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대회 행사기념품 구성요건 수건2P세트

체육대회 행사기념품 구성요건 수건2P세트

판촉물리뷰 인기 있고 홍보효과 좋은 판촉물 권장 송월타월 뱀부 수건 선물세트 feat 답례품, 사은품, 판촉 물건 대량 주문 리치기프트 입니다. 많은 관공서, 기업행사나 기업 판촉물, 기념품 선택을 하실 때는 고민들이 많으시죠?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고, 홍보효과가 뛰어난 수건, 타월 판촉물은 어떠신가요? 판촉물과 기념품, 답례품은 실생활에 요구되는 판촉 제품은 연속적인 홍보효과가 있어 인기가 아주 많은 판촉물이랍니다.


imgCaption0
떡보의오늘 답례떡 소담3구

떡보의오늘 답례떡 소담3구

블루베리 영양떡과 곶감 호박떡, 흑미 인절미로 구성된 소담3구.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고 먹기 편한 답례떡이며, 행사에 맞는 메시지를 넣은 모던한 크라프트 라벨을 물건 하나씩 정성껏 붙여줍니다.

삼백의 도시 상주 아자개 국산쌀을 사용하고, 천사의 섬 신안 임자도의 소금을 사용합니다. 벼가 자라기 좋은 점질토양에서 좋은 태양볕을 받아 재배된 아자개쌀은 아미노산 함유량이 높고, 끝맛이 달기로 소문난 신안 임자도 천일염은 프랑스 소금보다.

미네랄 함량이 높다.

데데리트 초소형 휴대용 미니 폰 사이즈 UV 자외선 방지 우산 겸 양산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한 조형의 초경량 210g, 초슬림 3.5cm 우산 겸 양산. 고급스러운 전용 케이스는 물론이고 자외선 차단, 완벽 방수, 방풍이 되어 기능까지 갖췄다. 9가지의 다채로운 컬러가 있어 매력적이며, 각지지 않은 부드러운 스퀘어, 라운드 형태, 납작한 손잡이가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다. 주머니나 핸드백 등 작은 공간에도 쏙 들어갑니다.

전용파우치는 안경집만한 작은 사이즈이고, 프레임은 비바람에 강하고 튼튼한 방풍 다층프레임입니다. 내구성과 산화방지를 위한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 색상은 밀크티크림, 퓨어옐로우, 파우더핑크, 스카이블루, 타로퍼플, 민트그린, 다크그린, 퓨어화이트, 시크블랙 중 고를 있습니다.

과일 세트

추석 기간에 맞춰 수확되는 사과나 배, 감 등의 계절 과일을 담은 세트는 더욱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과일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건강식품이기 때문에, 받는 사람이 누구든 만족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청정 과일을 담은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형태의 과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이며, 가장 일반적인 건강 음식인 과일을 선물로 준비한다면 정성도 충분히 전달됩니다.

한우 선물세트

깜짝 놀랄만한 품질의 한우를 제공하는 하림에서 나온 이 제품은 구매 후 바로 조리해서 즐길 수 있어 실용성이 좋습니다. 저도 지난번에 친구로부터 받아 본 적이 있는데, 부드럽고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석 당일 함께 모여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고급 한우 세트를 준비한다면 추석의 음식도 한층 더 풍성해질 것입니다.

건강을 담은 차 세트

오설록 티 컬렉션도 꽤나 인기있습니다. 여러가지 차 종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도 평소 차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세트를 받고 나서부터는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차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차는 명상과 같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평온함을 주는 음료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마음의 여유와 안정감을 전하고 싶다면 이런 차 세트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수민맘 국산타올

안절부절한 베트남산, 중국산이 아닌 믿을 수 있는 100 국산 수건. 아이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정되는 수건이며 여러가지 수건 디자인, 자수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바쁜 일정에 직접 전부 셀프 포장할 필요 없이 완포장 배송되며, 도톰하고 톡톡한 고밀도 호텔급 수건으로 세탁하면 올이 살아나 더 뽀송한 감촉을 느낄 있습니다.

잦은 세탁에도 봉제가 풀리지 않도록 수건 옆단에 이중박음질 마감 처리를 하여 더욱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수건 생산 과정에서 고온의 열처리 과정을 통해 수건의 잔털을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추가공정인 텐더공정을 통해 더욱더 깔끔해진 사용감을 느낄 있습니다.

유해물질 없는 수건이자,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을 막아주는 항균타올이기에 세균, 진드기, 박테리아 등 미생물의 번식을 방지 및 억제시켜줍니다.

10. 맛있는 디저트세트

고품질 초콜릿 및 마카롱세트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깜짝 놀랄만한 품질의 초콜릿이나 마카롱 등을 담은 디저트세트가 좋습니다. 이렇게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보내면 받는 사람의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추석은 우리의 마음을 전하는 필요한 시간입니다. 그래서 준비하는 선물에도 우리의 정성이 담겨야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한 선물세트들은 저 자신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웠던 것들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추석에 가족과 친지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싶다면, 위에서 소개한 제품들을 고려해보세요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떡보의오늘 답례떡 소담3구

블루베리 영양떡과 곶감 호박떡, 흑미 인절미로 구성된 소담3구.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데리트 초소형 휴대용 미니 폰 사이즈 UV 자외선 방지 우산 겸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한 조형의 초경량 210g, 초슬림 3.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일 세트

추석 기간에 맞춰 수확되는 사과나 배, 감 등의 계절 과일을 담은 세트는 더욱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