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요금제 비교(가격, 동시접속, 화질 등) 추천, 가입, 이용권 등록, 결제 변경, 해지 방법

웨이브 요금제 비교(가격, 동시접속, 화질 등) 추천, 가입, 이용권 등록, 결제 변경, 해지 방법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로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서비스를 한 번도 이용한 적 없습니다.면, 첫 달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 참여 시, 여러가지 이모티콘을 공짜로 7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부터 이모티콘 플러스 이용권 사용 방법까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받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공짜로 받아 활용하는 방법은 세 가지입니다. 먼저 내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 참여 해, 이모티콘 플러스의 이모티콘을 공짜로 7일간 사용하기입니다.

두 번째는 본인의 SNS에 내 최애 이모티콘 찾기이벤트 참여 결과 캡처를 게시하고 해당 포스팅 URL을 이벤트 창 댓글에 남기면 됩니다.


imgCaption0
앱 이용 FAQ

앱 이용 FAQ

1. 작품 중간에 표시되지 않은 페이지가 있거나 화질 저하, 끊김 현상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작품이 제대로 디스플레이되지 않을 때는 네트워크의 영향으로 정상적으로 해당 작품 데이터를 가져오지 못한 것으로 데이터를 갱신해야 합니다. 작품 시청 중에 보이지 않는 페이지가 발생했을 경우, 뒤로가기 버튼을 누른 후 재진입해주세요 이 경우 해당 작품 정보를 다시 수신하게 되므로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웹툰 작품 업데이트 알림을 받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작품 홈 우측 상단의 하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찜한 작품으로 등록하시면, 최이야기 업데이트 소식을 푸시 알림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가격

웨이브 요금제 가격은 월 기준 베이식 7,900원, 스탠다드 10,900원, 고급형 13,900원입니다. 이를 12개월로 결제하게 되면 16 할인된 가격베이식 79,000원, 스탠다드 10,900원, 고급형 13,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등을 통해 인앱 결제를 할 경우 2022년 4월부터 가격이 인상됐기 때문에 더 높은 요금을 소비해야 합니다. 웹페이지를 통해 결제할 경우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가 있기에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가능한 인앱 결제보다는 PC결제를 추천드립니다.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

첫만남이용권 신청순서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문신청 온라인신청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베베톡, 미즈톡톡에서 사은품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드사별로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니 시간을 들여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첫만남이용권 자격요건 2022년 1월 1일 이후에 출생 아기, 출생신고 후 주민등록증번호를 발급받아야 신청대상이 됩니다.

첫만남이용권 신청하는 곳 방문신청 보호자 혹은 대리인이 출생아동의 주민등록상에 해당 주소지 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서 신청가능합니다. TIP 출생신고와 같이 하면 좋습니다. 온라인신청: 복지로와 정부 24에서 아동 부모만 신청이 가능하고 우편과 팩스로도 가능합니다.

웨이브 결제 변경

웨이브 가입 이후 결제수단은 언제든 해지할 수 있는데요, 단, 결제수단 변경은 통신사 스마트폰 소액결제 정책 상 휴대폰으로는 변경이 불가능하고 신용카드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 경우가 아니라 다른 결제수단을 바꾸고 싶으시다면 해지를 하신 후 다시 결제를 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또한 결제수단을 결제일 전에 변경을 하더라도 결제가 끊기거나 결제일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경하고서도 다음 결제 예정일에 변경하신 수단으로 정상적으로 자동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안드로이드 앱과 iOS 앱에서는 미지원되고, 또 다음과 똑같은 경우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이용권 사용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서비스를 한 번도 이용한 이력이 없습니다.면, 최초 한 달 공짜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모티콘 플러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사용료가 있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혜택 1. 50만 개의 이모티콘을 무제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채팅창에 단어를 입력하면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을 추천해 줍니다. 3. 내 취향의 이모티콘을 마이취향 기능을 이용해서 모아서 사용 가능합니다. 4. 150개의 한정판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채팅창의 친구가 사용한 이모티콘을 클릭해, 따라 사용 가능합니다. 6. 플러스탭에 키워드 검색을 통해 이모티콘을 바로 사용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카카오톡 이모티콘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에 대하여 소개드렸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를 사용한 이력이 없고, 내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분의 경우 7일 무료 체험과 이모티콘 플러스 첫 달 무료 혜택 그리고 1개월 무료 이용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최대 2달 7일 공짜로 이모티콘 플러스 이용 가능 해집니다. 만약 SNS 공유 후 당첨되면, 한 달 더 무료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저도 오늘 이벤트 참여하고 프로필을 이모티콘 플러스로 변경해 봤는데, 귀엽고 꾸미는 재미가 있네요. 지금 작성한 포스팅으로 SNS 공유 이벤트도 참여해,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 당첨도 노려보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앱 이용 FAQ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 가격

웨이브 요금제 가격은 월 기준 베이식 7,900원, 스탠다드 10,900원, 고급형 13,900원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

첫만남이용권 신청순서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문신청 온라인신청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베베톡, 미즈톡톡에서 사은품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