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짧은헤어 가르마펌, 남자볼륨매직,남자다운펌, 애즈펌

남자짧은헤어 가르마펌, 남자볼륨매직,남자다운펌, 애즈펌

이 지긋지긋한 곱슬헤어 숱많은 반곱슬이라 한 번 파마하면 자연으로는 절대 펌이 풀리지 않아서 결국 나중에 후회하게 된다는 걸 알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파마를 반복하지. 이번에도 역시 파마 후 한달이 채 안되어 후회하기 시작했다. . 도저히 어떻게 정리가 되지 않는 헤어 묶고 다니는 것도 이제 지겹다.


개인적 펌 후기
개인적 펌 후기

개인적 펌 후기

결론적으로 볼륨매직과 볼륨펌의 차이는 매직기세팅을 하느냐 마느냐 차이인데요. 볼륨매직은 전체적으로 쭉 펴주는 매직스트레이트 펌에 C컬을 더한 방법이고, 볼륨펌은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주는 방법이니 내 모발 상황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 같은 경우에는 머리에 곱슬기가 없고 축 처지는 생머리라 볼륨펌을 하면 좋았겠지만, 기존에 남아있는 S컬의 세팅펌이 지저분했기에 볼륨매직을 선택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볼륨펌으로는 곱슬기를 완전히 없애기 어렵다고해서 기존의 펌을 정리하기엔 볼륨매직이 더 맞는 방법같았답니다.

결과는 대성공인것같습니다.

한국인의 780 비율은 반곱슬이다
한국인의 780 비율은 반곱슬이다

한국인의 780 비율은 반곱슬이다

흔히들 아기머리, 어릴때는 모수질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은 상태여서 생머리인줄 알고 착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동양인 대부분은 반곱슬, 혹은 곱슬헤어 입니다. 이것은 동양인과 서양인의 멜라닌색소가 다르기 때문에 변화하는 건데요, 동양인은 어두운 갈색 베이스인 유멜라닌 색소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서양인이 가지고 있는 페오멜라닌보다. 입자가 크고 타원형형태로 이루어져 있어서 모발이 자랐을때도 굴곡이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생애주기에 따른 호르몬이나 약물 복용에 의해 나이가 들면서 곱슬머리로 변화하기도 합니다.

파마 컬이 많을 수록 곱슬머리가 잘 보인다

대체적으로 매직한 머리와 웨이브머리를 비교했을때 컬감이 많은 웨이브머리가 장마철에는 더 부시시하게 보입니다. 모발에 굴곡이 진 만큼 결합이 불완전한 상태로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라서 잔머리가 올라올때 비교적 더 부풀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여러 이유로 장마철 머리가 부시시해보이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들 히피펌 같은 컬이 많은 웨이브펌을 하였을 때는 펌이 풀리면서 더욱 부시시하기도 하고, 기존에 있는 곱슬머리와 섞이면서 마치 폭탄맞은 듯 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장마철, 각자 다른 고민으로 미용실에 예약하게 되지만 단순한 차이점을 설명 드릴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개인적 펌 후기

결론적으로 볼륨매직과 볼륨펌의 차이는 매직기세팅을 하느냐 마느냐 차이인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한국인의 780 비율은

흔히들 아기머리, 어릴때는 모수질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은 상태여서 생머리인줄 알고 착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동양인 대부분은 반곱슬, 혹은 곱슬헤어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파마 컬이 많을 수록 곱슬머리가 잘

대체적으로 매직한 머리와 웨이브머리를 비교했을때 컬감이 많은 웨이브머리가 장마철에는 더 부시시하게 보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