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 주문 딜리버리 할인 쿠폰

버거킹 와퍼 주문 딜리버리 할인 쿠폰

오랜만에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 이번 신메뉴의 가장 독특한 점은 한우를 사용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갔다는 점인데 이는 버거킹에서도 처음 선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 신메뉴 오리지널스 페퍼잭 버거 내돈내산 리뷰를 바로 시작합니다. 필자는 직접 매장에 갈 시간이 없어 딜리버리 서비스로 주문했는데 빠른 배달과 함께 포장이 세심하게 와서 만족스러웠다. 위 사진처럼 종이백이 열리지 않게 테이프로 3 군대나 부착돼 있어 혹 배달 중에 있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한 점은 소비자 입장에서 참 안심되는 부분입니다.

이번 버거킹 오리지널스 페퍼잭 버거 세트는 전용 냅킨부터 시작해 포장이 굉장히 고급스러워졌다. 원래 종이봉투에 주는 게 통상적이었지만 이번 오리지널스 바이 버거킹이란 프리미엄 라인을 새로 만들며 이와 같은 변모를 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멤버십 할인 티켓 연관 안내
멤버십 할인 티켓 연관 안내

멤버십 할인 티켓 연관 안내

멤버십 쿠폰은 매월 1일 발급되며, 해당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등급 쿠폰은 이월되거나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쿠폰은 타 쿠폰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승급 혜택 쿠폰은 최초 승급 시 1회만 제공됩니다. 멤버십 할인 티켓 발급 시 해당 등급에 대한 혜택만 제공되며, 하위 등급에 대한 혜택은 합산되어 제공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혜택은 버거킹 운영정책에 따라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제외 매장 사용 불가합니다. 생일 쿠폰은 MY킹 > 정보변경에서 생일정보 입력 회원 대상 연 1회 발급되며, 발급 후 미사용 시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할인 티켓 별로 이용 가능 채널이 상이합니다.

2개 6000원
2개 6000원

2개 6000원

우리는 2개 6천 원 버거킹에서는 햄버거 2개를 6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33 할인이 되는 행사로 아이와 함께 방문할 때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버거킹 행사기간

2024년 1월 29일월 2024년 2월 8일목 벌써 올해도 1월의 마지막 주가 되고 버거킹 2월 행사로 넘어갑니다. 버거킹 행사메뉴1 와퍼 주니어 2 불고기 와퍼 주니어 3 롱치킨 버거 이 메뉴에 3000원을 더하면?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멤버십 적립 및 등급 연관 안내

본 멤버십 서비스는 2021년 12월 14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멤버십 등급은 직전 3개월 간의 순수 구매금액 기준으로 산정되어 매월 1일 오전 09시에 업데이트됩니다. 혜택 기간 매월 1일 오전 09시부터 1개월 산정 기간 직전 3개월 간 순수 구매금액 직전 3개월 전 1일 전월 말일 순수 구매금액 산정 방법 온라인의 경우 버거킹 앱으로 로그인 후 딜리버리 혹은 킹오더 주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되며, 오프라인의 경우키오스크 혹은 POS 주문 시 버거킹 앱 내 멤버십 바코드 인식 후 혹은 바코드를 인식하지 않더라도 멤버십 쿠폰이 포함된 주문 완전한 건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주문이 완전한 이후에 추후 적립은 불가합니다. – 전화 주문, 비회원 딜리버리 및 비회원 킹오더 주문금액은 제외됩니다.

쿠폰이용 시 유의사항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 제외됩니다. 1인 1회 1매 사용 가능하며, 월 최대 3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며, 현금으로 교환 및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타 쿠폰, 제휴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딜리버리, 킹오더, 단체 주문 시 사용 불가합니다. 드라이브스루 매장 사용 시 주문 전에 직원에게 할인 티켓 사용을 말씀해야 합니다. 할인 티켓 이미지는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별로 판매 물건 및 할인 티켓 사용이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스 페퍼잭 맛

입을 크게 벌려 한입 먹자마자 버거킹 답게 깊은 불맛의 풍미가 입 안에 가득 퍼진다. 이후 아삭하게 씹히는 양상추와 함께 100프로 한우 패티의 감칠맛이 직화 특유의 불맛과 함께 다른 재료들을 제치고 가장 먼저 느껴집니다. 그리고 곧바로 나는 페퍼잭, 슈레드, 일반 체다슬라이스 3가지 치즈의 맛과 향도 좋은 편입니다.

오리지널스 페퍼잭 한우패티 일반 와퍼패티 차이 비교 이번 한우패티와 일반 버거킹 쇠고기패티와 차이점이 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이번 한우패티가 1.3배 정도 두툼하게 나와 고기맛이 더 잘 느껴졌다.

생각됩니다. 패티 자체가 분쇄육이기에 육질 자체가 더 좋다고 느끼기 어려워도 패티 한 장당 고기양이 좀 더 많아진 느낌이라 불맛과 함께 감칠맛이 배가 되는 것 같다. 할라피뇨가 들어간 매콤한 아메리칸 페퍼잭 치즈를 사용했다기에 맵기도 궁금했는데 특히 매운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멤버십 할인 티켓 연관

멤버십 쿠폰은 매월 1일 발급되며, 해당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개 6000원

우리는 2개 6천 원 버거킹에서는 햄버거 2개를 6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적립 및 등급 연관

본 멤버십 서비스는 2021년 12월 14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