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자라 봄재킷 자라(ZARA) 크롭 블레이저 재킷 사이즈 팁

2024 자라 봄재킷 자라(ZARA) 크롭 블레이저 재킷 사이즈 팁

이번 글 리뷰는 그 유력한 자라에서 출시된 zw collection 중에 디올느낌으로 나온 일명 디올맛 셋업을 소개할까합니다. 저도 엄청 어렵게 잠복해서 구했답니다. 첫번째 국내 자라에서는 너무 일찍 품절이 되어서 저는 해외 자라사이트에서 계속 무한한 잠복 끝에 황금 사이즈를 겟했습니다.


imgCaption0
자라 숏패딩 상세샷

자라 숏패딩 상세샷

종합적인 핏은 좀 어벙한가? 싶지만 막상 입으면 그런 핏은 아닙니다. 약간 항공 점퍼같은 느낌의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위에 같이 첨부했던 크롭 패딩 재킷이랑 실루엣이 비슷합니다. 164CM정도의 사람이 입었을 때 착용샷은 아래 darr darr darr 특히 여기부분이 마음에 드는데, 전체 다. 패딩 재질이 아니고 가슴 위쪽은 스웨이드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조심하지 않으면 밋밋할 수 있는 부분에 포인트가 되어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가죽으로 된 스티치 처리도 있어서 이것도 자그마한 포인트가 됩니다. 팔쪽에는 쓸모는 없지만 이런 지퍼가 있어서 캐주얼한 느낌을 더 줍니다. 워커 같은 신발이랑 같이 입으면 딱 예쁘다.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모자쪽에 있는 낭낭한 털입니다.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키 164cm 상의 55 마른 66 평소 9095 선호 하의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크롭 기장이므로 마른 66사이즈까지 S사이즈 추천 내가 산 사이즈는 S사이즈인데, 아무래도 크롭기장이다보니 SL사이즈 모두 길이감은 짧은 편이었다. S와 M사이즈를 고민했었지만 M사이즈는 기장은 짧은데 품이 넓어 어정쩡한 핏이 나와 바로 S사이즈로 결정했습니다. 적절한 크롭기장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 패딩은 비추천하고 특히 키가 크고 마른 분들이라면 짧고 넉넉한 핏이어서 생각보다.

괴상한 핏이 나올 수 있으니 신중한 구매가 요구됩니다. 160CM대 정도의 키에 마른 66사이즈까지 S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키 164cm 상의 55 마른 66 평소 9095 선호 하의 2829 사이즈골반 있는 편55 마른 66사이즈 M사이즈 추천 나는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원래 자라 옷이라면 L사이즈를 구매하지만 이게 크롭 자켓이다보니 L사이즈를 하면 너무 애매한 기장때문에 다리도 짧아보여서 그래 조금 타이트하더라도 M사이즈를 구매하자 해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막상 입어보니 M사이즈도 꽤 넉넉하게 나와서 안에 이너를 얇은 니트로 입어도 전혀 핏이 이상하지 않았습니다.

핑크 트위드 재킷

세상이 핑크빛으로 물드는 봄 그 계절에 가장 잘 조화로운 핑크색 트위드 재킷은 봄 나들이에는 꼭 빠지지 않는 아이템으로 한 개쯤 갖고 있다면야 매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로 보입니다 FRONTROW의 신상품 핑크색 트위드 재킷은 많이 보이는 크롭기장이 아닌 겨울부터 유행하는 살짝 미디엄기장에 가까운 재킷으로 평상시 크롭 기장이 많이 어색하고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딱 일거 같습니다. 모델처럼 벨트를 매치하여 코디하였는데 핑크색벨트 과하지 않고 조화로운 조합이네요 이 상품은 20대 초 중반인 분들보단 20대 후반 3040대 분들까지 충분히 어울릴 듯한 디자인이라 연령대 구해 받지 않고 사랑받을 거란 느낌이 듭니다 가격은 20만 원 대로 ZARA보다는 가격대가 나가지만 충분히 오래 두고 입을 수 있을만한 디자인이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완전 두툼함, 한겨울 SSAP가능

안쪽은 누빔으로 되어있고, 소재도 아주 탄탄한 편이라서 입으면 땀날 정도로 되게 덥다. 특히나 우리 모녀는 겨울에 추위를 진짜 많이 타는데, 이 숏패딩은 진짜 따뜻해서 겨울에 정말 많이 입고다녔었다. 대신 좀 무거움 자라 신발 같은 경우도 예쁜 신발은 정말 많은데, 무거워서 조금 당황스러울 떄가 있잖아요.? 이 패딩도 딱 그렇습니다. K2나 노스페이스 처럼 등산 패딩같이 가벼움을 바라면 절대 안됩니다.

약간 도톰한 코트정도의 무게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라 봄 재킷 착용샷

167CM에 마른 66사이즈를 입은 울 마미, 딱 예쁘게 크롭되어있고, 골반보다. 반뼘정도 위라 너무 크롭되지 않아 마음에 든다. 목부분도 봄버자켓처럼 되어있어서 캐주얼한 느낌도 있어서 더 좋은듯. 뒷부분 실루엣도 엄청 깔끔합니다. 어깨뽕이 과하지 않게 있어서 전체적으로 슬림한 느낌을 줍니다. 후후 엄청 깔끔하죠? 자라는 이런 자켓류를 잘제작하는 것 같다.

자주 묻는 질문

자라 숏패딩 상세샷

종합적인 핏은 좀 어벙한가? 싶지만 막상 입으면 그런 핏은 아닙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핑크 트위드 재킷

세상이 핑크빛으로 물드는 봄 그 계절에 가장 잘 조화로운 핑크색 트위드 재킷은 봄 나들이에는 꼭 빠지지 않는 아이템으로 한 개쯤 갖고 있다면야 매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로 보입니다 FRONTROW의 신상품 핑크색 트위드 재킷은 많이 보이는 크롭기장이 아닌 겨울부터 유행하는 살짝 미디엄기장에 가까운 재킷으로 평상시 크롭 기장이 많이 어색하고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딱 일거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완전 두툼함, 한겨울

안쪽은 누빔으로 되어있고, 소재도 아주 탄탄한 편이라서 입으면 땀날 정도로 되게 덥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