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한화 전격 복귀 유력 알아보기

류현진 한화 전격 복귀 유력 알아보기

그리고 조화로운 행선지로는 현 소속팀인 토론토를 비롯해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팀인 미네소타와 디트로이트를 지목했답니다. 보든은 류현진은 토미존 수술 후 8월 1일 복귀했고, 그중 9경기에서 3실점 이하의 경기를 펼치며 멋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중 6경기에서 5이닝을 소화했고, 한 번의 등판에서 시즌 최고인 6이닝을 던졌다면서 전체적으로 그는 46의 평균자책점과 288의 이닝당출루허용수WHIP을 기록했다고 올해 류현진의 복귀 후 성적을 대략적으로 정리했답니다.

여기까지 평가는 비교적 호의적인 뉘앙스다. 이닝을 많이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크게 무너진 경기도 없었고 평균자책점과 WHIP 또한 준수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세간의 예상보다. 낮은 금액을 제시된 건 패스트볼 구속 저하 등 아직까지 의구심이 남아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imgCaption0
토론토 VS 신시내티 프리뷰

토론토 VS 신시내티 프리뷰

신시내티 레즈 메이저리그 NL 중부지구 11승 26패로 최하위이고 전체 MLB 30개 구단 중 승률이 가장 낮으며 팀 타율 0.217로 전체 28위, 팀 OPS 0.645로 메이저리그 전체 23위에 머물러 있는데요. 그래도 4월보다는 5월 들어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방심은 금물인데 간판타자인 조이 보토 선수 부상자 명단에 등재되었다가 이번 류현진 선발 등판 시황에 복귀할 것이라고 하니 아무리 최근 타격감이 안 좋았다고는 하지만 찜찜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류현진 선수 9192마일 정도의 포심 패스트볼과 체인지업 등 구위가 살아나고 특유의 칼제구가 위력을 발한다면 신시내티 타선을 쉽게 막아내지 않을까 싶은데요. 단점은 홈시황에 유독 약한 류현진이기에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토론토 류현진 중계 채널

류현진의 이번 시즌 MLB 첫 승이 기대되는 토론토 VS 신시내티 중계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5월 21일 토요일 오전 8시 7분에 펼쳐지는데요. 비록 이른 오전 시간대이지만 주말 경기라 류현진을 응원하시는 많은 분들 중계방송 시청하실 듯한데 저도 오랜만에 시청하는 류현진의 선발 등판 경기라 몹시 기대가 됩니다. 이번 류현진 선발 등판 경기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을 통해 중계방송되는데요.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 넘버는 SK Btv 117번, LG U tv 109번, 스카이라이프 214번, LG헬로비전 116번, Btv 케이블 244번이고 다음과 같이 유료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고액 연봉의 야구 선수 비교

과연 다른 선수들은 어느정도의 연봉을 받길래 류현진 선수의 연봉이 고액이라고 검증 받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그래서 다른 고액 연봉의 야구선수들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봉 2023 시즌을 앞두고 두산 베어스와 진행한 계약으로 42년 152억 연봉 2022년 3월 SSG 랜더스 복귀하면서 진행한 계약으로 4년 151억 이렇게 놓고 보니 확실히 류현진 선수가 한화와 계약한 연봉이 고액의 연봉인 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겠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류현진 한화 복귀 등판일정에 관하여 살펴봤습니다.

다른 글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글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토론토 VS 신시내티

신시내티 레즈 메이저리그 NL 중부지구 11승 26패로 최하위이고 전체 MLB 30개 구단 중 승률이 가장 낮으며 팀 타율 0.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토론토 류현진 중계 채널

류현진의 이번 시즌 MLB 첫 승이 기대되는 토론토 VS 신시내티 중계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5월 21일 토요일 오전 8시 7분에 펼쳐지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다른 고액 연봉의 야구 선수

과연 다른 선수들은 어느정도의 연봉을 받길래 류현진 선수의 연봉이 고액이라고 검증 받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그래서 다른 고액 연봉의 야구선수들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