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출연진, 정보, 심사위원, 방송일정 총정리

미스트롯3 출연진, 정보, 심사위원, 방송일정 총정리

2022년 12월 21일 첫방송을 시작한 TV조선 미스트롯3가 치열한 경쟁 끝에 준결승 TOP10 명단이 확정되었습니다. 참가자 총 72명중에서 살아남은 10명이 펼칠 마지막 결승전 TOP7 결정전으로 준결승 점수 순위결과와 탈락자 명단을 안내해 드립니다. 준결승 대결은 작곡가 신곡 미션으로 평가방식은 마스터 14명이 각 100점과 국민 마스터 100명이 각 1점을 줄 수 있어 마스터 점수 총 1,500점으로 결승 진출이 결정됩니다.

다음주 펼쳐질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도입되는 음원사이트의 스트리밍 점수까지 결승전 점수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미스트롯3 준결승전배아현 100일
미스트롯3 준결승전배아현 100일

미스트롯3 준결승전배아현 100일

미스트롯3 준결승 작곡가 미션 네번째 무대는 5라운드에서 공동 2위를 기록하며 준결승전에 오른 최강 실력자 배아현입니다. 배아현은 정통 트롯 고수이며 꺽기 달인으로 미스트롯3의 강한 우승후보입니다. 배아현이 준결승 신곡으로 선택한 곡은 구희상 작곡가의 100일 입니다. 트롯계의 미다스 구희상 작곡가의 100일은 사랑하는 이와 사별한 지 100일째 되는 날의 그리움을 담아 낸 발라드 트롯 곡입니다.

배아현은 세상 모든 이별에 위로를 건내 듯이 따뜻한 목소리로 다정하고 담담하게 표현하며 모든 사람들을 어루만지는 무대를 펼쳤습니다. 김연우 마스터, 김연자 마스터, 장윤정 마스터는 너무 절제해 불러서 조금 아쉬웠다고 평했습니다.

미스트롯3 재방송 일정
미스트롯3 재방송 일정

미스트롯3 재방송 일정

미스트롯3 재방송은 TV조선, TV조선 2, 이벤트 TV 등에서 재시청 할 수 있습니다. 각 채널의 편성표는 방송국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유튜브 미스트롯3 공식채널에서도 공연하이라이트 아니면 풀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니 희망하는 시간에 시청가능합니다. 자신이 응희망하는 가수가 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시청자들의 투표가 필요한 요인입니다. 투표를 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생방송 투표고, 두 번째는 온라인 응원투표입니다. 생방송 도중 문자로 투표 가능하고, 자신이 응희망하는 가수 이름이나 번호로 투표 가능합니다. 문자 비용은 100원이 발생합니다.

미스트롯3 방청 신청

믿고 듣는 명품 보이스를 직접 현장에서 방청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하고 오세요. 신청기간이 지나기 전에 바로 신청부터 하고 오세요. 당첨되신 분들은 꼭 신분증 및 각각 받은 안내 문자를 지참하고 방청해 주세요. 홈페이지 사이트 게시글로 접수된 건은 무효입니다. 반드시 신청링크 폼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니 아래 신청폼을 바로 갈 수 있도록 링크경로를 연결해 두었습니다.

미스트롯3 준결승전정슬 사랑학 개론

미스트롯3 준결승 작곡가 미션 첫번째 무대는 5라운드에서 10위를 기록하였으며, 퍼포먼스부터 노래 실력까지 갖춘 트롯 다크호스 정슬입니다. 정슬이 준결승전에서 부를 신곡은 용복이 형의 사랑학 개론 입니다. 정슬은 퍼포먼스 강자답게 경쾌하고 경쾌하고 무대와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도 튼튼한 고음에 명확한 리듬감으로 사랑에 찬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김연자 마스터는 신곡 선곡에 선택권이 없었음에도 사랑학 개론은 정슬에게 딱 맞는 노래였다고 평가했습니다.

장윤정 마스터는 나쁜 버릇이 없어서 어떤 신곡도 잘받아들이는 목소리를 소유했으며, 쉽고 재미있게 전달되었다고 평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편성표

현재 포털사이트에 나와있는 미스터트롯2 편성정보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보시면 좀 헷갈릴 수 있어 제가 다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같은 거 다시 보시면 지겨우니까 회차별로 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편성표에 잘못기재되어있는 부분은 배제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5회차에 대한 재방송은 메인 채널인 TV조선에 집중이 되어있습니다. 만약 목요일 10시 본방시간을 놓치셔도 바로 11시에 재방송을 하니까 당일날 보셔도 되고 아니면 주말까지 조금 기다리셨다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미스트롯3 준결승 점수 순위결과 결승진출자 TOP

미스트롯3 준결승 작곡가 미션의 최종 승자는 첫눈 보이스 정서주였습니다. 정서주는 신곡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바람 바람아를 따뜻하고 따뜻한 목소리로상처를 어루만져주는 듯 가만히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깊은 감동을 주며 총점 1,473점마스터점수 1,387점, 국민마스터 점수 86점으로 1위에 올랐습니다. 미스트롯3 준결승 2위는 국민 마스터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나영이 차지하였으며, 3위 배아현, 4위 미스김, 5위 오유진, 6위 김소연, 7위 정슬이 결승전 TOP7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8위 빈예서, 9위 곽지은, 10위 윤서령은 준결승 작곡가 신곡 미션에서 아쉽게 탈락하게 되어 결승전 TOP7 진출에 실패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스트롯3 준결승전배아현

미스트롯3 준결승 작곡가 미션 네번째 무대는 5라운드에서 공동 2위를 기록하며 준결승전에 오른 최강 실력자 배아현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3 재방송 일정

미스트롯3 재방송은 TV조선, TV조선 2, 이벤트 TV 등에서 재시청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3 방청 신청

믿고 듣는 명품 보이스를 직접 현장에서 방청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하고 오세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