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키우기 열매 집에서 가능할까

아보카도 키우기 열매 집에서 가능할까

알찬 생활정보생활 TIP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기고 씨를 뺀 후 아보카도 열매를 눌러 만틉니다. 압착 후 펄프를 가열하고 여과하여 오일을 추출합니다. 아보카도는 껍질이 두껍고 질기며 씨앗이 크고 단단합니다. 엑스트라버진 처럼 냉압착 아니면 냉간 추출 방식인 경우 씨앗을 빼기 위해 열이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적인 방안으로 오일을 추출합니다. 오일 추출과정에서 열은 영양소를 감소시킬수 있지만 냉압착 아니면 냉간 추출 아보카도 오일은 이와 같은 공정이 없기 때문에 특히 영양이 풍부합니다.

올리브 오일은 아보카도 오일과 매우 유사하게 만들어집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압착하기 전에 아보카도의 껍질과 씨를 제거하지만 올리브 오일을 만들 때는 이 과정 없이 여러 압착 및 분리 과정을 거친다는 것입니다.


imgCaption0
뇌 건강에도 좋아요

뇌 건강에도 좋아요

아보카도 오일과 올리브 오일은 주기적으로 먹으면 심장 뿐만 아니라 뇌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불포화 지방과 황산화제 함량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을 지속해서 먹으면 주기적으로 알츠하이머 진행을 예방하거나 또한 멈출 수 있다는 과학적 연구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구조적으로 올리브 오일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이와 동일한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추운 기후를 위한 오크라

추위에 더 잘 견디고 북부에서 재배할 수 있는 오크라 품종은 다음과 같지만, 봄에 실내에서 오크라 씨앗을 파종하고 토양이 따뜻해지면 실외에 이식하는 것이 필수로 보입니다 서늘한 기후에 적절한 오크라 품종을 선택할 때는 성숙 기간이 짧고 추위에 잘 인내력 있는 품종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위 섹션에서 설명한 레드 버건디와 루이지애나 그린 벨벳은 일반적으로 따뜻한 지역에서 재배되는데 추위에 잘 견디며 북쪽 지역에서도 좋은 작물을 생산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애니 오클리 II 이 품종은 조기 성숙으로 유명하며 성장기가 짧고 서늘한 기후에서 재배할 수 있습니다. 꼬투리가 부드럽고 풍미가 있으며 식물은 비교적 쉽게 자랄 수 있습니다. 징 오렌지: 이 밝은 오렌지색 꼬투리는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갓 수확한 올리브나무 열매의 컨디션

처음 보시는 사진은 9월이나 10월께 갓 수확한 올리브열매입니다. 색상이 약간 포도 같기도하고 뽀얀게 뭍어서 파스텔톤 느낌입니다. 평소에 사진으로만 접하던 올리브 열매와는 색깔이 달라서 다소 의아하던 찰라에 먼지라는 판단이 섰고, 올리브나무 열매 표면을 닦아보기로 합니다. 표면을 다. 닦에내고 보니 겉표면에 광택이 나면서 내가 알던 올리브나무 열매의 빛깔과 자태가 나옵니다. 작은 나무 한그루와 큰 나무 한그루에서 수확한 양입니다.

두 움큼 정도 되는 양입니다. 수확한 첫해이므로 앞으로는 더 많이 열매가 열릴것이라 생각됩니다. 수확한 올리브나무는 상태가 좋은것과 아닌것을 분류해줍니다. 올리브 절임으로 만들어 먹을 것은 따로 빼주는 작업 합니다. 거의 모든 열매 상태는 좋았습니다.

오크라 씨앗을 수확하고 보관하는 방법

오크라 식물에서 씨앗을 저장하려면 일부 꼬투리가 갈색으로 변하고 마를 때까지 식물에서 계속 자라고 성숙하도록 두세요. 다음은 오크라 씨앗을 수집하는 단계로 보입니다 오크라 꼬투리는 사과, 토마토, 아보카도, 멜론, 파파야, 배, 바나나, 망고 등 에틸렌 가스를 생성하는 과일 및 채소와 멀리 떨어진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에틸렌 가스는 과일과 채소의 숙성을 조절하는 천연 식물 호르몬입니다.

가위나 전정 가위로 식물에서 꼬투리를 잘라내어 따뜻하고 마른 곳에서 몇 주 동안 완전히 말려서 씨앗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꼬투리가 완전히 마르면 손으로 꼬투리를 부수거나 펜치를 사용하여 씨앗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크라 씨앗은 매끄럽고 윤기가 나며 겉껍질이 단단하여 씨앗 자체를 깨뜨리지 않고는 깨뜨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박 꽃말 뜻

수박 꽃의 꽃말은 크고 넉넉한 마음이라는 뜻이에요 열매 맺힌 것들 보이시나요? 안타깝지만 또 이렇게 따주고요 어느 날 아침에 보니 엄지손톱 만한 수박 열매가 두 개 달려있었어요 위에 거는 아래 사진 햇볕을 좀 더 잘 보는 자리였고 , 나머지 하나는 좀 덜 보이는 자리였는데 , 이 열매만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고 아래 있던 열매는 손톱 크기에서 더 커지지는 않더라고요 정말 아침저녁으로 다르고 하루하루 다르게 쑥쑥 생장을 해나갔었는데요 위에 매달려있던 것이 어느 날 아침에 보니 , 아래 화분으로 툭 떨어져 있지 뭐예요 우리 수박 군 수박 줄도 잘 생겼고 너무 이쁘게 생겼지 않나요? 비록 사이즈는 요만하지만 키우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뇌 건강에도 좋아요

아보카도 오일과 올리브 오일은 주기적으로 먹으면 심장 뿐만 아니라 뇌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추운 기후를 위한 오크라

추위에 더 잘 견디고 북부에서 재배할 수 있는 오크라 품종은 다음과 같지만, 봄에 실내에서 오크라 씨앗을 파종하고 토양이 따뜻해지면 실외에 이식하는 것이 필수로 보입니다 서늘한 기후에 적절한 오크라 품종을 선택할 때는 성숙 기간이 짧고 추위에 잘 인내력 있는 품종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갓 수확한 올리브나무 열매의

처음 보시는 사진은 9월이나 10월께 갓 수확한 올리브열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