 비슷해, 20대들이 봤으면 하는 영화입니다.

진행중인 현대사와 정치사를 잘 표현한 영화입니다.

21일토 설 특선 영화 추천

1월 21일 토요일 권장 영화는 2017년에 개봉한 평점 8.3점을 받고 있는 범죄, 액션 장르의 입니다. 대부분이 범죄의 도시를 보았겠지만, 다시 봐도 코믹한 영화 입니다. 아직 보지 않았다면 강력권하는 영화이고 현재 범죄의도시22022년까지 시리즈로 나온 상태이며, 1월 23일 월요일에 범죄의 도시2가 SBS에서 방송하니 안 보신분은 이번 기회를 통해 1, 2편을 보시기 바랍니다.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EBS1, 2140 2009, 액션, 106분, 평점2009년 첫차례 액션 블록버스터 숨막히는 액션 쾌감을 즐겨라범법자의 신분으로 경장에게 쫓기는 도미닉빈 디젤은 사랑하는 여인 레티미셸 로드리게즈의 갑작스런 죽음을 접하고 복수를 위해 LA로 돌아옵니다.

투니버스 설날 편성 영화

투니버스는 현재 극장 상영 중인 신차원 짱구는 못 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날아라 수제김밥이 극장판 시리즈 최고 기록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신차원 짱구 미니 무비 및 극장판 짱구 5편을 연속 방영한다고 합니다. tvN SPORTS tvN STORY 설날 편성 tvN SPORTS는 아시안컵 외에도 WBO 주니어 웰터급 세계 타이틀 매치 월드복싱 슈퍼매치 테오피모 로페즈 대 저메인 오르티스 빅경기와 황선우, 김우민, 이호준 등이 출전하는 2024 도하 세계수영선수권대를 설 연휴 기간 동안에도 중계한다고 합니다.

tvN STORY에서는 최고 시청률 20.5를 기록한 드라마 도깨비를 연속 방송한다고 합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이번 설날에 정주행 하시기 바랍니다.

에린 브로코비치EBS1, 1320 2000, 드라마, 132분, 평점

기적처럼 다가온 그녀 생애 최고의 순간!

에린은 두 번의 이혼 경력과 16달러의 은행 잔고가 가진 것의 전부인 여자. 마땅한 일자리도 없어 당장의 생계를 걱정한다는 상황. 직업 소개소에도 가보고, 직접 찾아가거나 전화를 해보지만 고졸에다. 선명한 자격증도 경력도 없는 그녀를 오라는 곳은 없었습니다. 절망에 빠진 에린은 차 사고로 알게 된 변호사 에드를 무턱대고 찾아가 어떤 잡무라도 닥치는대로 하겠다며 선택해 앉는다.

맘좋은 에드는 하는 수 없이 에린에게 장부정리 일을 시키지만 학벌도 빽도 없는 그녀의 버릇없고 거친 태도와 속 옷이 다. 드러나는 스타일이 동료 변호사들의 눈에 거슬린 건 당연한 일. 하지만 에린은 남의 시선일랑 무시한 채 대담하게 자신의 일에 몰두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에린은 수북히 쌓인 서류 중에서 괴상한 의학기록들을 발견합니다.

설연휴 OCN movies 채널 편성표

OCN 영화 채널에서는 여러가지 영화들이 볼거리가 풍성하게 펼쳐집니다. 최근 시기 넷플릭스 많이 보지만 ocn도 영화채널로 아주 탁월한데요. 온르은 베테랑이 하고 내일은 헌트 일요일엔 나홀로 집에 마지막 연휴는 극한직업이 방송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9월

추석 다음날인 9월 30일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는 덕구, 데시벨, 임금님의 사건수첩, 어 퓨 굿 맨 등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2일일 설 특선 영화

명절 당일이라 볼 만한 영화가 많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21일토 설 특선 영화

1월 21일 토요일 권장 영화는 2017년에 개봉한 평점 8.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