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주식 주가 정보 추세 파동 차트분석 고점대비 35% 저점은

현대차 주식 주가 정보 추세 파동 차트분석 고점대비 35% 저점은

주식 정보방주식 시황 미국증시는 이스라엘 전쟁 불확실성에도 환율, 국채수익률이 소폭 안정을 보이며 3대지수 모두 상승 마감했습니다. 채권 시장 휴장 후 지정학적 위험 반영 IMF 미국 성장률 상향 23년 1.8rarr2.1 24년 10.0rarr1.5 세계적인 23년 3.0, 24년 2.9 유럽, 중국, 한국 하향 국내증시는 장 시작 후 삼성전자, SK하이닉스의 상승으로 코스피 상대적 강세를 보였으나 오후 선물 밀리면서 하락 전환으로 급락하였고, 코스닥은 시총 상위 2차전지 약세로 대조적으로 약세를 보이며 개별 기업 오전 반등 시도가 있었으나 오후 개인 매도로 낙폭이 확대되었습니다.


22 대기업이 진입을 하면서 중고차량 가격이 전체적으로 상승을 할 것이다
22 대기업이 진입을 하면서 중고차량 가격이 전체적으로 상승을 할 것이다

22 대기업이 진입을 하면서 중고차량 가격이 전체적으로 상승을 할 것이다

이번 카카오 다각화를 보면서 대기업에서 독점을 하게 되면 결국에는 가격 인상은 당연한 결과를 보게 됩니다. 현대그룹에서 자동차 시장을 잠식하게 되는 시면에서는 결국에는 중고차량 가격들이 대기업 기준으로 인상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기업과 소기업으로 실현하는 과정에서 중고차 가격 지배력은 대기업에 있기에 현실적으로 가능한 내용이죠. 더구나. 코로나로 시기에 반도체 가격 공급 부족으로 인해서 신차들도 출시 및 판매 가격 미뤄지고 있으면서 중고차 매물도 가격이 인상이 되는 시점이기에 더욱 이런 논란이 증폭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장점과 리스크
장점과 리스크

장점과 리스크

현대자동차 주식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최근 개발하고 제조하는 자동차 브랜드인 제네시스, 아이오닉 시리즈가 소비자의 니즈를 꽤나 올바르게 파악했다는 점입니다. 자동차 주식은 결국 만들어내는 제품이 얼마나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였는지 얼마나 잘 팔렸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제네시스는 국내의 고급차에 대한 니즈를 아이오닉은 친환경 SUV에 대한 니즈를 꽤나 올바르게 채워주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 1,080억 원 상보는 1989년 설립된 후 2007년 10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윈도우필름 및 보호필름은 자동차, 건물용 열차단필름, 외부 보호필름 등으로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보의 디스플레이용 광학필름은 세계최초로 SelfHealing 특성을 이용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가진 Antiscratch resin을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하였으며, 여러가지 필름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518억 원 엘엠에스는 1999년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LCD BLU의 핵심부품인 프리즘 시트 제조 및 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4천억 크기의 시장으로 엘엠에스와 3M사가 양분하는 독과점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오리엔트정공
오리엔트정공

오리엔트정공

시가총액 379억 원

오리엔트정공은 현대자동차 협력 업체로서 연속적인 자동화 설비 투자를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신차종 부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자동차 수동변속기 TM컨트롤하이징엣세이 및 DCT 부품 Central Plate 그리고 엔진 부품 등을 만들어내는 자동차 부품업체입니다. RD 부문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완성차업체 평가기준에 부함한 품질인증시스템 TS16949 및 ISO1400 인증을 받았습니다.

중고차 진출에 따른 기대와 우려

현대차 그룹이 중고차 진출을 선언을 하면서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21 과거 중고차 딜러들에 대한 불만으로 낙관적 여론 중고차에 대한 불신은 인터넷을 조금만 찾아봐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콘텐츠까지 있을 정도로 많은 불만이 있는 게 현실이죠. 허위매물로 고객을 유도하고서는 강매 등을 통해서 매매를 하는 질 나쁜 거래도 많습니다.고 하죠. 하자가 있는 제품에 관련해서 소비자를 속이면서 고객님에게 손해를 가게 하는 행태도 꾸준하게 지적이 되고 있는 부분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불만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물품 시세에 대한 믿음 가도 없는 것도 현실입니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중고차매매홈페이지

현대글로비스는 사이트를 오픈을 하면서 중고시장에 진출을 하였습니다. 오토벨 운영계획을 보면. 3가지 항목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군요. 중고차 딜러가 현대글로비스의 분당. 시화. 양산 경매센터에서 낙찰받은 중고차량을 오토벨 사이트에서 스마트옥션 인증 차량 메뉴를 통해서 고객님에게 판매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내차사기 내차팔기 내차시세 중고차를 거래하는 고객들이 바라는 것은 단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22 대기업이 진입을 하면서 중고차량 가격이 전체적으로 상승을 할

이번 카카오 다각화를 보면서 대기업에서 독점을 하게 되면 결국에는 가격 인상은 당연한 결과를 보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점과 리스크

현대자동차 주식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최근 개발하고 제조하는 자동차 브랜드인 제네시스, 아이오닉 시리즈가 소비자의 니즈를 꽤나 올바르게 파악했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트정공

시가총액 379억 원오리엔트정공은 현대자동차 협력 업체로서 연속적인 자동화 설비 투자를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신차종 부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