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 섬 여행지원금 21만원 받고 대만여행 가기 신청방법 사용처 정리

타이완 섬 여행지원금 21만원 받고 대만여행 가기 신청방법 사용처 정리

타이완 관광청이 대만자유여행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해외 여행객 요건 체류기간이 3일 이상 90일 이하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 지원금을 추첨하는 행사입니다. 만약 추첨에서 당첨이 되면 TWD 5,000달러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받게 되는 행사입니다. 100 당첨은 아니고 추첨이라고 하니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Taiwan the Lucky Land는 여행지원금을 추첨을 통해 상품으로 제공하는 대만관관청 여행지원금 사업입니다.

신청대상은 대만으로 자유여행을 하러 입국하는 관광객을 모두 대상으로 하며 체류기간은 3일 이상 90일 이하로 타이완 내에 머물러있는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여행지원금
여행지원금

여행지원금

타이완 자유여행 방문객 1인당 타이완 달러 5,000 NTD 약 21만 원 2023년에는 25만 명분 발행 2024년에는 15만 명분 발행 2025년에는 10만 명분 발행 1. 로그인 정보 사전 등록 항공권에 기록된 타이완 도착시간의 17일 전, 에 로그인 하여 연관 정보 사전 입력성명, 국적, 여권번호, 타이완 입국일과 항공편, 타이완 출국일, 이메일 주소 포함, 소비지원금 종류 선택전자 바우처 혹은 숙박 할인할인 할인 쿠폰 중 택 1, 참여 등록 완료 후, 시스템 내에서 자동으로 추첨 QR코드를 여행객이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합니다.

2. 등록 시간 예시 항공권에 기록된 타이완 도착시간이 6월 1일 23시 59분일 경우, 5월 25일 0시 0분부터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5월 30일 23시 59분 59초 전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합니다.

QR코드 미리 수령하기
QR코드 미리 수령하기

QR코드 미리 수령하기

타이완 관광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에 이벤트 사전 등록과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여행 전에 이것저것 챙기실게 많아서 빠트릴 수도 있으니 꼭 미리 신청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신청은 반드시 타이완 도착일을 기준으로 도착 1일 전부터 7일 전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지원금 수령 방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전자 바우처이지카드, 아이패스, iCash2.0 혹은 숙박료 할인할인 할인 쿠폰 중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이 모두 완료되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추첨 QR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 및 사용방법

추첨 화면에 당첨 표시되면 여권 및 연관 증명 서류입국 도장, 탑승권 및 전자 왕복 항공권를 보상 수령처로 갖고 가, 서명 후 소비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소비지원금의 종류는 이벤트 참여 시 선택한 것으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보상 수령은 타이완 도착 당일만 가능 소비지원금 혹은 숙박 할인할인 할인 쿠폰 중 택 1, 사용 기한은 수령일로부터 90일입니다. 전자바우처 타이완 내 소액 결제를 제공하는 특약 상점에서만 사용 가능, 1회 사용 한도는 대만달러 1,500 NTD, 1일 사용 한도는 3,000 NTD입니다.

이벤트 내 참여 등록

항공권에 기록된 타이완 도착일 1 7일 전 이벤트 페이지에하단 링크 로그인 후 사전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해야 할 사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국적, 여권번호, 타이완 입국일과 항공편, 타이완 출국일, 이메일 주소 소비지원금 종류전자 바우처, 숙박 할인할인 할인 쿠폰 중 택 1 이렇게 참여 등록을 완료하면 추첨 QR코드가 기재한 이메일로서 수신됩니다. 대만에 도착하였다면 도착 당일만 참여 가능한 추첨을 하여야 합니다.

참여 시 수신한 이메일의 QR 코드는 공항 입국 홀의 이벤트 데스크에 보여준 후 추첨 당첨 여부가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공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꼭, 도착 당일 추첨을 하여야 하며, 기간이 경과하면 추첨이 불가합니다.

대만여행 지원금 수령

대만에 도착 후 신청서 작성 완료 시 이메일로서 발송된 QR코드를 공항 입국 홀의 이벤트 데스크에 보여주어 당첨여부를 확인합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제1청사, 제2청사과 송산공항, 타이중 공항, 가오슝 공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첨 여부는 대만에 도착한 당일에만 확인이 가능하니 꼭 도착하자마자 당첨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당첨이 확인되면, 여권과 입국 도장, 탑승권 및 전자 왕복 항공권 등 연관 증명 서류를 보상 수령처로 갖고 가 서명 후에 지원금을 수령합니다.

지원금은 지원금 신청 시 선택한 것바우처 or 숙박권으로만 수령이 가능하며 다른 것으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보상 수령 역시 타이완 도착 당일에만 가능합니다.

타이완 여행지원금 사용방법은?

전자바우처는 종류별로 사용가능 상점이 있습니다. 사용가능 상점인지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상품으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부터 원하시는 바우처 종류로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사용처 안내 목록으로 연결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행지원금

타이완 자유여행 방문객 1인당 타이완 달러 5,000 NTD 약 21만 원 2023년에는 25만 명분 발행 2024년에는 15만 명분 발행 2025년에는 10만 명분 발행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R코드 미리 수령하기

타이완 관광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에 이벤트 사전 등록과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보상 및 사용방법

추첨 화면에 당첨 표시되면 여권 및 연관 증명 서류입국 도장, 탑승권 및 전자 왕복 항공권를 보상 수령처로 갖고 가, 서명 후 소비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소비지원금의 종류는 이벤트 참여 시 선택한 것으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