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상품권 엘포인트 전환 및 지류모바일상품권 교환서비스

롯데상품권 엘포인트 전환 및 지류모바일상품권 교환서비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와 댐댐 앱의 콜라보를 활용해서 엘포인트 전환 처리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8월 11일목에 리워드 혜택이 종료되는 바람에 엘포인트 전환 시 피킹률이 3 하락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피킹률 10.9 rarr 7.9 L.Point적금이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적금이라 영향이 있긴 하지만, 각자도생 해야죠댐댐은 댐댐 엘포적금은 엘포적금1편 L.Point적금 이벤트 살펴보기 2편 L.Point적금 가입하기 적금 이름이 L.Point적금 입니다.

즉 엘포인트를 쉽고 빠르게 모아서 현금처럼 납입하는 게 목적입니다.


Case 티몬 5 매달 1일 판매
Case 티몬 5 매달 1일 판매

Case 티몬 5 매달 1일 판매

티몬에는 매달 1일 자정에 지류 롯데상품권을 3.5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 1520일 이내 도착으로 배송이 엄청 늦습니다. 8월 1일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상품권이 22일에 도달 예정입니다. 허허허.

Tips.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때 적립되는 카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신한 딥온 체크카드 추천합니다. 연가입 비용 X / 상품권 실적인정 / 2% 특별적립 (전월실적 60만 원 이상 시)즉, 딥온 체크카드로 상품권 100만 원 구입하면 매달 2만 원이 생깁니다.

상품권 L.Point로 전환하기
상품권 L.Point로 전환하기

상품권 L.Point로 전환하기

할인받아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구입하셨으면 이제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래야 적금을 납입할 수 있으니깐요L.Point 앱에서 메뉴 포인트 전환 롯데모바일상품권 선택지류라면 상품권 뒤장에 번호 13자리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이라면 자동으로 휴대폰번호 인증을 통해 확인이 됩니다. 스마트폰 인증 전환포인트 입력 전환하기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일 최대 100만 원, 매월 최대 500만 원까지 L.Point 전환 가능합니다.

L.Point적금에 납입하기
L.Point적금에 납입하기

L.Point적금에 납입하기

L.Point로 전환했으면 BNK부산은행 엘포인트 적금에 납입할 수 있습니다. BNK부산은행 앱 실행 전체계좌보기 선택 후 L.Point적금 선택 L.Point예금 저축가능 L.Point 확인 후 하단에 납입금액 입력 저축하기 L.Point로 납입하기 끝났습니다. 이제 여유롭게 가입 이벤트 신청하러 가시면됩니다.

8월 11일 부로 댐댐-엘포인트 피킹률이 10.9%에서 7.9%로 하락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한 저렴하게 산다는 것이 관건 댐댐은 댐댐, 엑포적금은 엘포적금! 각자도생!

할인받은 L.Point에 따른 12개월 만기 시 금리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L.Point적금 QnA?

Q1. 썸뱅크 이후로 안 써서 휴면계좌가 돼버렸어요A1. BNK부산은행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선택 rarr 전체메뉴 선택 rarr 조회관리 rarr 뱅킹관리 rarr 휴면계정활성화 Q2. 꼭 12개월 만기가 이득인가요?A2. 현금화가 목적이다 rarr 6개월적금의 초점을 둔다 rarr 12개월Q3. 혜택 동의했는데 적용금리가 연 2.60로 나옵니다. A2. 우대금리는 만기 시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동의하셨다면 걱정 마세요. Q4. 소유 L.Point는 많은데 저축가능 L.Point가 적어요.A4. 일명 쓰레기엘포라 불리는 L.Point가 있습니다. 선물포인트, 페이코 및 티몬적립포인트 등 실사용이 답인 포인트입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Case 티몬 5 매달 1일

티몬에는 매달 1일 자정에 지류 롯데상품권을 3.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상품권 L.Point로

할인받아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구입하셨으면 이제 엘포인트L.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Point적금에 납입하기

L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