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기본 메뉴 설명 및 계정 추가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기본 메뉴 설명 및 계정 추가하는 방법

인기 있는 가짜 Instagram 계정에는 메기 계정 과 봇 계정 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메기 낚시를 통해 사기꾼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인 것처럼 가장합니다. 봇 계정은 말 그대로 AI 프로그램일명 봇에 의해 운영되는 계정으로, 사기꾼을 대신하여 일하는 미니 군대와 같습니다. 각각 하나의 위험 신호가 있지만 이를 운영하고 있는 사기꾼의 동기는 비슷한 경향이 있습니다. 즉, 사용자를 속여 돈을 보내도록 하거나 개인 정보를 알아내서 사용자의 신원을 도용하거나 금융 계좌를 해킹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위조자를 식별하는 방법을 알면 Instagram에서 해킹을 당 하거나 사기를 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가짜 계정은 찾아내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 팁을 통해 제대로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imgCaption0
카카오 계정 만들기

카카오 계정 만들기

3 이제 아래 그림과 같이 가입하기를 누르고, 다음에 나타나는 창에서 카카오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메일 주소가 있다면 이메일 계정이 있습니다를 선택하고, 없으면 새 이메일 계정이 필요합니다를 클릭합니다.

이메일 주소는 꼭 카카오나 다음 계정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평소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ldquo;새 이메일이 계정이 있습니다rdquo;를 선택하면 카카오 메일을 생성하기 위해 무요건 핸드폰 인증을 해야 하지만 이전 이메일을 사용하면 핸드폰 인증을 패스해야하는 것이 한 가지 팁입니다.

앱 코드 및 액세스 토큰 발급받기

Meta for Developers의 액세스 토큰에 관한 문서는 에서 보시면 됩니다. 좌측의 설정 기본 설정에서 앱 ID와 앱 시크릿 코드를 미리 백업해 둔다. 앞으로는 1시간 뒤 만료되는 토큰을 단기 토큰, 60일 뒤 만료되는 토큰을 장기 토큰이라 부르겠다. 단기 액세스 토큰을 교환한 다음, 이를 장기 토큰으로 변환시킬 것입니다. 허용을 누르고 난 다음 나오는 URL을 복사한 다음 아래의 샘플처럼 code가 나왔는지 확인해 봅니다.

성공적으로 한 인증된 리디렉션 샘플은 다음과 같다. 이곳에서 은 제거하자. 추후 필요해지면 추가해 주면 됩니다.

이용자 프로필 및 미디어 가져오기

httpsgraph.instagram.comme?fieldsid,usernameaccesstoken발급받은 장기 액세스 토큰

Postman에서 GET으로 요청을 보내야 합니다. fields로 이용자 필드를 반환받는다. id와 username 외에도 mediacount와 accounttype이 있으며 더 구조화된 내용은 을 참고하면 됩니다. 우리는 id와 username만 입력해 값이 정상적으로 반환되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성공한 샘플 요청 및 응답은 사진을 참고하자. 이제 사용자의 미디어 컬렉션을 가져올 것입니다. URL의 me 다음에 media?를 추가하고, fields를 미디어 필드에 맞게 변경합니다. 미디어 필드에 대한 설명은 을 참고하면 됩니다.

플랫폼, API, 테스터 추가 및 설정하기

물건을 추가하기 전, 플랫폼을 추가해야 합니다. 플랫폼 추가를 위해 좌측 메뉴 중 설정 기본 설정의 최하단에 위치한 플랫폼 추가 버튼을 누른다. 플랫폼 선택 화면에서 Website를 선택 후 다음을 누른다. 웹사이트의 홈페이지 URL 부분을 입력할 수 있게 됐습니다. 운영할 사이트의 URL을 https로 작성한 다음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이후 물건 추가 중 Instagram Basic Display를 추가하면 됩니다.

우측 하단의 설정을 눌러줍니다. Instagram Basic Display 기본 표시에 들어간 다음 새 앱 만들기를 누른다. 나타나는 창에서 Instagram App ID를 입력 후 앱을 만든다.

이번에는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기본 메뉴 탭을 설명하고 계정 추가하는 방법을 공부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부계정을 만들어서 나만의 SNS공간을 만들어 보셔요.나만의 사진, 취미, 글.일상 이야기들을 기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 계정 만들기

3 이제 아래 그림과 같이 가입하기를 누르고, 다음에 나타나는 창에서 카카오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앱 코드 및 액세스 토큰

Meta for Developers의 액세스 토큰에 관한 문서는 에서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프로필 및 미디어

httpsgraph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