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한달무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및 해지방법

티빙 한달무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및 해지방법

근래 많은 OTT서비스가 등장한 가운데 많은 분들께서 휴식시간에 여러 플랫폼을 이용하여 재미있는 영상을 감상하십니다. 이 중에서 티빙은 CJ가 공개한 OTT 서비스로 매월 결제하여 tvN의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의 여러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인데 한 달 동안 무료체험이 주어져서 이를 사용해서 보고 추후 연장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스우파2스트우먼파이터2, 아스달 연대기 시즌2 아라문의 검, 잔혹한 인턴, 사장돌 마트, 경이로운 소문2 계산대 펀 , 이 연애는 불가항력,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의 축구경기를 볼 수 있는 2324 분데스리가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티빙 한달무료 활용하는 방법과 간략한 티빙 요금제 가을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십 여러 혜택
멤버십 여러 혜택

멤버십 여러 혜택

멤버십을 처음 활용하는 사람들이라면 1개월 비용 없이 시작하고 여러 혜택을 받아 보세요 쇼핑이나 예약 시마다. 최대 5적립 가능 최대 3명 무료 초대 패밀리 멤버십 이달의 쿠폰으로 더 할인 받자 MYBOX 저장공간 80기가 무료 매월 골라서 사용 디지털콘텐츠 또다른 멤버십 혜택으로는 네이버 페이 적립 연 최대 12만원 적립이 가능하며 전용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5적립 가능 CU편의점 최대 10적립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혜택들을 누리면서 티빙을 시청한다면 일거양득일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씩 멤버십 혜택을 보면서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돈이 미흡한 대학생들이라면 더욱더 알찬 구성이 있습니다. 한달도 아닌 3개월 동안 티빙을 무료를 즐길수 있습니다.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는 월 30만 원 전월실적을 충족하시면 티빙을 비용 없이 볼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티빙뿐만 아니라 OTT 플랫폼에서 1만 원 한도 내에서라면 100 할인이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2개 이상의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카드입니다. 연멤버십 비용 6천 원 전월실적 30만 원 월 최대 혜택 1만 9천 원 KB국민 톡톡O 카드는 OTT 할인 혜택 외에도 온라인 간편 결제나 편의점, 대중대중교통 등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활용하는 영역에서 5에서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요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결제 방식은 월간 결제와 연간 결제 두 가지로 구분됩니다. 월간 결제는 매달 4,900원을 지불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연간 결제를 누르시면 약 20의 할인 혜택을 받아, 46,800원으로 일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에게는 특수한 요금제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대학생들은 최대 3개월 동안 비용 없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서비스를 충분히 사용해서 보고 만족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해지해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가족 공유 기능입니다. 본인 외에도 최대 3명의 가족을 초대해 같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티빙tving 월간 요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구독하면 티빙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베이직 월 3,900원 스탠다드 월 6,000원 프리미엄 월 7,000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 요금은 월 4,900원이며, 연간 구독을 할 경우 월 3,900원으로 할인됩니다. 따라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구독하고 티빙을 월간 요금으로 이용할 경우, 총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NH농협카드 zgm,streaming 카드

NH농협카드 zgm,streaming 카드는 전월 실적 기준을 충족하면 5천 원 한도 내에서 매달 OTT 서비스 5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티빙을 예시로 들자면 베이직 요금제의 약 반값인 4,000원가량으로 티빙을 이용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멤버십 비용 1만 2천 원 전월실적 40만 원 월 최대 혜택 1만 7천 원 zgm,streaming 카드는 OTT 서비스 혜택 외에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멤버십 7,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할인, 온라인 간편 결제 5 할인 등 여러 혜택이 있습니다.

티빙 한달무료 후기

티빙을 한달비용 없이 보시려면 네이버 멤버십 한달 무료 체험을 하거나 LG U엘지 유플러스 이용자라면 5G 요금제를 사용해서 무료 보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티빙은 한 달 무료체험을 하더라도 다음 결제일까지 비용 없이 이용할 가능한데 한 달이 넘으면 월 요금이 자동 결제됨으로 해지하려 한다면 기간을 잘 확인하셔서 월 요금이 결제되지 않게 하셔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멤버십 여러 혜택

멤버십을 처음 활용하는 사람들이라면 1개월 비용 없이 시작하고 여러 혜택을 받아 보세요 쇼핑이나 예약 시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는 월 30만 원 전월실적을 충족하시면 티빙을 비용 없이 볼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요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결제 방식은 월간 결제와 연간 결제 두 가지로 구분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