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번위스키 에 대하여(버번위스키 특징, 제품, 권장 및 마시는 법)

버번위스키 에 대하여(버번위스키 특징, 제품, 권장 및 마시는 법)

위스키 버팔로 트레이스Buffalo Trace를 먹어보았습니다. 버번 위스키 입문 3대장으로 불리는 친구 중에 하나로 당연히 먹어봐야 하는 위스키로 이번에야 먹어보았습니다. 버팔로 트레이스 마셔본 후기 단순하게 작성하여 봅니다. 버팔로 트레이스Buffalo Trace를 마셔보아 리뷰를 하여 봅니다. 버팔로 트레이스는 이마트에서 54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버번 3대장 중 마지막으로 버팔로 트레이스를 구매하였는데, 정작 이전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메이커스 마크보다.

빨리 마시게 되었습니다. 와일드 터키, 버팔로 트레이스, 페이머스 그라우스, 코퍼 독 등 정말 많은 동물들이 위스키 이름으로 올라가 있는 게 하나의 기쁨 포인트인 듯 합니다. 보고 듣기만 해도 강렬한 버번처럼 체감하는 이름과 병 디자인, 그리고 버팔로의 모습입니다.


테네시 위스키
테네시 위스키

테네시 위스키

테네시 위스노우보드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 테네시 주에서 생산되는 분명한 종류의 위스키를 말합니다. 이 지역의 위스노우보드는 그 독특한 제조 과정과 풍미로 유명하며, 가장 잘 보고된 브랜드로는 잭 다니엘 Jack Daniels과 조지 디클 George Dickel이 있습니다. 테네시 위스키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린컨 카운티 프로세스라고 불리우는 단계를 포함해야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신선하게 증류된 위스키가 깨진 참나무 숯을 통해 여과되어 맛과 색상이 부드러워지고, 일부 기분 나쁜 요소들이 제거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처리된 위스키만이 진정한 테네시 위스키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버번과 비교할 때, 대부분의 테네시 위스키도 51 이상 옥수수로 만들어지며, 새 참나무 통에서 숙성되지만, 추가적인 숯 여과 과정은 버번에 비해 보다. 부드럽고 달달하며 마른 마감을 제공하는 경미하면서도 중요한 차이를 만듭니다.

버번위스키 제품
버번위스키 제품

버번위스키 제품

버번위스키의 3 대장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버팔로트레이스, 와일드 터키, 메이커스 마크가 버번위스키를 대표하는 3 대장인데요, 5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버번의 맛을 느끼기 좋습니다. 버팔로 트레이스는 부드러운 느낌이 강하고, 와일드 터키는 이름 그대로 조금 강렬하고 스파이시합니다. 메이커스 마크는 달달하고 바닐라향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더 상위 제품으로는 놉크릭, 레어브리드, 우드포트 리저브 가 있습니다.

놉크릭은 짐빔에서 생산하는 고급 버번 라인업으로 9년 숙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레어브리드는 와이드 터키 라인업으로 6년, 8년, 12년 숙성한 위스키를 블렌딩 하여 만든 위스키입니다. 또한, 도수를 낮추거나 맛을 희석하기 위해 물을 첨가하지 않은 베럴 프루프 방식의 위스키입니다.

버번위스키 3대장

Buffalo Trace 이 중급 급위의 버본은 그 복잡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 Maker”s Mark: 메이커즈 마크(Maker”s Mark)는 부드럽고 균형 잡혀있으며 바닐라와 과일의 예쁜 조화를 제공합니다. – Wild Turkey 101: 와일드터키 101(Wild Turkey 101)은 강력하면서도 진한 맛과 탄력적인 입안감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웨이크 중 하나입니다.

이엘코냑하이볼

와인 코냑 프랑스어에 능통한 배우 이엘이 부루구루와 협업한 제품이엘코냑하이볼캔 500ml 5500원 2개 9000원 행사중 1월1일 31일프랑스산 꼬냑을 원주로 만든 하이볼. 코냑 13.75알콜 5.5 심심하다는 평이. 브랜디 좋아하시는분도 계세요.이엘프렌치커넥션캔 500ml 5500원 2개 9000원 행사중 1월1일 31일배우이엘이 평소 최애하는 칵테일, 프렌치커넥션을 RTD형태 캔제품으로 만든것. 코냑 6알콜 4레모나하이볼캔 500ml 4500원 3개 12000원 행사중 1월1일 31일이건맥주입니다.

상품 후기

진하고 달달한 캬라멜 향, 스파이시함 코가 매운 느낌입니다. 어떠한 방식으로 된 게 향은 제일 달달한 거 같다. 끈적거리는 와일드 터키와는 다르게 꽤나 레그가 라이트한 질감을 주는 듯 합니다. 향은 적응된 버번의 카라멜 향이 코를 찌른다. 부드럽고 달달한 향을 맡은 뒤 맛을 느껴보시면 거친 버번 맛이 또 익숙하게 느껴집니다. 다른 버번들과의 차이를 찾아보고자 하는데 딱히 느껴지지 않습니다. 저렴한 버번들과 비슷한 거 같은데 왜 인기 있는 지 모르겠다.

블라인드로 버팔로 트레이스만 마셨을 때 타 버번들과 구분하기 힘든 느낌도 있습니다. 다만, 와일드 터키가 정말 달콤하게 느껴졌어서 와일드 터키와만 비교하면 강함 뒤에 체감하는 부드러움이라고 할까 그런 맛이 전혀 없습니다.. 와일드 터키보다. 분명히 별로인 것만 확연히 느껴집니다. 체급 차이가 느껴질 정도입니다. 처음부터 피니시까지 강하게 느껴지며 입 안이 매운느낌인데, 에반 윌리엄스에서 체감하는 강강 느낌이 강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테네시 위스키

테네시 위스노우보드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 테네시 주에서 생산되는 분명한 종류의 위스키를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버번위스키 제품

버번위스키의 3 대장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번위스키 3대장

Buffalo Trace 이 중급 급위의 버본은 그 복잡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