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집 가격 인스타 동네 위치 차 연세 결혼 고향 학력 나혼자산다 나혼산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집 가격 인스타 동네 위치 차 연세 결혼 고향 학력 나혼자산다 나혼산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박정수 씨의 프로필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박정수는 1952년 7월 11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연극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 초에는 공채 동기생 고두심과 함께 신인 배우로 주목받았고, 1974년 MBC 연기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1975년 사업가와 결혼하면서 연예계를 은퇴했다. 1989년 남편의 사업이 부도를 맞으면서 다시 연예계로 복귀한 박정수는 김수현 작가의 사랑이 뭐길래로 점차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에는 SBS 시트콤 LA 아리랑과 주말드라마 이 여자가 사는 법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여자가 사는 법에서는 친구의 시아버지와 결혼하여 집안을 어려운 방식으로 만드는 악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imgCaption0
박정수 이혼 및 연기활동


박정수 이혼 및 연기활동

1997년 남편과 이혼한 후에는 부잣집 시어머님 등 세련된 중장년 여성 역할을 주로 맡으며 활기찬 연기 활동을 펼쳤습니다. MBC 창사특별기획 허준에서는 유의태의 처 역으로 출연했으며, SBS 드라마스페셜 줄리엣의 남자에서는 채린의 모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MBC 주말 특별기획 불꽃놀이에서는 현민의 모 역과 박진화 역을 겸 역하며 두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손석구 맥주

손석구는 하이트진로의 새로운 맥주 상표 켈리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켈리는 과거 라거에 대한 모든 편견을 파괴하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습니다. 부드러운 맛과 강렬한 탄산감, 즉 대비되는 두 가지 맛이 공존하는 새로운 차원의 맥주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런 켈리의 반전 컨셉을 극대화하기위해, 부드러움과 야성미의 매력을 함께 지닌 배우 손석구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한 것입니다.

심형탁 예비신부 히라이 사야 BTS 정국 닮은꼴

심형탁의 예비신부 히라이 사야가 방탄소년단 정국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한 임라라는 정말 대박입니다. 히라이 사야가 방탄소년단 정국 닮은꼴로 난리가 났다. 사진 2개를 비교한 게 엄청 돌아다니는데 너무 닮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박수홍 역시 기사가 엄청 나왔다며 공감했고 이에 최성국은 나는 히라이 사야를 보면서 속으로 CF 스타 임은경과 닮았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