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방법 및 사용몰, 사용처 마일리지로 이마트 이용하기

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방법 및 사용몰, 사용처 마일리지로 이마트 이용하기

이마트는 한 달에 두 번, 휴무일을 정하여 강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이마트 휴무일은 전국에 분포한 각 점포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마트를 방문하기 전, 휴무일을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지금부터 3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이마트 모든 지점은 3월 12일 일요일과 3월 26일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인천에 있는 이마트 계양점, 이마트 검단점, 이마트 동인천점, 이마트 연수점은 서울과 똑같이 3월 12일 일요일, 3월 26일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몰 쇼핑
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몰 쇼핑

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몰 쇼핑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된 업체에서 상품등을 구매할 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것들로는 아시아나 면세점에서 이용을 하거나 이마트에서 바우처 형태의 사용,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의 기프트쇼등에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시아나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바우처를 사용하여 2만 원 2,800 마일리지 차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동호회 앱을 모바일에 설치 및 로그인 후 바코드가 있는 모바일 멤버쉽카드를 발급받아 결제시 바코드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마트앱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카드를 등록하였을 경우 마일리지 적립(3,000원당 1 마일리지 적립) 및 신세계 포인트 적립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이용시에는 유인계산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항공권 구매 및 좌석 업그레이드
항공권 구매 및 좌석 업그레이드

항공권 구매 및 좌석 업그레이드

항공마일리지의 가장 기본적이면서 일반적인 사용 방식으로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아시아나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는 항공권 좌석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항공권 구매를 결정을 하셨다면 구매가 가능한 일자에 관하여 빠른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항공권 예약은 약 1년 후예약까지 가능하며 항공사에 따라 다르지만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발권한 티켓의 경우 출발 전 91일약 3개월 전에는 공짜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내년 연휴 등에 대한 티켓을 미리 끊어 놓는 것도 오직 하나 방법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코노미 좌석을 일정 마일리지 공제후 상위 좌석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으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특가좌석등 일부 좌석의 경우에는 마일리지 좌석 업그레이드가 불가합니다.

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몰 라이프

CGV,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등에서 아시아나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GV 영화 예매 시 평일 1,300 2,800 마일리지 1,400 3,100 마일리지, 주말을 사용하여 영화를 예매하거나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지점의 경우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종일권을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 5,400 6,000 마일리지 2023년 기준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소노호텔 앤 리조트

소노캄 델피노, 거제, 여수, 고양, 소노벨 비발디파크, 경주, 제주, 변산, 청송, 소노문단양 등의 숙소를 13,000 46,000 마이리 지를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성수기간 및 일부 영업장의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미리 확인 후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의 일부 여행상품들에 관하여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월 이마트 휴무일 총정리 제주

제주도에 있는 모든 이마트는 3월 10일, 3월 25일이 휴무일입니다. 지금까지 2023년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참고하셔서 유쾌한 쇼핑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몰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된 업체에서 상품등을 구매할 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항공권 구매 및 좌석

항공마일리지의 가장 기본적이면서 일반적인 사용 방식으로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나마일리지 사용몰

CGV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등에서 아시아나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