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반찬이 필요 없는 참치두부조림

밑반찬이 필요 없는 참치두부조림

양파볶음꽈리고추볶음양파요리 이번에는 매콤 달달한 양파꽈리고추볶음 한번 만들어 봤는데요 어른들 밥 반찬으로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꽈리고추는 원래 그런 방식으로 안 매운 걸로 알고 있었으나 이 고추는 생각보다.


고춧가루 색 입히기
고춧가루 색 입히기

고춧가루 색 입히기

시간이 흐른 뒤 무가 휘어지면서 볼 밑에 물이 고여 있다면야 잘 절인 것입니다. 절이면서 나온 물은 버리지 않고 고춧가루 3T를 넣고 섞어 색을 먼저 입힙니다. 무에 고춧가루를 먼저 섞어 버무리면 적색의 색상이 물들어 더욱 선명하고 먹음직스러운 무김치가 완성됩니다. 색을 입힌 무에 액젓 2T, 진 참치액 1T, 다진 마늘 1T과 쪽파를 5cm 도 크기규모로 썰어 넣어 골고루 버무립니다. 일반 훈연 참치액은 음식의 맛을 상이하게 만들어요 뚝딱이는 진 참치액을 사용합니다.

조리순서Steps
조리순서Steps

조리순서Steps

양파는 채 썰어주세요 당근도 채 썰어주세요. 길이는 감자채 사이즈와 비슷하게 맞춰주시면 되요 감자도 채 썰어주세요. 편하게 채칼 사용하셔도 괜찮답니다두툼하지 않게 썰어 준비해주세요 채 썬 감자는 물에 담가주세요. 10분 정도 전분기 제거를 위해 물에 담아주세요. 스팸도 감자채와 비슷하게 썰어주세요. 스팸 대신 햄 종류 어느 것을 사용해도 괜찮아요 냄비에 물 600ml에 넣고 소금 한 수저를 넣어 끓여주세요. 물양은 감자가 푹 담길 정도면 됩니다.

요리완성 So delicious

이번에는 감자로 햄 감자채볶음을 만들어봤어요. 요건 저희집 아이들도 좋아하고 잘 먹는 밑반찬요리 중 하나입니다. 아이들은 처음 햄 위주로 더 젓가락이 가긴 하지만요갓 볶아서 바로 먹으면 더 맛있는 반찬요리 중 하나입니다. 한 젓거락 두 젓가락. 먹다보시면 금세네요. 감자채볶음 하다보시면 감자를 골고루 익히려다가 태우거나 아니면 일부 설익은듯한 식감이 들기도 해요. 채 썬 감자를 끓는물에 데쳐주면 감자가 골고루 익혀지고 물에 소금을 넣어서 감자를 익히기때문에 간도 배어서 좋아요. 데치는 과정이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감자채볶음을 좀 더 맛있게할 수 있는 방법이니 기억해주세요. 아이들 반찬으로도 권하는 햄 감자채볶음, 식탁 위 밑반찬으로 오늘 저녁 어떠세요? 오늘도 달콤하게 잘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오징어채 볶음 만들기 팁

마트에서 사 먹는 오징어채볶음이 가끔씩 딱딱하지 않나요? 반찬을 만들기 위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오징어채가 딱딱해서 그런 거라고요? 마트에서 구입하는 오징어채는 말린 것이기 때문에 약간의 수분을 가해주면 부드럽게 변해야만 되는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부드럽게 해 줘야 볶음 양념이 오징어채에 잘 흡수되어 더욱 맛있는 오징어채볶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찜기를 준비하거나 만일 찜기가 없습니다.면 냄비 밑에 작은 접시를 엎어서 놓고 물을 살짝 넣습니다.

물이 끓을 때 오징어채를 약 30초간 넣고 불을 끕니다. 오징어채를 만져보세요. 처음의 딱딱함은 사라지고 부드러운 오징어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용유 2큰술, 다진 마늘 1큰술 넣고 마늘향이 올라올 때 까지 볶아주세요 양파 넣고 살짝 흐물 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설탕 0.5큰술,굴소스 1큰술올리고당 1.5큰술, 소금 2.5꼬집 요렇게 다. 넣고 볶아주세요 양념 넣고 한번 다. 볶아줬으면 꽈리고추 넣고 볶아주세요 고추가 숨이 살짝 죽었으면 마지막으로 들기름 1큰술 후추 톡톡 넣어서 한번 슥슥 볶아주세요 마지막으로 통깨 뿌려서 저는 만들어서 점심이랑 저녁 먹고 다.

먹었네요 생각보다.

자주 묻는 질문

고춧가루 색 입히기

시간이 흐른 뒤 무가 휘어지면서 볼 밑에 물이 고여 있다면야 잘 절인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조리순서Steps

양파는 채 썰어주세요 당근도 채 썰어주세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리완성 So

이번에는 감자로 햄 감자채볶음을 만들어봤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