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 2023년 11월 26일 12월 2일

주간 별자리 운세, 2023년 11월 26일 12월 2일

잠시 한 걸음 물러서서 관찰해보세요. 거절하기 힘든 제안을 받으니, 조심스럽게 판단을 내려보세요. 특히 이번 주는 돈거래로 인한 실수를 하지 않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금전운 무책임한 말로 자신의 책임이 커질 수 있습니다. 능력이 안 된다면 다른 방법을 모색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번 주엔 무리해서도 허세를 부려서도 안 될 것입니다. 특히 보증을 서거나 지인과의 돈 관계에 구설수가 따를지 모르니 분별력있게 움직이세요. 당신은 무엇이든 해낼 수 있어요. 평소 애정을 가졌던 아이템이나 계획을 진행하면 멋진 결과를 얻게 될 거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 오는 성공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세요. 금전운 지나친 욕심을 부리다.

도리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양자리211
양자리211

양자리211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군요. 모든 것을 혼자 책임지려고 하지 마세요. 그러다.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어요. 사생활에서 걱정되는 일이 있다면 옛친구와 의논해 보세요.

금전운: 친구 혹은 친인척에게서 보증을 서달라고 하거나 어떠한 용도가 불 분명한 인감도장을 사용할 일이 있다면 신중에 신중을 기하십시오. 부주의하면 방심하고 있는 사이에 적신호가 오고 있습니다. 일확천금은 꿈으로만 끝날 뿐입니다.

절약이 최고의 미덕입니다.

황소자리2020
황소자리2020

황소자리2020

충동적인 행동을 절제하고, 타인의 편한 농담에 흥분하지 마세요. 원인 모를 초조감에 힘이 들지만, 자신의 일에 전념한다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 거입니다.

금전운: 쇼핑하면서 가장 참기 어려운 것 중 하나가 소유욕이며, 소유욕이 강해지면서 충동구매의 유혹이 뒤따르게 됩니다. 충동구매로 인한 낭비만 하지 않는다면 커다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취미생활이 수입으로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감을 향상해서 재정적으로 이익을 창출해 나가야 합니다.

게자리222
게자리222

게자리222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려 했지만, 사방에서 뜻하지 않은 일들이 벌어져 당혹스럽군요. 일과 휴식 사이의 균형을 맞춰 건강을 관리해보세요.

금전운: 분주한 만큼 지출이 잦아집니다. 특히 소액지출이 많아, 이를 예방키 위해서는 현금을 평소보다. 적게 소지하는 편이 좋습니다. 주식이나 재테크 등에 투자를 해왔다면,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손해를 봐왔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릅니다.

황소자리2020

타인과의 경쟁을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서두르면 실수가 생기는 법입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당신을 진심으로 위해주는 사람과 시간을 보낸다면 보기 좋은 추억을 만들 거입니다.

금전운: 주위의 조력자가 나타나 당신을 도운다면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그러나 모든 결정과 권한은 굳게 스스로가 내려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자신의 판단을 중요시하고 매사에 신중을 기한다면 당신에게 온 이 행운을 잘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232

분주한 날들이 이어져 지쳐있더라도, 위기를 기회로 삼아 사안을 해결해보세요. 배포 있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무엇이든 남에게 미루지 말고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금전운: 화려한 생활을 동경하기엔 아직 적기가 아닌 듯합니다. 소비는 늘어나고 이대로 가다간 적자가 분명합니다. 괜한 충동심리로 필요하지 않은 지출을 일삼지 마세요. 쇼핑으로 인해 손해를 볼 듯하니 다음 기회로 연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 사수자리12312

지금까지 정성 들인 노력이 빛을 보게 되니 요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필요한 시기입니다. 세상에 자신을 알리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금전운: 한동안 불안했던 자금문제가 어느 정도 풀어질 기미가 보입니다. 이에 탄력과 활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계약의 계약에 의거하여 조건이 까다롭거나 안절부절한 문구가 있다면 배포 있게 거절해야 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필품을 살 때 인터넷을 이용하여 시간을 절약하는 것도 좋습니다.

1 염소자리1251

가치 있는 것은 쉽게 얻을 수 없어요. 서두르면 오히려 손해를 보니, 충동적인 행동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원인 모를 초조함 때문에 힘이 들지만 크게 걱정할 일은 아니에요. 금전운 쇼핑하면서 가장 참기 어려운 것 중 하나가 소유욕이므로 충동구매의 유혹이 뒤따르게 됩니다. 충동구매로 인한 낭비만 하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커다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취미생활이 수입으로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자리211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2020

충동적인 행동을 절제하고, 타인의 편한 농담에 흥분하지 마세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222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려 했지만, 사방에서 뜻하지 않은 일들이 벌어져 당혹스럽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