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 안내 20만원 지원

강원도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 안내 20만원 지원

알쓸신잡의 깡깡이입니다. 이번에는 김해시에서 지급하는 에 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젊은 분들이야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단순하게 느껴지겠지만, 5060대 어르신분들은 아날로그 계획을 더 선호하기에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저희 아버지도 온라인 신청을 어려워하시길래 제가 사진으로 정리해서 보여드렸더니 잘 신청했다고 연락이 오시더라고요. 혹시나 근처에 부모님이랑 떨어져 사시는데 도와드리기 힘들 땐 신청방법 공유하셔서 신청 잘하실 수 있도록 도움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마을방문 지급과 온라인 지급이 있습니다. 1. 마을방문 지급 지급장소 마을 경로당 등 공공시설물 지급방법 공무원1팀 4명 방문 직접 지급1회 운영 신청서 작성 방문 접수 및 상품권 수령신청자는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위임대리인 수령 위임장작성완료, 세대주, 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세대주만 전 세대원 상품권 수령가능하며 세대원 방문시에 위임장이 없을 경우 본인 것만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온라인 지급 카드 신규신청 앱 아니면 관내 농협 방문 등 카드 등록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세대주는 미성년세대원 대신 수령이 가능합니다.

김해시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
김해시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

김해시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

신청 초기 예상되는 혼잡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과 방문 신청 모두 출생연도 끝자리로 요일제를 적용합니다. 희망지원기금 신청기간은 2022년 8월 29일월 9시부터 10월 20일목 1800목까지입니다. 다만, 지원 과밀화 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첫 주 첫 주 대면 및 온라인 지원을 5부제로 진행합니다. 29일 월요일은 출생연도 끝자리가 1과 6인 경우 30일은 2와 7 31일 수요일은 3과 8인 경우 9월 1일은 4와 9 금요일인 9월 2일은 5와 0인 세대원 아니면 세대주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속초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속초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속초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속초시 재난지원금 희망지원금 신청은 온라인, 오프라인, 취약계층, 찾아가는 신청서비스에 따라 신청기간이 상이합니다. 신청기간 8월 22일월 9월 5일월 신청방법 관할 주소지 주민센터 방문 신청서류 신분증, 통장사본, 위임장 등속초시 희망지원금 방문 신청은 관할 주소지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자는 세대주, 세대원, 대리인 모두 가능하며 세대주는 일괄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대상 취약계층, 아동수당대상자속초시 희망지원금 선지급 대상은 생계급여, 주거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차상위 장애수당 수급자이며, 별도 신청없이 계좌에 일괄지급 예정입니다. 지급시기는 8월 8일까지입니다.

희망지원금 신청 방법

이번 김해 재난지원금은 온라인, 오프라인 두 가지 방식으로 접수해 지급합니다. 기초연금과 장애인 연금 수급을 받고 있는 4만 7천여 명의 경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희망지원금 온라인 신청 없이 29일까지 수급 계좌로 지급했습니다. 1. 온라인 신청은 김해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하며 2. 직접 신청할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면 됩니다. 지원 완료 후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5일 이내에 지원자의 계좌로 지원금이 입금됩니다.

김해시 희망지원금 신청서 양식

김해시 희망지원금 신청서는 김해시청 홈페이지 아니면 각 읍면동의 행정복지센터에서 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빠른 민원 처리를 위해서라면 희망지원금 신청서를 인쇄하여 미리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김해시 희망지원금 신청서 온라인 신청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히 따라 하셔서 지원금 모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김해시 재난지원금 신청

신청 초기 예상되는 혼잡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과 방문 신청 모두 출생연도 끝자리로 요일제를 적용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속초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속초시 재난지원금 희망지원금 신청은 온라인, 오프라인, 취약계층, 찾아가는 신청서비스에 따라 신청기간이 상이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