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런칭 삼성닷컴 단독컬러는

삼성 갤럭시 S23 시리즈 런칭 삼성닷컴 단독컬러는

저는 갤럭시 노트10을 쓰고 있기 때문에, 이번 갤럭시 S23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유출보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게 나와서 아마 사전판매에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2월 7일 화요일 0시에 시작될 삼성닷컴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판매사전예약 혜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아직 정확하진 않지만 최대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먼저 기본 사전판매 혜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공통 1. 256GB 더블 스토리지 121,000원의 가치 256GB 모델 가격으로 512GB 모델을 살 수 있습니다.

S23 시리즈 모두 512GB 모델이 256GB 모델보다. 121,000원 비싸기 때문에 121,000원 상당의 혜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갤럭시 S23 최저가 가격 알아보기
갤럭시 S23 최저가 가격 알아보기

갤럭시 S23 최저가 가격 알아보기

갤럭시 S23은 현재 공개한 지 반년이 지나서 하반기로 접어들면서 공홈에서도 가격이 다운되었습니다. 현재 256GB는 최대혜택가 1,016,000원, 512GB는 약 13만 원 상승한 1,142,000원입니다. 금액을 조금 더 추가할 경우 512GB 구매가 가능하기에 256GB보다.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급제 단말기 구매를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가끔 계시는데, 인터넷이나 광고등을 찾아보시면 때때로 엄청 핫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할 때가 있습니다.

갤럭시 S23 레더 케이스 언박싱
갤럭시 S23 레더 케이스 언박싱

갤럭시 S23 레더 케이스 언박싱

조금 더 가격을 지불하더라도 서드파티 제품이 아닌 삼성정품을 산다는 이유는 늘 기대만큼의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유쾌한 배송에 이어 열어본 상품 박스 외관 역시 실망이 없는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화려한 부분은 굳이 박스에 프린팅 되어 있는 케이스의 사진에 양각으로 케이스를 윤곽을 잡아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런 디테일이라니, 참 좋습니다. 내용물은 레더 케이스와 탈착방법이 적혀 있는 매뉴얼입니다.

각 금액대별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및 시리즈는 100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기본 4만포인트는 무요구사항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삼성닷컴에서 단독진행이니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6만원 할인도 받으면 네이버 페이로 46만원 지급받았는데 할인에서도 6만원받으니 벌써 10만원이상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는 최대 6개월 할부적용됩니다.

배경의 종류

금속프레임의 애노다이징을 위한 작업으로 염료는 10의 천연염료를 이용하였습니다. 또한 전후면 글래스 평균 22의 프리 컨슈머 리사이클 소재로 이루어졌으며, 후면의 글래스 데코 필름은 적어도 80의 프리 컨슈머 리사이클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리사이클 글래스는 UL에서 친환경 소재 함유량에 대한 ECV환경 클레임 인증까지 획득하였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디자인과 배경의 종류만 봐도 전작과는 충분히 차별화를 두고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xpert RAW란?

Expert RAW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별도로 무료 다운로드를 해야 이용이 가능하며, 별을 삼킨 카메라라고 불릴 만큼 대단하며, Expert RAW를 열어 촬영 시 밤하늘에 또렷한 천체사진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2 시리즈, 갤럭시 S21 울트라, 갤럭시 S20 울트라, 갤럭시 Z폴드 5, 폴드 4, 폴드 3, 폴드 2만 지원되니 참고 바랍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S23 자급제 삼성닷컴 단독 컬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상세 스펙이나 가격 등은 이전 모델과 비슷하지만, 아무래도 삼성 공식홈페이지에서 오직 공개한 컬러인 만큼 생각보다. 인기가 많으며, 실물이 정말 이쁘다는 평이 많을 정도니 그만큼 기대도 큽니다. 제가 쓴 글을 잘 읽어보시고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갤럭시 S23 최저가 가격

갤럭시 S23은 현재 공개한 지 반년이 지나서 하반기로 접어들면서 공홈에서도 가격이 다운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갤럭시 S23 레더 케이스

조금 더 가격을 지불하더라도 서드파티 제품이 아닌 삼성정품을 산다는 이유는 늘 기대만큼의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배경의 종류

금속프레임의 애노다이징을 위한 작업으로 염료는 10의 천연염료를 이용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