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싹 난 거 먹어도 되나요 먹어도 되는 고구마, 먹으면 안되는 고구마

고구마 싹 난 거 먹어도 되나요 먹어도 되는 고구마, 먹으면 안되는 고구마

고구마는 단순히 당신의 접시에 놓인 맛있는 음식, 그 이상입니다. 고구마는 여러가지 역사, 영양소의 힘찬 원천, 그리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다용도의 뿌리채소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고 우리의 미뢰를 유혹하고 우리의 몸에 계속 영양을 공급합니다. 고구마의 역사, 영양적인 이점, 효능, 그리고 철저한 음식 조합을 통한 여행에 함께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고구마는 수세기와 대륙에 걸쳐 끌리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앙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유래되었다고 믿는 고구마는 잉카와 아즈텍과 같은 고대 문명에 의해 재배되었습니다.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아메리카로의 항해 후에 고구마를 유럽에 소개했고, 그로부터, 고구마는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그것들은 생존 음식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면서,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대전 동안 식량 부족을 완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imgCaption0
고구마 보관방법

고구마 보관방법

고구마는 장기 보관이 가능한 식품입니다. 하지만, 잘못된 유지 방식으로 인해 부패되거나 맛이 변질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고구마를 장기 보관할 때 주의해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원하고 마른 곳에 보관하세요 고구마는 고온다습한 곳에서는 부패하기가 쉽습니다. 따라서, 직사광선과 습기가 없는 시원하고 마른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고구마의 상태를 확인하세요 두툼하고 매끈한 표면을 가진 고구마를 선택하고, 이미 상처가 생긴 부분은 손질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부패가 시작된 고구마는 다른 고구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빠르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주기적으로 확인하세요 고구마를 장기 보관할 때는 주기적으로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부패가 발생하면 빠르게 제거하여 다른 고구마에 전염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고구마의 껍질

고구마는 껍질째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고구마의 식이섬유는 껍질 가까이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고구마의 식이섬유는 다른 식이섬유보다. 훨씬 흡착력이 강해 각종 유해물질을 배출시키는데 유리합니다. 꼭 껍질채 드십시오. 고구마를 잘 씻어야 하는 이유 고구마의 영양성분을 잘 유지하기 위해 거친 수세미를 사용하시지 마시고 부드러운 스펀지나 손으로 살살 문질러 흙을 깨끗이 씻어 내는 수준으로 씻는 것이 좋습니다

껍질에는 식이섬유와 다량의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세미로 세게 문지르면 미네랄이 손상되며 철분과 마그네슘이 30에서 50 이상 빠져나가고 껍질에 두드러지게 여러가지 칼슘은 90 이상 사라집니다. 고구마는 부드러운 스펀지나 손으로 가볍게 씻어 주시기 바랍니다.

고구마와 함께 먹으면 좋은 식품들

검은콩과 아보카도 고구마를 단백질을 위한 검은콩과 짝지어 건강한 지방을 위한 아보카도로 든든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만들어 보세요. 시금치와 페타치즈로 속을 채운 고구마 영양소가 가득 찬 즐거움을 위해 철분이 여러가지 시금치의 좋은 점과 페타 치즈의 크림성을 하시기 바랍니다. 구운 병아리콩 샐러드 샐러드의 만족스러운 바삭함과 단백질 증진을 위해 구운 병아리콩을 고구마 큐브와 함께 섞어줍니다. 요구르트와 그래놀라 파르페 건강에 좋고 코믹한 아침 식사나 간식을 위해 고구마 퓌레에 그릭 요구르트와 그래놀라를 층층이 쌓습니다.

고구마 죽 고구마와 쌀, 우유 등을 함께 끓여 죽을 만들면, 단백질과 지방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방식으로 고구마를 활용하면, 여러 영양소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고구마와 잘 조화로운 식재료

우유과 고구마는 권하지 않습니다. 이미 본 블로그의 우유의 오해와 진실 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구마와 우유를 드시면 설사를 가끔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다른 음료를 배제하고 고구마 자체만으로 더디게 음미하면서 씹어 드셔 보십시오. 식감과 잘 목 넘김을 위해서 우리의 풍습 발효음식인 김치 백김치 물김치 동치미와 함께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구마를 먹는다는 것

고대 문명에서 현대 부엌까지, 고구마는 요리의 보석으로서의 지위를 유지해 왔어요. 여러가지 영양소와 다용도의 자연과 결합된, 고구마의 여러가지 역사는, 그것들을 어떤 식단에도 가치 있는 재료로 만듭니다. 당신이 그것들의 달콤하고 여러가지 맛을 음미하면서, 고구마는 당신의 미뢰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도 기여한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고구마만의 것이든 보완적인 재료들과 짝을 이루든, 이 생기가 넘치는 뿌리채소를 당신의 식사에 포함시키는 것은 전통과 혁신성 모두를 기념하는 즐겁고 건강을 고려한 선택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구마 보관방법

고구마는 장기 보관이 가능한 식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고구마의 껍질

고구마는 껍질째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고구마와 함께 먹으면 좋은

검은콩과 아보카도 고구마를 단백질을 위한 검은콩과 짝지어 건강한 지방을 위한 아보카도로 든든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만들어 보세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