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영화관 할인 및 혜택받는 방법 (최대 1만원 할인)

롯데영화관 할인 및 혜택받는 방법 (최대 1만원 할인)

영화관 CGV, 메가박스, 롯데영화관 할인 헤택을 비교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동안 영화 티켓값이 많이 올라서 영화관 가기 부담스러우시죠? 이같은 경우애 영화관별로 할인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CGV는 시간대별 기본 티켓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남 극장2D 기준 CGV 통신사 할인은 KT와 LG U가 있습니다. KT는 본인 할인과 동반 3인까지 월 3회연 36회 1,0005,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LG U는 VIP 이상이면 연 3회 무료이며, 연 9회 11 예매 혜택이 있습니다. 카드 및 은행 혜택으로는 현대카드 M 포인트는 1매당 6,000P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피포인트는 3,000P, 5,000P 단위로 할인을 제공합니다.


기프티콘 앱으로 할인 받기
기프티콘 앱으로 할인 받기

기프티콘 앱으로 할인 받기

영화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만 경우에 따라 혜택 금액이 바뀌거나 해당 카드나 통신사 등이 없으면 할인을 받기 어렵습니다. 그런 분들은 기프티콘 앱을 통해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기프티콘 앱니콘내콘, 기프티스타, 팔라고 등을 통해 영화 티켓을 구매하면 510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짧을수록 할인률이 커지기 때문에 구매하기 전에 앱별로 가격을 비교하여 산다는 것이 좋습니다.

위 기프티콘 앱에서는 영화 티켓뿐 아니라 커피, 베이커리, 끼니 등 여러 기프티콘을 판매하고 있기에 유용하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카드는?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카드는?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카드는?

롯데시네마는 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아모레퍼시픽 IBK카드와 같은 특정 카드를 사용하면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로 영화 티켓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롯데시네마에서는 L.Point, 하나머니, 마이신한포인트, 현대카드 M포인트, GSPOINT 등 여러 포인트를 사용하여 영화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정 포인트는 티켓 1매당 최대 6,000포인트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 혜택
통신사 할인 혜택

통신사 할인 혜택

SKT와 KT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수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의 T멤버십은 최대 4,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은 롯데시네마보다. CGV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CGV 상영관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KT멤버십 할인도 비슷한 혜택을 제공하며, VIP등급은 본인 무료 관람동반 3인 최대 5,000원 할인월 1회, 연 6회이 가능합니다. 전체등급은 본인과 동반 3인 최대 5,000원 할인을 월 3회, 연 36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다려온 정보가 바로 이곳에 할인은 하나하나씩 SKT와 KT의 멤버십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할 때만 적용되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를 보는 것은 즐거움이자 문화생활의 일부입니다.

롯데영화관 할인 혜택

롯데시네마의 시간대별 기본 티켓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림2D기준 롯데시네마의 통신사 할인은 KT와 SKT입니다. KT는 본인 할인과 동반 3인까지 월 3회연 36회 1,000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P 이상은 본인 무료 관람 월 1회연 6회도 함께 제공됩니다. SKT는 1매당 1,000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P 이상은 본인 무료 관람 연 3회와 평일 11 연 9회가 제공됩니다.

롯데시네마는 혜택이 다양합니다. 현대 블루멤버스 고객이라면 1매당 4,000원 할인, 기아 멤버스 고객이라면 1,000P 단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 포인트 1매당 6,000P 할인, OK 캐쉬백은 결제 금액을 할인받거나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 할인 활용하기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의 문화 생활을 지원하고자 지정한 날입니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오후 59시까지 7,0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답니다. 각 영화관마다. 가격은 동일하며, 예매할 때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이상으로 영화관 티켓을 할인 받는 방법에 관해 알려드렸습니다. 영화관별로 제휴 이벤트나 할인카드들이 다양하므로 예매 전 각 영화관 사이트를 방문해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프티콘 앱으로 할인 받기

영화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만 경우에 따라 혜택 금액이 바뀌거나 해당 카드나 통신사 등이 없으면 할인을 받기 어렵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시네마는 을 제공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할인 혜택

SKT와 KT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수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