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9월 현대위크 딱 5일간 혜택 안내

현대자동차 9월 현대위크 딱 5일간 혜택 안내

요즘에 현대자동차를 대표하고 있는 고급세단 그랜저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었는데 올해 14월에 보여준 판매량과는 다르게 5월은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랜저 구입을 기다리시는 분들은 올해 말 풀체인지된 모델이 출시된다는 점을 알고 계실텐데 이런 현상을 보여주는 이유는 왜일까? 기본적으로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모델은 판매량이 떨어지는게 정상입니다. 이런 변곡점에서 그랜저의 판매량이 느는 이유는 현대차에서 스마트 익스체인지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단순하게 설명하자면 새 차를 구입하면 1년뒤 신형 모델로 자동차를 업데이트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스마트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이 생긴 이유는 최근 소비자들의 패턴이 급속도로 변하고 그에맞춰 업체들도 신규물건을 출시하다보니 악순환이 반복되기 때문입니다.


무이자 할부금 선결제 땐 캐시백 혜택 주는 카드사
무이자 할부금 선결제 땐 캐시백 혜택 주는 카드사

무이자 할부금 선결제 땐 캐시백 혜택 주는 카드사

무이자 할부금을 미리 결제하는 회원에게 캐시백 혜택을 주는 카드사가 등장했습니다. 조달비용 부담때문에 카드사들이 무이자 할부 혜택 축소에 나서고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18일 카드업계에 의하면 신한카드는 최근 일정 금액 이상 무이자 할부금을 보유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즉시결제(선결제) 이벤트를 한다고 안내했다. 모바일 앱에서 무이자할부 이용 건을 연말까지 선결제로 완납하면 총 결제액에 따라 1000원(10만~ 50만원 미만)에서 10만원(500만원 이상)까지 캐시백 혜택을 주는 방식입니다.

기업 관계자는 선결제 이벤트에 대하여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확대를 유도하는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업계에선 이런 이벤트 등장이 최근 가파르게 오른 금리와 무관하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금리 인상 여파로 최근 카드사들이 돈을 빌려오는 금리가 연 5sim6대 이상으로 치솟다.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

대상 차종별 선포인트 할인 선포인트 금액 20만 원 30만 원 50만 원 여기서 잠깐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란 차종별 금액 선포인트로 할인받는 서비스로 장. 단점이 있습니다. 나에게 큰 이익이 될 수도 있고 반대로 아무 이익이 없이 차량 구매 할부만 지출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 시 선지급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구매 할부 약관에 명시된 카드 사용 금액을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결심하는 게 좋습니다.

한 달 카드 사용내역이 100 200만 원 이신분들은 선지급 포인트를 받는 것이 오히려 이득을 보는 것이며 반대로 100 200만 원 이하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굳이 선지급 포인트 지급을 고려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현대자동차 특별 낮은 금리 할부
현대자동차 특별 낮은 금리 할부

현대자동차 특별 낮은 금리 할부

이번 9월 현대자동차 아반떼, 코나를 산다는 분들에게 모빌리티 표준형으로 지난 금리보다. 더 낮은 금리로 무이자부터 최대 4.9의 특별 저금리를 이용해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9월 모빌리티 표준형 낮은 금리를 이용해서 아반떼 구입 시 최대 100만 원, 코나 최대 120만 원 이자를 줄일 수 있어 아반떼와 코나를 구입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지금이 좋은 기회이니 이번 기회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니다.

디 올뉴 싼타페 6T 하이브리드

제원 정보 디 올뉴 싼타페 1.6T 복합 미션은 자동 6단이며 타이어는 18인치 20인치를 사용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싼타페보다. 넓은 폭과 길이는 캠핑과 차박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현대자동차 디 올뉴 싼타페를 재미 있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디 올뉴 싼타페의 구조화된 스펙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별 고잔가 선택형 렌트

약정 주행거리 1만 1만 5천 2만 km 12 24 36 48개월 65만 원 rarr 57만 원 74만 원 rarr 65만 원 코나 리스 프로모션 적용 예시 9월 프로모션 적용으로 36개월 납입금 기준 약 396만 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전 월 납입금 64만 원 x 36개월 2,304만 원 프로모션 적용 월 납임금 53만 원 x 36개월 1,908만 원 본 약정은 36개월, 약정 주행거리 1만 km 기준이며 월 납입금은 견적 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9월 특별 금융 프로그램의 대한 구조화된 내용은 가까운 현대자동차 영업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무이자 할부금 선결제 땐 캐시백 혜택 주는

무이자 할부금을 미리 결제하는 회원에게 캐시백 혜택을 주는 카드사가 등장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

대상 차종별 선포인트 할인 선포인트 금액 20만 원 30만 원 50만 원 여기서 잠깐 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란 차종별 금액 선포인트로 할인받는 서비스로 장.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특별 저금리

이번 9월 현대자동차 아반떼, 코나를 산다는 분들에게 모빌리티 표준형으로 지난 금리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