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은 보호하고 머리카락 은 검게하는 민들레

간은 보호하고 머리카락 은 검게하는 민들레

알찬 한방 민간요법 간은 지키고 머리카락 은 검게하는 민들레 위염을 다스리고 암세포를 죽이며 간은 지키고 머리카락 은 검게하는 민들레, 우리 나라 천지에 깔려 있는것이 민들레이지만 인원은 민들레가 그리 중요한 약재 인줄을 모르고 지낸다. 민들레는 우리나라에서뿐 아니라 중국,일본,인도,유럽 아메리카의 인디언들 까지도 중요한 약으로 썼다. 옛 의서??대강 찾아봐도 민들레에 대한 기록이 적지 않을 만큼 여러 질병에 효과가 뛰어난 약초입니다.

민들레는 맛이 조금 쓰고 달며 약성은 차다.


혈당 조절에 도움
혈당 조절에 도움

혈당 조절에 도움

민들레에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2016년의 한 연구에서는 민들레의 항고혈당, 항산화 및 항염증 특징이 2형 당뇨병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았습니다.

치코릭산과 클로로겐산은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이롭게 하는 민들레의 두 가지 생리 활성 화합물입니다. 시험관 및 동물 연구에 따르면, 이와 유사한 화합물은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인슐린의 분비와 근육의 포도당 흡수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은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하려 힘쓰고 혈당 수치를 감소시킵니다. 일부 동물 연구에서 치코릭산과 클로로겐산은 녹말이 많고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의 소화를 제한하여 혈당 수치를 낮추는 민들레의 능력에 더욱 기여할 수 있었습니다. 위와 같은 결과는 주목할만하지만 인간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해 보입니다.

10. 소화 건강 지원
10. 소화 건강 지원

10. 소화 건강 지원

민들레는 매번 풍속 의학에서 변비를 치료하고 소화전 건강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 옛날의 동물 연구에서 민들레 추출물을 처리한 쥐에서 위 수축과 위 비움 비율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민들레 뿌리는 또한 변비를 줄이고 소화 시스템을 통한 음식의 이동을 촉발하는 것으로 밝혀진 프리바이오틱 섬유 이눌린의 여러가지 공급원입니다.

뿐만 아니라 조리된 민들레 한 컵(105g)당 3g 이상의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어 섬유질 섭취를 늘릴 수 있습니다.

섬유질은 장의 규칙성을 도와주고 치질 및 게실염을 포함한 여러 소화 상태로부터 보호합니다.

여러가지 영양소 제공

민들레는 뿌리부터 꽃까지 비타민, 미네랄 및 섬유질이 여러가지 영양가가 높은 식물입니다. 민들레 채소는 요리하거나 날 것으로 먹을 수 있으며 비타민 A, C 및 K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민들레는 비타민 E, 엽산 및 소량의 그 외 비타민 B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민들레 잎은 철, 칼슘, 마그네슘, 칼륨을 제공합니다. 민들레의 뿌리에는 소화관에서 건강한 장내 세균의 성장과 유지를 지희망하는 식물에서 발견되는 가용성 섬유질의 일종인 탄수화물 이눌린이 풍부합니다.

민들레 뿌리는 흔히 말려서 차로 만들지만 다른 뿌리채소와 비슷하게 통째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혈압 낮추는 데 도움

일부 인원은 민들레가 혈압을 낮출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연관 연구는 제한적입니다. 풍속 약초는 민들레가 특정 기관을 해독할 수 있다는 믿음에 근거 하여 이뇨 효과를 위해 민들레를 사용합니다. 서양 의학에서 이뇨제는 많은 체액을 몸에서 제거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혈압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옛날의 인간 연구에서는 민들레가 효과적인 이뇨제임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이 연구는 짧았고 17명만 참여했습니다.

민들레는 또한 이전에 수치가 높았던 사람들의 혈압 감소와 연관된 미네랄인 칼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식물은 칼륨 함량으로 인해 혈압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효과는 민들레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섭취 하는 칼륨이 여러가지 모든 음식에 해당됩니다.

민들레 뿌리차

민들레 뿌리차는 수세기 동안 전반적인 건강과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사용되어 온 인기 있는 허브차입니다. 이 차는 항산화제가 풍부해서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있습니다. 게다가, 민들레 뿌리 차는 피부의 염증을 줄이고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촉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염증성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여러분이 피부 건강을 개선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식단에 피부를 맑게 하는 차를 포함시키는 것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일 수도 있습니다.

스피어민트 차, 레드 클로버 차, 그리고 민들레 뿌리 차는 피부 건강에 이로울지도 모르는 많은 차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이 차들을 규칙적으로 마시고 건강한 식단과 피부 관리 루틴과 함께 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건강하고 더 빛나는 피부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혈당 조절에 도움

민들레에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0 소화 건강 지원

민들레는 매번 풍속 의학에서 변비를 치료하고 소화전 건강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영양소 제공

민들레는 뿌리부터 꽃까지 비타민, 미네랄 및 섬유질이 여러가지 영양가가 높은 식물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