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사용후기, 낮은 요금 무제한 데이터, 통화, 문자, 데이터

알뜰폰 요금제 사용후기, 낮은 요금 무제한 데이터, 통화, 문자, 데이터

그렇지 않아도 알뜰폰의 가입자수는 한 달 내 2030만 명씩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별도의 특이사항이 없는 이상 인원은 지속적으로 많이 찾을 거라 예상됩니다. 최근 가입자 수는 1,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 와중에 알뜰폰 상표 티플러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통신비를 줄일 수 있게끔 저렴한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티플러스는 한국케이블텔레콤이 운영하고 있는 알뜰폰 브랜드로 통신망은 대형통신 3사SKT KT LG U 망 모두 이용가능 하며 여러 혜택과 요금제로 소비자들의 감정을 걸어가는 알뜰폰 상표 회사입니다.

티플러스 알뜰폰에 관하여 아래부터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7 티플러스 알뜰폰 단점 3가지
7 티플러스 알뜰폰 단점 3가지

7 티플러스 알뜰폰 단점 3가지

티플러스 알뜰폰은 우체국 통신사에서 단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지하철, 공공Wi-Fi 사용불가 집이나 카페, 도서관 등에서는 Wi-Fi 이용이 가능한데 지하철에서 제공하는 공공 와이파이는 사용이 안됩니다. 유료로 전환되어 8천 원 결제 후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긴 하지만 지하철을 많이 활용하지 않거나 데이터를 별로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권장하진 않습니다. 이럴 경우 기존 요금제 옵션의 데이터를 조금 이용하는 게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2. 셀프개통만 가능 상담원 혹은 대리점을 통한 개통한 개통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셀프개통만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통신사 90일이 안 된 인원은 개통이 불가하므로 90일이 지난 다음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1.결합할인 불가 최근에는 iptv가 대부분 가정집에 있습니다. 가족이 모두 휴대폰을 쓴다고 가정하면 통신사 결합이 가능한데 이는 회선이 많을수록 할인폭이 커진다. 4인가족의 경우 모두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하면 4회선tv의 5회선이 되고 만약 여기서 인터넷까지 한 통신사를 사용한다고 하면 6회선의 할인혜택이 가능합니다. 결합할인은 종류도 많고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으므로 사용하는 통신사의 홈페이지에서 제대로 확인하길 바란다.

2. 멤버십 혜택 없음 멤버십 혜택이 점점 줄어드는 추세이긴 하지만 잘 사용한다면 그래도 쏠쏠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일정요금제 이상 사용 시 무료영화예매 정도는 다. 되는 듯하고 추가로 다른 사용처에서 큰돈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어요. 알뜰폰은 멤버십 혜택이 없습니다.. 요금제 가격을 낮춘 만큼 멤버십 혜택까지 기대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8 티플러스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8 티플러스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8 티플러스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플러스 알뜰폰에 흥미진진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에 전화번호를 참고하여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위에도 말씀했듯이 알뜰폰 고객센터는 상담전화가 정말 오래 걸릴 수 있는 단점이 있기에 전화부재 시 무료보단 유료 전화번호로 전화 거는 것을 권장합니다. 티플러스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평일 0900 1200, 13001800 주말과 공휴일은 분실 및 습득, 통화품질 상담만 가능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하나의 단점, 자급제폰 사용

물론 알뜰폰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제가 고민하는 하나의 단점은 자급제폰을 사용해야만 되는 점입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게 된다면 다른 통신사처럼 2년 약정의 할부 개념으로 핸드폰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기계값에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이 좀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다가오실 수 있겠습니다만은, 2년이라는 기간 동안 거의 2배 정도 더 비싼 값의 요금을 내가는 것을 계산해보신다면, 초기에 비용이 좀 들어가더라도 궁극적으로는 훨씬 절약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요약 및 여담

과거 2G폰과 달리 스마트폰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모든 소통메시지, 전화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이 통화품질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계실 겁니다. 아니 사실 메인 통신사를 쓰면 통화품질은 대동소이합니다. 그래서 2000년대처럼 통화품질을 걱정할 필요가 없었고요. 하지만 사람이 살다. 보시면 각종 AS센터나 등등 반드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하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소통이 되지 않아 답답하고 일상생활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전화로 근로를 소화하셔야 하거나 등등 공공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즈원 모바일은 비추천하고 싶습니다. 잘먹잘살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7 티플러스 알뜰폰 단점

티플러스 알뜰폰은 우체국 통신사에서 단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8 티플러스 알뜰폰 고객센터

티플러스 알뜰폰에 흥미진진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에 전화번호를 참고하여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하나의 단점, 자급제폰

물론 알뜰폰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