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최고급 생활리조트 호텔분양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최고급 생활휴양지 호텔분양

한강앞 생활권비지니스 밸리 프리미엄 업무지구여의도공원 영구조망권과 주요시설 밀집 골드라인전면부300m파크뷰와 개방감확보여의도공시지가,한강조망권 가치상승 기대여의도 도심기반 국제금융도시 조성신안산선.시흥여의도신림 경전철 개통GTXB예타통과와 서부경전철 예정7,591세대 재건축단지 추신부촌유명세 기대 전매가 가능,종부세,담보대출 규제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하이엔드 생활형휴양지 특별공급분 선착순 분양,투자 상담접수중 모델하우스분양홍보관은 방문상담 예약접수 받고있습니다.

사전방문예약후 방문하시면 기다림없이 모델하우스 유니트투어와및 분양가,투자가치등을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조망권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조망권

실제로 당 사업지와 비견되는 센트럴파크 인근 상품의 분석 결과 공원 조망 여부에 따라 프리미엄이 약 233상승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앙사나 레지던스 또한 여의도 공원 조망권을 확보하여 향 후 조망권 프리미엄을 기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여의도공원 뿐만 아니라 한강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여 추가적인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도 가능하며 비지니스 밸리 프리미엄까지 미래가 더 기대되는 여의도 업무지구YBD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림 경전철개통 관악산역 샛강역은 약 19분 소요되며, 한양대역여의도역은 약 25분, 송도역여의도 약 15분으로 다여러가지 대중대중교통 개발 호재로 수도권 전역 접근성이 대폭 상향될 예정되어 교통까지 우수합니다.

앙사나 레지던스 입지환경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최고 57층, 건축높이 249.9M로 여의도 공원 및 한강이 한눈에 보이며, IFC몰, 파크원, 더현대 서울 등 주요 시설이 도보 5분 내에 이용가능한 입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의도지구단위계획 수립오나료, 8개 통합 구역 추진, 종상향 50층 이상 건축계획으로 7,591세대 재건축 단지 추진으로 강남을 뛰어넘을 수 있는 부촌 명성의 회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HB Type

동선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고려한 유닛. 2.95M의 높은 천장고에서 전면을 가득 채운 파노라믹 뷰를 누릴 수 있습니다. 라이프 트랜드를 반영해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넓은로 설계되었으며, 옵션을 통해 거실을 거실라이브러리로 분리가 가능합니다. 마블과 우드, 골드의 적절한 배합으로 엄격한 미학적 높이와 기준을 반영한 절정의 안식처 입니다.

앙사나 레지던스 방문예약

앙사나 레지던스 모델하우스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관람 및 상담과 안정적인 금융거래를 위해 100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 대표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방문예약을 도와드리며 유선상담 및 소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실제로 당 사업지와 비견되는 센트럴파크 인근 상품의 분석 결과 공원 조망 여부에 따라 프리미엄이 약 233상승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앙사나 레지던스 입지환경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최고 57층, 건축높이 249.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HB Type

동선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고려한 유닛.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