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당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천안행정타운점 방문 후기

청당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천안행정타운점 방문 후기

투썸플레이스 천안행정타운점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천안 청당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천안행정타운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천안행정타운점은 천안청당마을점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천안 청당동 청수지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역시 천안 신도시에 위치한 카페답게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함을 자랑하는데요.특히나 그레이 톤의 깨끗한 조형의 소파가 정말 푹신하더라고요 728×90 투썸플레이스는 언제 가도 반가운 디자인인데요. 카운터와 쇼케이스의 분위기가 지점마다.


imgCaption0
헬로모바일의 추가 혜택

헬로모바일의 추가 혜택

헬로모바일 CU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적인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 고급형 3개월 무료제공입니다. 3달이면 거의 25,000원 상당의 혜택인데, 꽤 유용합니다. 유튜브는 고급형 한 번 가입하면 빠져나올 수 없죠 저도 3개월 훈련 후에 프리미엄에 가입해서 이용중입니다. 무료훈련 1개월 하신 분도 3개월 무료훈련 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신청서 작성방법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CU요금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요금제 선택 후 가입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CU에서 구입하신 분이라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신청시 에서 으로 선택하시고, 하단 유심 일련번호에 유심번호를 입력합니다. 참고해서 입력되는 항목이 여러개가 있어 휴대폰보다는 PC에서 진행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CU요금제로 가입한 사람이면 대상이고, 기존에 헬로모바일 KT망을 사용하다가 CU 요금제유플러스망로 가입시에도 대상으로 인정해줍니다. 이 경우에는 망이 다르기 때문에 유심카드 구매가 필요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면서 번호이동으로 하시면 되요. 제일 궁금한 부분, 사은품은 언제 줄까?이 부분이 저도 제일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에는 추후 안내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도대체 언제 주는걸까요?저도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물어봤습니다.

하지만 본인들도 알 수 없다고 합니다. 늦게 주지 않을 것이라고 했는데, 올바르게 발송일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CU요금제에 가입하려면?

CU요금제 가입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온라인 신청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서 유심배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심 배송이 꽤나 빠른 편이라서 서울지역과 경기 일부지역에서는 당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퀵서비스 처럼 당일에 배송되는 서비스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집 근처 CU 편의점이 없거나, 고생하지 않고 편하게 유심을 받아보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또 인터넷에서 신청하면 5월 이벤트로 유심비용 면제처리되니 이 부분도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온라인 신청하면 투썸 선물세트는 대상이 아닙니다. CU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 두번째는 CU편의점에서 유심 산다는 방법입니다.

헬로모바일 CU요금제와 가입선물인 투썸 선물세트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어떤가요? 이정도 혜택이라면 헬로모바일로 옮기는 것이 이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도 사용중인 스마트폰 약정이 곧 끝나가는데 다음주 중에 CU요금제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헬로모바일 CU요금제 중 어떤 것으로 고를지, 기쁜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곧 개통 후 CU요금제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헬로모바일의 추가 혜택

헬로모바일 CU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적인 혜택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신청서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CU요금제가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CU요금제로 가입한 사람이면 대상이고, 기존에 헬로모바일 KT망을 사용하다가 CU 요금제유플러스망로 가입시에도 대상으로 인정해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