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자동차운전학원 자동차운전면허 여름휴가전 취득하고 즐거운 여행 가세요

일산자동차운전학원 자동차운전면허 여름휴가전 취득하고 유쾌한 여행 가세요

원당 일산 캠핑 훈연 훈제 삼겹살 산골항아리바베큐최근 주말에는 여자친구 운전연수를 해주고 있어요얼마 전만 해도 긴장감에 체력소모가 상당했는데,이제는 창밖 경치도 보며 드라이브를 간 느낌이에요오늘도 고양시를 누비며 운전연수를 하다가식사를 하기 위해 밥집을 찾아다녔습니다그러다. 눈에 띈 곳이 바로 산골 항아리바베큐에요용인 수지 고기리에 위치한 곳이 본점이고,원당에 위치한 곳은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분점이에요항아리에 삼겹살 굽는 모습에 흠뻑 반해서 가봤습니다.


캔유드라이브 운전연수 수업
캔유드라이브 운전연수 수업


캔유드라이브 운전연수 수업

평일반 3일 4일 5일 주말반 토일 2주간 4회

모든 수업은 총 10시간 진행되며, 주말과 평일 병행가능하고, 원하시는 코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캔유드라이브 운전연수 비용 – 10시간 기준]자차 30만 원 / 연수차(중형) 32만 원 / 연수차 (SUV) 34만 원 저는 평일과 주말 병행하여 오늘 2시간씩 총 5번의 수업을 받았으며, 연수차 중형을 선택하여 총 32만 원을 결제하였습니다.

예약 후 담당강사님께서 연락이 오며, 편한 시간대로 수업을 예약하면 됩니다.

캔유드라이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캔유드라이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캔유드라이브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일단은 10시간 운전연수를 통해 오랜 시간 장롱면허로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도로주행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초기에는 수업을 열심히 가르쳐주시다가 점점 뒤로 더해 질수록 수업의 퀄리티, 집중도가 떨어지는 듯한 아쉬움이 컸습니다. 저는 후기가 좋은 강사님을 선택하여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제 수업에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수강료를 지불하고 수업을 듣는 학생입장으로서는 좋은 후기를 남길 수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번째 수업에는 강사님께서 수업시간에 사적인 카톡과 전화를 너무 많이 하여 수강생으로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엄연한 수업시간이고, 저는 아직 초보운전인데 도로주행 중에 카톡을 수시로 하는 모습으로 저도 안절부절한 감정을 느낄 수밖에 없었어요. 물론 급한 일이라면 이해하겠지만, 사적인 카톡이라는 걸 직접 말씀하셔서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