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사랑합니다(I love you, Father)

아버지 사랑합니다(I love you, Father)

예수 피를 힘입어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더 원합니다. 제이워십 예수 사랑합니다꽃들도주의 음성을 들으니 후렴만 첫번째 곡은 예수피를 힘입어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입니다.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F 악보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떻게 나가야 할까 나를 구원한 주의 십자가 그것을 믿으며 가네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나 여전히 부족하나나를 품으신 주의 그 사랑 그것을 믿으며 가네 자격없는 내 힘이아닌 오직 예수님의 보혈로자격없는 내 힘이아닌 오직예수님의 보혈로 십자가의 보혈 완전하신 사랑 힘입어 나아갑니다십자가의 보혈 완전하신 사랑 힘입어 예배합니다.

원곡은 Ekey 입니다.

당신을 알고부터 당신을 알고부터 애정을 알았습니다 애정을 알고부터 애정을 알고부터 행복도 알았습니다 이 세상 다하도록 이 세상 다하도록 나만을 사랑해 줘요 나 그대를 위하여 나 그대를 위하여 내 정성 바치오리다 아 난생처음 사랑합니다. 그대를 그대를 정말 아 난생처음 행복합니다. 한없이 한없이 정말 당신을 알고부터 당신을 알고부터 애정을 알았습니다 애정을 알고부터 애정을 알고부터 행복도 알았습니다 아 난생처음 사랑합니다. 그대를 그대를 정말 아 난생처음 행복합니다.


imgCaption0
부가 정보


부가 정보

이 홈페이지는 악보와 PPT자료, 코드 악보 데이터를 직접 제작하여 필요한 사람들에게 함께 사용하는 목적으로 제작된 홈페이지 입니다. 가요와 POP, CCM, 찬송가 등 여러 장르의 음악과 연관된 컨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자료는 비상업적인 범위 내에서 얼마든지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직접 만든 자료이기 때문에 혹시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오타나 실수를 발견하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 ppt자료들은 디자인 변경 및 수정이 불가능한 통 이미지 파일이기 때문에 마음껏 내용을 추가하거나 삭제하기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자료가 있으시거나 수정 사항을 원하시면 언제든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데이터를 통해 사용하는 곳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