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신용품기본적인 호신용품과 주의 사항

호신용품일반적인 호신용품과 주의 사항

8월 17일 오전 11시경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공원에서 성폭행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건의 피해자는 현재 의식 불명 상황에 있으며, 피의자는 검거되어 모든 범행을 시인했습니다. 지난 7월 20일에 발생한 신림동 칼부림 사건에 이어서 또 한 번 강력범죄가 일어난 신림동에서는 주민들의 불안과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공포는 신림동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이런 공포 위에 군림하며 묻지 마 범죄를 저지르려고 하거나, 저지를 것이라는 거짓 선동을 하는 파렴치한 범죄자로 인해 시민들의 불안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에 호신용품과 실전 무술에 대한 수요도 매우 높일 수 있는 중입니다.


페퍼 스프레이후추스프레이, 최루스프레이
페퍼 스프레이후추스프레이, 최루스프레이

페퍼 스프레이후추스프레이, 최루스프레이

현재 여성용 호신용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호신용품 중 하나입니다. 치명적이지 않은 스프레이로 눈에 강렬한 작열감, 일시적인 실명, 호흡 곤란을 유발하여 잠재적 피해자로부터 신속히 탈출할 시간을 줍니다. 호신용 스프레이도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며 배낭 안에서 꺼내기 쉬운 곳에 배치하면 좋습니다. 호신용 스프레이는 최루액 성분과 캡사이신 성분으로 나뉘는데 최루액 성분은 눈 점막 및 호흡기관 자극 효과가 있으며 캡사이신 성분은 피부 자극 효과가 있어 상대방에게 뿌리면 일시적으로 시력저하 혹은 고통을 느끼게 하는 용품입니다.

제품마다. 분사력, 분사 범위가 다르지만 스프레이 한 방울이 핫소스 120병과 같다고 합니다. 사용했다면 꼭 잔여물을 닦아내고 손에 접촉되지 않게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림동 공원 성폭행 사건 가해자 정보
신림동 공원 성폭행 사건 가해자 정보

신림동 공원 성폭행 사건 가해자 정보

실제로 신림동 공원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는 해당 공원에 CCTV 설비가 미흡하다는 사실을 알고 범행 장소로 지정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공원을 약 2시간가량 배회하며 성폭행을 하겠다는 명백한 목적을 갖고 피해자를 물색했다고도 자백했습니다. 진술 연관 뉴스 더불어 가해자가 사용한 흉기에 대한 정보도 시민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가해자가 사용한 흉기는 너클로 손에 끼워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힘찬 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너클은 일반적인 주먹을 단숨에 둔기로 만드는 위협적인 물건입니다. 하지만 이같이 너클은 호신용품으로 자주 사용되는 물건이기도 해서, 판매에 제약이 없고 너무 단순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턴건 Stun Gun전기충격기

1 용도와 효과 스턴건은 전기 충격을 통해 공격자의 근육 기능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킵니다. 2 장점 힘찬 방어 기능을 제공하며, 여러가지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되어 사용자에게 개별화된 선택을 제공합니다. 3 약점 법에 따른 제한 사한이 있습니다. 내용을 잘 알고 소지 및 사용을 해야 합니다. 또한 가격이 다른 호신용품에 비하여 비싼 편입니다. 사용 방법에 미숙하다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택티컬 펜 부가 기능

택티컬 펜은 펜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합니다. 구성품목에서 보더라도 갈아 끼울 수 있는 리필용 볼펜심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게가 있어서 펜으로 오래 글쓰기는 불가하지만 사인 혹은 메모 정도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볼펜심이 꽤나 부드러워서 필기할 때 기분이 좋습니다. 볼펜 본연의 기능만으로도 제 값을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두운 곳을 비출 때 라이트 기능을 사용 해 쉽게 사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산속이나 오지로 여행 중 랜턴이 고장 난 다면 택티컬 펜 라이트를 켜고 길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집안의 가구가 고장나거나 손볼 곳이 있을 때 단순한 십자, 직선 나사를 고정하는데 단순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구함을 열고 드라이버를 찾는 수고를 줄여 줍니다. 십자, 직선 팁의 경우 고정 방식이 자석입니다.

펜은 칼보다. 강하다

최근 최원종, 조선, 최윤종과 같은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는 범죄자들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늘어나며 호신용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이런 범죄로부터 더 공포감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고 무작정 크고 힘찬 호신용품을 들고 다니기에는 사회적으로 따가운 시선을 면할 수 없습니다. 가볍게 소지하고 다닐 수 있는 호신용품으로 택티컬 펜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마음의 안정을 주기 충분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부가적인 기능들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됩니다. 저 또한 최근 동안 남동생이 선물 해 주며 알게 된 제품이지만 불안했던 마음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사용법 또한 군대(해병대)를 다녀온 남성이 잘 설명해 주니 급속도로 숙지할 수 있었는데요. 만약 누군가의 위협으로부터 공포심을 갖고 있는 여성이라면 작고 편한 호신용품인 택티컬 펜에도 한번 사랑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퍼 스프레이후추스프레이,

현재 여성용 호신용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호신용품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림동 공원 성폭행 사건 가해자

실제로 신림동 공원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는 해당 공원에 CCTV 설비가 미흡하다는 사실을 알고 범행 장소로 지정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턴건 Stun

1 용도와 효과 스턴건은 전기 충격을 통해 공격자의 근육 기능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