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모바일(FIFA Mobile) #02 축구 운동 모바일게임을 해봄

피파 모바일(FIFA Mobile) #02 축구 운동 모바일게임을 해봄

역시 깊은 스포츠 게임 피파모바일 FIFA MOBILE 손흥민선수를 필두로 피파가 모바일 게임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CBT를 거쳐 정식의 오픈 날짜가 정해졌는데요. 정식의 오픈에 맞춰 사전등록을 진행중입니다. 사전등록 기간은 2020.05.10 목요일 1130 06.09 화요일 2359까지 진행하며 사전등록시 유저분들에게 달달한 보상까지 지급합니다. 얼마전 공개된 2020. 06. 10 수요일 대망의 정식의 오픈을 앞두고 앞서 실행한 클로즈 베타에서 참여유저의 좋은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정식의 오픈에 대한 더욱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imgCaption0
킹갓 캐슬 티어


킹갓 캐슬 티어

이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을 위해서 공략에 도움이 되고자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캐릭터의 티어표를 정리하여 수시로 갱신되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킹갓 캐슬이 좀비고를 만든 운영진에서 만든 작품이란 것뿐만 아니라, 그걸 떠나서 이 오토 배틀러라는 장르의 특성상 매력을 가지신 분들이 다있습니다. 보니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략도 재밌게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각 캐릭터들마다.

스텟이나 능력 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하다보시면 중간에 막히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티어표를 준비하고 있는데, 여러 티어표를 검색합니다. 보시면 둘러볼 수 있으니 이러한 표를 활용해서 더 몰입감 있는 킹캇 캐슬 플레이를 해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확률형 아이템 없는 착한게임에 반응한 게임 시장

라인게임즈는 신작을 출시하면서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확률형 아이템을 배포 있게 배제했습니다. 유저 인사이트가 반영된 사업 모델은 높은 매출로 이어진 것은 물론,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 4관왕이라는 명예까지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