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인코더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mkv mp4 변환, 화질 높이는 방법

카카오인코더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mkv mp4 변환, 화질 높이는 방법

오늘은 mkv mp4 전환 방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mkv파일 지원하지 않는 기기가 많아 mp4 변환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mkv 전환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할 지 몰라서 헤매는 분들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짧게 mkv mp4 전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연히 찾은 무료 mkv mp4 전환 전환 프로그램 필요하신 분 받으세요 MKV를 MP4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을 찾아 헤매이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외국 프로그램이구요. 저도 얼마전에 MKV 파일을 변환할 일이있어서 검색합니다. 찾은 프로그램인데 혹시 필요하신분들 있지않을까해서 올려봅니다. 공짜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프리웨어 입니다.


카카오인코더 mkv mp4 전환 방법
카카오인코더 mkv mp4 전환 방법


카카오인코더 mkv mp4 전환 방법

카카오인코더는 mp4, mkv, mpg, avi, wmv 등 각종 동영상 파일을 요구하는 동영상 포맷으로 쉽고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1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을 하고 싶은 파일을 열어줍니다. 2 현재 설정값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파일 포맷 형태에서 mkv, mp4 등 요구하는 포맷을 선택합니다. 4 그 외에 영상 크기, 자막, 속도 등을 요구하는 대로 바꾸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또는, 프로그램 오른쪽 변환설정 기기설정 부분에서 형태를 정해줄 수도 있습니다. ) 5 저장폴더를 선택하여 변환된 파일이 저장될 폴더를 지정해 줍니다. 6) 모든 설정이 끝났으면 ”전환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포맷 변경을 시작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DVD 영상을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HandBrake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DVD를 여러가지 형식의 영상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철저히 설명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힘찬 기능과 소비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DVD 영상을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HandBrake를 활용하여 DVD 영상을 파일로 변환해 보세요. Q. HandBrake는 어떤 형식의 영상 파일을 지원하나요? A. HandBrake는 MP4, MKV, AVI 등 여러가지 영상 형식을 지원합니다.

Q. HandBrake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A. HandBrake는 완전히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카카오인코더 동영상 화질 높이는 방법
카카오인코더 동영상 화질 높이는 방법

카카오인코더 동영상 화질 높이는 방법

카카오인코더는 고화질의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1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을 하고 싶은 파일을 열어줍니다. 2 현재 설정값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비트레이트 6000, 영상 프레임레이트를 30으로 균형을 맞추고 적용해 줍니다. 4 전환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을 해줍니다. 화질이 높으면 파일 크기도 커지고, 전환 속도도 조금 느려진다는 점 참고하여 작업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