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대환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최저 연378%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대환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최저 연378%

오늘은 sbi저축은행의 담보대출 상품중 하나인 희망업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하여 철저히 나누어 주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아파트 시세의 100까지 지원되는 상품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신청조건, 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 신청방법 그리고 후기까지 철저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를 위한 대출상품으로 단순하게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디딤돌,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금리 비교
디딤돌,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금리 비교

디딤돌,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금리 비교

아래 제공드리는 금리는 매월 고시되는 최고 금리 기준으로 비교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상품이 우대형을 빼고 일반 대출 상품이 판매 중단되었습니다. 이에 그러니까 특례보금자리론의 경우 우대형만 현재는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정부기관에서는 아파트 가격이 급하게 상승하는 것을 막고자 이같이 조치를 취했으며, 현재는 디딤돌 대출 그리고 특례 보금자리론 우대형만 대출을 실행이 가능합니다.

현재 디딤돌 대출도 3.3대로 올라선만큼 이제는 조금 부담스러운 수준입니다. 현재 디미돌대출 상품의 연 소득 조건이 아주 완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그러니까 최대 8.5천만원 이하까지로 상향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당 대출 상품을 실행시킬 가능성이 아주 높아졌습니다. 해당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KB부동산 시세의 최대 95 이하로 최소한 1,000만 원에서 최고 50억 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단, 개인의 거래이력과 신용도 등에 따라 한도가 가증부여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리는 6개월 단위 변동금리 아니면 고정금리로 적용되며, 최저 기준금리5에서 최고 기준금리11.7로 적용되며, 최종 연관된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 상환능력, 부채상황 등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BNK경남은행 집집마다도움대출
BNK경남은행 집집마다도움대출

BNK경남은행 집집마다도움대출

대출대상 주택아파트, 단독주택,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다가구주택, 근린주택, 도시형 생활주택 및 주거용오피스텔을 전액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기간 일시상환식 5년 이내 할부상환식 1년 초과 40년 이내 분할상환식 40년 이내 이자율 최저 연 4.63 연체이독립 약점금리 연체이독립 3.0 법정최고금리 15 이내 필요서류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소득금액증명원,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부동산매매계약서, 등기필증, 주민등록등본초본,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등본상 배우자가 등재되지 않은 경우,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등 은행에서 대출 검증 시 필요한 서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 월 평균 금리 추이

평균 대출 금리의 차트를 한번 먼저 봐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12월 까지 지속해서 상승하던 대출 금리가 드디어 하락전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6월 부터는 대출 금리가 소폭 반등하여 상승전환 하였습니다. 이제는 그동안의 하락기간에서 규제하는 구간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월 대출의 경우 현재 카카오뱅크가 3.88%대로 3% 후반대로 내려와서 대출 금리가 평균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서 4.03의 케이뱅크지만 지난달 대비해서는 소폭 상승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우리은행의 대출 금리가 눈에 뜁니다. 지난달까지 4.7로 고시되고 있었지만 금번달의 경우 4.27로서 아주 낮게 대출이 판매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3위로 내려오면서 현재 국민은행가 경쟁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방은행에서는 대구은행이 압도적으로 낮은 상황입니다.

SBI 저축은행 희망업 아파트 담보대출 후기

희망업 아파트 담보대출 후기에 대하여 말씀드리면 대면 전용상품으로 아파트 시세의 100까지 지원된다는 점,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를 위한 담보대출 상품이라는 점, 6개월 단위로 변동금리 아니면 고정금리로 이용가능하다는 점, 최대 50억 원까지 한도가 적용된다는 점, 대출신청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점, 취급수수료가 없습니다.는 점, 만기연장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등의 후기가 있었습니다. SBI 저축은행 희망업 아파트 담보대출 부결 시 대안상품 이 상품을 신청하셨는데 부결되셨거나 조건이 맞지 않으신 경우 아니면 다른 상품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대안할 수 있는 상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71.sbi 예적금 담보대출 이 상품은 예적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상품으로 예적금 중도해지를 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디딤돌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금리

아래 제공드리는 금리는 매월 고시되는 최고 금리 기준으로 비교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KB부동산 시세의 최대 95 이하로 최소한 1,000만 원에서 최고 50억 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NK경남은행

대출대상 주택아파트, 단독주택,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다가구주택, 근린주택, 도시형 생활주택 및 주거용오피스텔을 전액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기간 일시상환식 5년 이내 할부상환식 1년 초과 40년 이내 분할상환식 40년 이내 이자율 최저 연 4.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