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추천 best3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추천 best3

결혼, 생활, 맛집, 취미 투자, 정보, 주식, 노하우, 부동산 및 실용적인 정보가 가득한 라이프 디자이너 블로그 포스트 Subscription적금, 예금 정보 가파르게 상승했던 금리로 인하여 정기예금 금리도 매우 급속도로 상승하여 한때 6까지 올라갔지만 현재는 4 대 수준으로 많이 내려왔어요. 현재는 기준금리 상승이 어느정도 멈춘 상태이기 때문에 현재와 같은 수준에서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향후 경제상황에 그러므로 또 다시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해서 예금 금리 수준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리 수준 비교를 위해서 기준금리 현황도 같이 제시 해드리고 있으니, 해당 내용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자료에는 정기예금 이외에도 정기 적금 등 여러가지 투자처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농협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중에서 금리가 높은 상품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농협은행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런다음 예금목돈굴리기예금 메뉴를 선택하면 예금과 연관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목돈굴리기(예금) 메뉴에 들어가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정기예금 상품이 검색됩니다. 우측의 탭 메뉴를 이용해서 ”최고금리”를 고르고 이동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현재 농협은행에서 판매되고 있는 정기예금 중에서 최고금리 차례대로 상품이 정렬됩니다.

시중은행 정기예금 최고금리

KB국민은행신한은행하나은행우리은행농협 등 5개 은행의 정기예금 상품 최고금리는 연 3.894.6 집계됐습니다. 상품별로 살펴보시면 우리은행 우리 첫거래 우대 정기예금 4.6 하나은행 하나의정기예금 4.2 신한은행 쏠편한 정기예금 4.1 KB국민은행 KB Star 정기예금 3.98 NH농협은행 NH왈츠회전예금 3.89 등입니다. 지난달 은행의 정기예금 금리는 지난달 연 4.794.931213과 비교해 소폭 하락한 수준입니다.

210.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은행이며 인터넷은행들은 매우 편리한 접근성과 우대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것을 자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뱅크보다. 못한 금리의 예금상품들은 사실 가입할 이유가 없으며, 해당 카카오뱅크는 현재 우대요건 없이 3.7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우리은행과 견주어서도 모자람 없는 금리이기 때문에, 이전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어떤 예금을 해야 할지 선택이 잘 안 된다면, 카카오뱅크도 좋은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정기예적금 가입 꿀팁

1. 주거래 은행 상품 최고우대금리 확인 은행들은 예적금 가입 시 각 은행의 예금, 외환, 신용 체크카드, 자동이체 등의 실적에 대하여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주거래 은행의 예검 및 적금에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온라인 전용상품 이용 온라인 전용상품 이용. 일반적으로 은행 창구보다는 온라인모바일 전용상품이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하더라도 모바일을 활용하는 것이 조금 더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3. 세금 미과세 종합예금 활요 예적금의 이자의 15.4를 세금으로 공제하는대, 17년 기준 63세 이상인 경우 세금 미과세 종합예금 가입 시 5천만원 한도 내에서 세금을 내지 않고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고령자로 가입하는 경우 해당 조건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연금우대예금

상품특징 정기예금은 목돈을 예치한 후 매월 일정한 원금을 분할 수령하는 상품입니다. 은퇴후 공적 연금 수급까지 생활비로 활용하거나 재테크에 활용할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계약 기한 예금 계약 기간은 1년부터 10년까지 선택 가능하며,연단위로 계약합니다. 가입금액 가입시 최소 1천만원 이상을 원 단위로 예치해야 합니다. 가입대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가입할수 있습니다. 원금 및 이자 지급방법 이자는 매번 신규 가입일에 고객이 지정한 KB국민은행 입출금이 즐거운 예금으로 지급됩니다.

지정한 원금 혹은 만기 시의 원금은 매월 혹은 만기시에는 고객이 지정한 KB국민은행 입금이 자유로은 예금으로 지급됩니다.

농협은행 금리높은 정기예금 10월26일 기준

10월 26일 현재 농협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정기예금 상품 중에서 최고금리 순으로 정렬했을 때 Top 3 상품입니다. NH올원e예금이 12개월 기준으로 최고 연 4.69를 제공하고 있고 다음으로 NH왈츠회전예금II가 12개월 기준 4.39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최고금리를 제공하고 있는 상품의 개요를 알아보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농협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중에서 금리가 높은 상품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중은행 정기예금 최고금리

KB국민은행신한은행하나은행우리은행농협 등 5개 은행의 정기예금 상품 최고금리는 연 3.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210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은행이며 인터넷은행들은 매우 편리한 접근성과 우대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것을 자랑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