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3년 3분기 커피 프랜차이즈 부동의 1위

스타벅스 2023년 3분기 커피 프랜차이즈 부동의 1위

스타벅스가 2023년 3분기에도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 가운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디야와 메가MGC커피도 23순위를 그대로 지켰다. 스타벅스는 주제 연관 포스팅이 꾸준히 포착되었으며, 이용자들은 제주 송당 스타벅스에 많은 애정을 보였습니다. 제주 특화 기념품을 사기 위해 현지 스타벅스를 찾는다는 글과 댓글도 꾸준히 이어졌다. 스타벅스는 3분기 글 수 65만9668건으로 1위를 지켰다. 이디야는 11만6163건의 정보량으로 2위를 차지했고, 메가MGC커피는 7만9320건의 정보량으로 3위에 올랐습니다.

이밖에 4위에 투썸플레이스, 5위와 6위에는 컴포즈 커피와 빽다방이 개별적으로 올랐습니다.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로, 여러가지 메뉴와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전, 전자, 주방용품 할인
가전, 전자, 주방용품 할인

가전, 전자, 주방용품 할인

이마트 이마트1719일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요 대형 가전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습니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으로 이뤄진 쓱데이 패키지 구매 시 최대 125만 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일렉트로맨 안드로이드 TV 50인치를 행사카드 결제 시 1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쓱데이 한정 상품으로 기획한 코펜하겐 5종 세트는 소스팬 1종, 캐서롤 1종, 스튜팟 3종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15만 원대입니다.

통상 휘슬러 냄비 2개에 해당하는 가격보다. 싼 값에 5종을 장만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에서는 65인치 LED 스마트 TV를 평소보다. 30가량 싼 50만 원대에 판매합니다.

디즈니 팬들을 위한 MD 상품
디즈니 팬들을 위한 MD 상품

디즈니 팬들을 위한 MD 상품

디즈니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스타벅스는 여러가지 형태의 MD 상단 중에서도 보온병, 스노 글로브, 오너먼트 세트 등 디즈니 캐릭터가 삽화된 제품들을 준비하였으며, 이런 아이디어 상단들은 쌀쌀한 겨울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제품들은 디즈니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스타벅스의 특색을 잃지 않았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공동 출판 상품과 한국 독점 상품

이번 협업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동 출판 상품과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상품 두 가지를 선보입니다.

19일에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동남아시아SEA와 협업한 머그, 텀블러 등 아시아 태평양 공동 출판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는 디즈니 팬들에게 더욱 여러가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며, 그중에서도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방팝업 매장
라방팝업 매장

라방팝업 매장

쓱데이 첫 날인 13일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쓱 스테이지 행사가 열립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상품 이벤트에 이어 SSG닷컴이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그룹사 통합 라이브방송을 진행합니다. 방송에서는 쓱데이에 출동한 SSG닷컴, 조선호텔 앤 리조트, 스타벅스, 까사미아, 신세계사이먼 등이 엄착한 대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지금까지 신세계 계열사인 이마트, 노브랜드, 이마트 24, SSG 등 쓱데이 할인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신세계는 계열사가 많은 만큼 여러가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먹거리인 식품부터 가전, 전자, 명품까지 이번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매 전 꼭 할인쿠폰과 카드할인을 이용하여 웃긴 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전 전자, 주방용품 할인

이마트 이마트1719일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요 대형 가전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디즈니 팬들을 위한 MD

디즈니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라방팝업 매장

쓱데이 첫 날인 13일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쓱 스테이지 행사가 열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